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1 후기 및 정리(feat. 골때녀 팀소개 및 기대선수)

탐독: 탐미/TV 프로그램

by 카알KaRL21 2021. 12. 28. 15:25

본문

오늘은 SBS 여자축구예능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볼까 하는데요,골때녀 시즌 1에 대한 후기와 골때녀 팀소개 뿐만 아니라 앞으로 기대되는 선수들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골때녀 시즌1 포스터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1

 

INDEX


1. 골때리는 그녀들이 모야?
2.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1 팀 REVIew

3. 골때녀의 기대되는 선수(뇌피셜)
4. 골때녀 시즌1의 최고수확(확실한 뇌피셜)

 

 

1. 골때리는 그녀들이 모야?


크리스마스 연휴에 우연이 눈에 들어와 계속 정주행하게 된 <골 때리는 그녀들>은 저도 몰랐는데,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었더군요. 여자축구 방송이 이렇게 인기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요. 진짜 처음부터 차근차근 정주행하면서 긴장감이 장난이 아니었다는 사실입니다. 그렇게 흥행몰이를 하던 방송이 지금 제작진이 교체되는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지면서 봉합책에 나서고 있는 듯 합니다. 이 화두는 나중에 또 포스팅할 것 같습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골 때리는 그녀들>은 여자축구팀의 성장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뭉쳐야 찬다>의 여자버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출연진이 <뭉쳐야 찬다>는 국가대표레전드들이라고 한다면, <골때녀>는 국대 레전드도 있긴 하지만, 순전히 축구와 전혀 관계없는, 때론 스포츠와 전혀 관계 없는 직업군들을 팀으로 만들어 대회를 하는 경기과정을 보여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1 팀 REView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1  팀 소개 및 구성

 순위 팀명 팀구성 선수
1 FC 불나방 멤버전원이 솔로 박선영 신효범 조하나
송은영 서동주 안혜경 GK
2 FC 국대 패밀리  국가대표출신이거나 국가대표가족이거나(남현희 박승희 전미라-국대 출신) 한채아 심하은 명서현
남현희 박승희 전미라
양은지 GK
3 FC 월드 클라쓰 다양한 국적팀원 에바 구잘 아비가일
 사오리 마리아 엘로디GK
4 FC  구척장신 모델들 모여! 한혜진 이현이 송해나
김진경 차수민 아이린GK
5 FC 액셔니스타 몸 잘쓰는 액션배우들 이미도 김재화 최여진
정혜인 지이수 장진희GK
6 FC 개벤져스 개그맨들 모여! 이성미 신봉선 이경실
안영미 오나미 김민경
조혜련GK

*골때녀 시즌2에서는 새로운 신생 3개팀이 추가로 편성된 것으로 압니다. 

 

 

 

3. 골때녀의 기대되는 선수(저의 뇌피셜에 근거)

불나방의 에이스 박선영 사진
FC 불나방의 핵심선수 박선영

박선영: 박선영이 없었다면 <골때리는 그녀들>이란 프로그램 자체가 탄생하지 않았을지도 모를 일입니다. 그만큼 박선영의 축구실력으로 인해 출발한 프로그램이 바로 '골때녀'이기도 합니다. 박선영이 솔로란 것도 첨 알았네요. 50대의 그녀가 보여주는 여장부 스타일은 '절대자'라고 명명하는데요, 박선영을 넘는 선수가 나와줘야 할 듯 합니다. 한 사람이 너무 왕좌를 오래 차지하면 재미 없다는...! 근데 박선영이 어릴 적에 축구를 했다고 하네요. 체대에서 여자축구팀으로 갈 것이냐? 탤런트로 빠질 것이냐? 그녀는 체육인이 아니라 방송인으로서의 길을 선택했다는.



FC 국대 패밀리&#44; 윤종신의 아내 전미라 사진
FC 국대패밀리 전미라

 

전미라: 국대 패밀리의 에이스, 전미라가 아무리 테니스선수라지만, 축구를 이렇게 잘 할지 몰랐네요. 탁월합니다. 윤종신보다 더 잘 할 것 같네요. 아무쪼록 부상에서 빨리 탈출해 박선영과 대등한 무게감을 리그에서 보여줬음 좋겠습니다!



FC 개벤져스 선수 김민경 사진
FC 개벤져스의 탱크, 김민경

 

 

김민경: 얘는 슛이나 킥을 왜 그렇게 잘하는거야? 근데 늘 불안하고 떨고 울면서도 공을 잘 차요. 그래서 우는 모습은 진짜 좀 귀엽고 슛 넣는거 보면 든든하기도 한 개벤져스의 무기!

 



 

 

FC 국대패밀리의 10번 박승희 선수 사진
FC 국대패밀리의 박승희

 

 

박승희: 진짜 무한체력자! 얼굴도 이쁜데다 체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역시 국대출신은 대단한 듯 싶네요. 박승희가 조금만 더 훈련하고 다져지면 박선영을 위협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박승희를 응원 안할래야 안 할 수가 없다는.



월드 클라쓰의 에이스&#44; 사오리 사진
FC 월드 클라쓰의 사오리

 

 

사오리(일본): 이 자그마한 체구의 숙녀가 얼마나 열심히 뛰어다니는지 빠르기도 엄청 빨라요. 귀엽기도 하고 사오리가 뛰면 흥분됩니다. 열정이 엄청난 사오리, 화이팅!



FC 구척장신의 GK&#44; 아이린
FC 구척장신의 골키퍼, 아이린

 

 

아이린: 아이린이 학창시절 배구선수였다는, 그래서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GK입니다. 구척장신 모델팀들 한 사람, 한 사람이 참 흥미로운 인물들이네요! 말랐는데, 어찌 그리 골킵을 잘 하는지! 여리여리한 몸으로 슛을 막아내는 게 참 대단하다는.



FC 액셔니스타의 에이스&#44; 정혜인 사진
FC 액셔니스타 에이스, 정혜인

 

 

정혜인: 정혜인을 드라마 <루갈>에서 오랫동안 봤는데요, 역시 액션연기가 그냥 나오는게 아니라는...운동을 해도 근육통이 올라올 정도가 되야 쾌락(?)을 느낀다는 여자인데요, 우아! 킥이 진짜 정확하더군요. 이번 시즌2에서 기대해 보겠습니다. 근데 아직 저는 시즌2를 아껴보고 있다는. 실은 유료가 무료가 될때까지 기다리는 중이라는! ㅋ

 

4.골때녀 시즌1의 최고의 수확

 


바로 '송해나의 재발견'입니다! 아참, 이건 순전히 저의 뇌피셜이고 제 사견이니 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FC 구척장신&#44; 송해나 사진
FC 구척장신, 송해나

 


송해나:
진짜 송해나는 축구를....축구를 진짜.... 잘 못합니다. 어리쑥하고 실수도 많이 하고 진짜 별로예요.

근데, 갑자기 송해나가 너무 귀여운 겁니다. 이런 경우도 있나요?


사람이 이렇게 달라질 수 있나 싶네요. <나는 솔로SoLo> 사회패널로 나왔을 때 처음 봤는데,

'얘는 누구야?'

고 했는데요, 제가 말입니다. <구척장신>의 경기 가운데 송해나의 플레이를 보고서 팬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왜냐하면,

"묻지마! 너무 귀여워 입니다! 얼굴만 보고 있어도 귀엽네요."

송해나가 출연하는 것만으로 기쁜 <골때녀>가 되어버렸습니다. 송해나가 모델인지도 몰랐네요.

여러분, 송해나 플레이 한번 보세요.
애가 하는 짓이 너무 다 귀여운 겁니다. 실수하는 것도 얼마나 웃긴지...! 진짜 제가 웬만해서 사람 그렇게 안 좋아하는데, 송해나가 갑자기 좋아집니다. 송해나의 존재감으로만으로도 즐거운 <골때녀>가 되어버렸네요! 나이 먹고 무슨 짓인지 모르겠지만.ㅜㅜ 송해나 암튼, 최애 캐릭터로 추천! 

 

송해나는 페널티킥으로 시청자를 웃기게 합니다! 


시즌1의 골때녀가 SBS의 쇼·스포츠 부문 최우수 프로그램상을 거머쥐기도 하고 8개 부문에서 상을 휩쓸었다고 합니다. SBS의 효자(녀)상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경이적이란 말을 사용할 수 밖에 없는데요. 원래 포스팅의 방향은 이게 아니었는데, 나중에 다시 써야할 듯 합니다. 오늘은 어쩌다보니 이런 포스팅이 나와버렸네요. 제가 <골때녀>의 팬이 된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아, 축구하고 싶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분간 '골때녀'때문에 즐겁겠네요. 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