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증권에서 생일이라고 2만원 생일축하쿠폰도 주네요!(feat.펀드)

탐독: 탐욕/돈과 경제

by 카알KaRL21 2022. 1. 6. 12:39

본문

KB증권 생일축하쿠폰 2만원 펀드 주는 이벤트
KB증권 생일축하쿠폰이벤트


엊그제 KB증권에서 톡이 왔는데요. 소숫점 미국주식 투자한다고 쿠폰이 왔나했는데요. 이건 바로 1월달 제 생일을 축하하는 생일축하쿠폰 20,000원이었습니다! 오늘은 KB증권 생일축하쿠폰에 대해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생일축하쿠폰도 주는 KB증권 좋아요, 사진은 카톡알림 사진
KB증권 생일축하쿠폰 카톡

 

 

그래서, 제가 보유쿠폰함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봤는데요. 
아 이게 주식을 매수할 때 다 사용할 수 있는게 아니고 <펀드>에만 적용할 수 있는 쿠폰이라고 합니다.ㅠㅠ

 

 

2만원쿠폰인데, 펀드를 가입해야 하는 조건이 있는 공지사항 사진
KB증권생일축하쿠폰은 펀드만 사용가능합니다. 조건도 있네요

 

 

사용가능상품: 펀드
사용가능기준:

-대상상품: 온라인 매수가능한 모든 연금저축펀드(MMF, 퇴직연금, 해외통화기준 펀드 제외)
-대상계좌: 신연금저축계좌(DC/IRP 계좌 제외)
-조건: 임의식/자유적립식 20만원 이상 신규매수시



아...제가 펀드는 카카오페이에서 하는 펀드 하나 딸랑 있는데, 그것도 해지할까 말까 고민중인데요. 펀드에 쿠폰을 사용하라니. 존 리 대표가 주식을 처음 할 때는 '펀드'부터 하라는 이야기를 했는데요. 아마도 아무것도 모르는 상황에서는 일단 투자금을 위임해놓고 펀드매니저가 알아서 하는 것을 추천하라는 말인데요. 우리 애들 같으면 펀드를 가입하라고 할텐데, 저는 펀드는 별로라서 좋다가 말았는데요. 한번 좀 더 알아봐야겠습니다. ^^



근데 제 생일 될라면 아직 좀 시간이 있는데, 애용하는 KB증권에서 이렇게 축하쿠폰도 주니 사용여부에 관계없이 기분은 좋네요! 펀드하실 분들 KB증권에서 생일축하쿠폰도 주니깐 챙겨받으시길 바랍니다. 

다들 점심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