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11기 촬영지 - 노키즈, 19금 존입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솔로11기 촬영지 - 노키즈, 19금 존입니다!

탐독: 탐험/일상Daily

by 카알KaRL21 2022. 12. 15. 15:10

본문

반응형

청춘남녀들의 솔로탈출 및 소개팅 연애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11기의 최종선택이 끝이 났는데요.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가 참 신박하다는 생각에 한번 찾아봤습니다. 이국적인, 일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 장소를 한번 알아볼까요?

 

 

 

 

 

<나는 솔로> 11기의 촬영지는 바로 "니지모리 스튜디오 & 료칸"이란 곳입니다. 여기를 <니지모리 스튜디오>라고 하는 것에는 건립 기획 배경이 있습니다. 사극 촬영 시 제작비를 절감하고자 하는 의도로 故 김재형 감독님(작품-용의 눈물, 여인천하, 왕과 나 등 다수)과 함께 일본식 테마파크 형 드라마 세트장 기획 및 조성하였던 장소입니다. 앞으로 제작 예정 작품에는 미래기, 와타시노텐시 등이 있다고 합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 연못 전경(출처: 니지모리 스튜디오 홈페이지 캡쳐)
니지모리 스튜디오 연못 전경(출처: 니지모리 스튜디오 홈페이지 캡쳐)

 

 
 

이곳의 원래 의도가 드라마와 영화, 사극 촬영이기에 촬영할 때는 시설을 이용하실 때 다소 불편함이 있음을 참고하셔야 할 듯 합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 내부시설 및 전경사진(출처: 니지모리 스튜디오 홈페이지 캡쳐)
니지모리 스튜디오 내부시설 및 전경사진(출처: 니지모리 스튜디오 홈페이지 캡쳐)

 

 

 

 

 

 

 

니지모리 스튜디오 & 료칸

 

주소:

  • 경기 동두천시 천보산로 567-12
  • (우)11360
  • 지번: 탑동동 885-12

 

 

 

 

영업시간

  • open am 11:00~
  • 평일 close pm 09:30
  • 주말 close pm 09:30
  • (입장마감 pm 8:00)
  • - 연중무휴 -

 

 

나는 솔로11기&#44; 남자 여성 출연자들(출처: 넷플릭스 나는 솔로)
나는 솔로11기, 남자 여성 출연자들(출처: 넷플릭스 나는 솔로)

 

 

 

이용안내

*반려견,반려묘 등 동물 출입 불가

*만 19세 이상 입장가능(신분증 지참)

  • *니지모리스튜디오에서는 일본소품 및 작가님들의 작품들로 꾸며진 공간으로써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19세미만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야외세트장 특성상 아이들의 출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19금(?)이네요!

 

 

관람료

*1인 20,000원

- 11시~13시까지 입장고객에게 니지모리스튜디오에서 사용가능한 5천 코인지급 -

  • 카메라 삼각대 *20,000원
  • 반사판, 조명 *30,000원

니지모리 스튜디오에는 니지모리 사진관이 있어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유료입니다.

 

 

 

 

 

 

주차이용안내

*5시간 3,000원, 1시간 추가시 1,000원

 

 

니지모리 스튜디오 bar사진(출처: 니지모리 스튜디오 홈페이지)
니지모리 스튜디오 bar사진(출처: 니지모리 스튜디오 홈페이지)

 

편의시설

  • *숙박시설 - 니지모리 료칸

-가격은 1박 600,000원~750,000원 정도입니다. 동별로 가격차 조금 있습니다. 개인야외노천탕과 히노끼탕이 있는데, 겨울에는 야외노천탕 이용을 불가하다고 하네요. 숙박(레조트)시설을 이용하시면 여러가지 혜택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은 아래 하단의 니지모리 스튜디오 홈페이지나 오픈카카오톡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니지모리 료칸 예약 오픈카카오톡 문의시간: 상담 시간은 오후 12시~오후 6시

 

  • *식음료시설- 모리야(스시집), 니지라멘, 카메사케(심야식당), 아이노팡야(커피숍), 레스토랑
  • *부대시설- 모리의상실(기모노대여), 모리마트, 히카리잡화점,  간지도자기, 천의미소(사진관), 책방, 고이비토요(LP빠), 오락실.

 

니지모리 스튜디오 부대시설 오락실(출처: 니지모리 스튜디오 홈페이지)
니지모리 스튜디오 부대시설 오락실(출처: 니지모리 스튜디오 홈페이지)

 

니지모리 스튜디오 & 료칸 로드맵
니지모리 스튜디오 & 료칸 로드맵(출처: 니지모리 스튜디오 홈페이지)

 

 

 

 

니지모리 스튜디오 & 료칸 홈페이지

 

[니지모리 스튜디오&료칸 - 배경]

국내여행 촬영장소지 테마파크 드라마 영화세트장 국내료칸

nijimori.modoo.at

 

 

 

어제 <나는 솔로>11기의 최종선택이 이뤄지면서 11기의 방송분이 끝이 났는데요. 문득 나는 솔로 11기의 촬영지가 궁금해서 찾아보고서 정보를 공유해 봅니다. 니지모리 스튜티오 & 료칸은 19금이란 사실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