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댓글 추가 작성이 허용되지 않을 글-왜 이런 현상이 발생할까요?(feat.알려주시면 감사!)

탐독: 탐험/일상Daily

by 카알KaRL21 2021. 12. 27. 09:01

본문

댓글추가작성이 허용되지 않는 경우 인증샷
댓글추가작성이 허용되지 않는 경우
댓글 추가 작성이 안 되는 황당한 경우 사진
댓글추가작성이 안 되는 경우

 

오늘은 블로그를 순회하다가 블로그 댓글 추가 작성이 허용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했는데요. 그 경우를 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왜 댓글 추가가 작성이 되지 않을까요?

 

 

 

 

“댓글 추가 작성이 허용되지 않은 글”

제가 티친님들 댓글달러갔다가 몇번씩이나 공감만 하고 나왔는데요 이 메시지 때문입니다 댓글 추가가 안되서 몇몇분은 모바일에서 PC로 갈아타서 댓글을 달았습니다. 제 폰이 용량이 후달려 버벅대긴 하는데 과부하가 온건가? 그래서 임시저장화면들을 삭제하면 댓글추가가 다시 가능하고 그래요 한번도 안 그랬는데 이번 클스마스에 이런 경우가 발생했네요 원인을 아시는 분 댓글 부탁합니다!

근데 진짜 댓글 쓰기가 안되니 진짜 불편하더군요..모든게 당연한게 당연한게 아니라는!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사진은 어제 집마당에서 삼겹살 구워먹는 사진인데 사진 찍는게 너무 설정이 많이 필요해서 한장만 올립니다! 날씨가 너무 추워서 콧물이 저절로 떨어지는 와중에도 삼겹살을 아주 맛있게 구워 먹었습니다 불맛이 끝내주더군요 김치도 같이 구워 먹었네요

추운날씨 가운데 이번 주는 2021년 마지막주가 되겠네요 다들 감기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불을 지핀 삼겸살구이
삼겹살이 불화로 위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