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주마켓 랜덤박스 나이키박스 후기

탐독: 탐험/일상Daily

by 카알KaRL21 2022. 12. 23. 13:35

본문

우연히 우주마켓이란 사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일정금액을 결제하면 랜덤박스, 명품박스를 보내준다는데요. 제가 한번, 아니 두 번 해 본 결과, 그 후기를 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제가 신발이 하나 필요해서 신발을 보던 차에 우연히 우주마켓을 알아봤는데요. 여기서 나이키 명품? 신발들을 랜덤박스로 준다는 이야기에 귀가 쫑긋해졌습니다. 제가 처음에 결제한 금액은 7,000원입니다. 우주마켓에 가면 이런 식으로 소비자에게 광고를 합니다. 마치 7천 원을 결제하면 이 상품들이 집으로 배송되는 것처럼 말입니다. 정확하게 7,000원이 아니고 배송비 3,500원까지 합치면 10,500원이 됩니다.  

 

 

 

우주마켓 랜덤박스 7,000원
우주마켓 랜덤박스 7,000원

 

 

 

우주마켓에는 나이키 랜덤박스, 구찌 랜덤박스, 명품 랜덤박스 뿐만 아니라 아래와 같이 시계 랜덤박스, 향수, 팔찌 랜덤박스 등 다양한 종류가 많습니다. 7,000원(+3,500원)은 가장 낮은 금액이고 그 이후로 가격대 별로 다양한 상품들, 랜덤 박스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우주마켓 랜덤박스 시계개랜덤박스
우주마켓 랜덤박스 시계개랜덤박스

 

 

 

첫번째 랜덤박스는

미스티와 모발헤어토닉인데요. 

MLB PLAY COOL UP MIST와 공스킨 헤어 탈모 토닉이 왔습니다. 제가 MLB를 좋아하긴 하는데, 이런 미스트가 있었군요. 야구선수들이 운동 중에 얼굴에 뿌리는 건가? 뭐 별 생각을 다했습니다. 생뚱맞은 모발헤어토닉이라니... 뭐 그래도 꽝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첫번째 우주마켓 랜덤박스

 

 

 

 

 

두번째 랜덤박스

제가 호기심에 또 한 번 7,000원 랜덤박스를 결제했습니다. 7,000원이 아니죠. 10,500원입니다. 그런데 이번에도 역시 화장품류가 왔습니다. 핸드크림 2개와 향수, 그리고 수분 크림입니다.

 

 

두번째 우주마켓 랜덤박스

 

두번째 랜덤박스 개봉
두번째 랜덤박스 개봉

 

폴 메디슨 수분 크림이라는데, 뭐 잘 모르겠고, 공스킨 우롱차 핸드크림 2개이고, 중앙에 검은색 저건 와일드헌터라는 브랜드의 향수인듯 한데요. 이게 UAE에서 넘어온 거더라고요. 냄새는 아재 향수입니다. ㅋㅋ 강력한 아재 향수! 그래서 심심하던 차에 한번 쿠팡에서 검색해 봤는데요. 아래와 같이 띠옹~ 이 향은 70-80년대 아재 삼촌들에게 각광을 받던 향인데, 아마도 제 뇌피셜이지만 UAE의 남자들이 땀냄새 제거를 위해 이 강력한 향수를 선호하지 않을까? 뭐 그런 생각... 아 참, 우주마켓에서 랜덤박스를 선택할 때 유일하게 선택하는 항목이 바로 남자/여자입니다. 제가 남자를 선택했으니깐 이런 향수가 왔겠죠?

 

 

 

 

 

우주마켓 랜덤박스 향수
우주마켓 랜덤박스 향수

 

 

가격이 42,000원이네요. 7,000원(+3,500원)으로 42,000원 향수와 기타 크림 등등 을 랜덤박스로 받았다면 횡재한 것이지만요. 중요한 것은 이게 내게 필요하냐 하는 것입니다. 이게 내게 필요하고 내가 자주 애용할 수 있느냐는 게 문제인데요. 과연 제가 이걸 제대로 활용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핸드크림은 집에 넘쳐나는데, 수분 크림이나 써 볼까 싶기도 한데...ㅋㅋ

 

 

 

 

우주마켓 랜덤박스를 제가 두 번 시도해 본 결과는, 결코 쾅(꽝)은 없다는 사실입니다. 7,000원, 10,500원을 결제했으니 그만한 물건을 옵니다. 때론 그 가격 이상의 랜덤박스 내용품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과연 실생활에 얼마나 유용한가 하는 것은 의문점으로 남습니다. 하지만 랜덤박스이기 때문에 이번에 뭐가 올까? 하는 그런 기대와 설렘은 있는데, 그것도 좀 우스운 기대이긴 하지만, 삶에 조금 우스운 대목도 필요하니 우주마켓 랜덤박스도 한번씩은 괜찮은 것 같은데. 제가 또 구매할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랜덤박스 중에 명품박스, 나이키 박스, 시계 박스.... 뭐 이런 거 진짜 당첨되신 분 한번 보았으면 좋겠군요. 구매후기에 올라오는 댓글이 그게 그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솔직히 7천 원, 1만 원 결제하고 나이키, 구찌, 뭐 이런 거 받을 거라는 발상 자체가 너무 야무진 생각이긴 합니다. 그러니 로또 당첨 확률보다는 낮겠지만, 그런 허황된 기대는 잠시 접고 그냥 랜덤박스에 뭐가 올까? 뭐 그런 기대하는 정도에 만족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우주마켓의 '랜덤박스후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랜덤박스, 명품박스, 럭키박스, 시계박스, 구찌박스, 나이키박스... 정말 많은 랜덤박스 중에 하나 걸리면 좋겠지만, 그것보단 그냥 랜덤선물이다 생각하고 구매하시면 될 정도였다는 제 후기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