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청춘당 꽈배기 구미인동점

탐독: 탐미/맛집.음식

by 카알KaRL21 2022. 1. 11. 22:34

본문

오늘은 최근에 발견한 구미에 위치한 청춘당 꽈배기에 대한 포스팅을 해 보고자 합니다. 꽈배기 종류별로, 도넛도 종류별로 있는 청춘당인데요. 과연 청춘당의 위치와 가격, 메뉴 등을 잠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춘당 꽈배기 구미인동점
주소: 경북 구미시 여현로 7길 48(인의동) 1층
전화번호: 054-604-1369

 

 


두 아들과 같이 간 '청춘당 꽈배기'에서 결국 10,000원짜리 B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찹쌀꽈배기 6개

-찹쌀도너츠 2개
-찹쌀유자도너츠 2개
-찹쌀고구마치즈 2개


정기휴무는?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이네요!

참고하세요!

 

 

 

실컷 내돈내산 해놓고선 포장지 속 사진을 안 찍었네요. 아...!
꽈배기 드시고 싶으시면 청춘당꽈배기,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만들자말자 뜨거워도 바로 드셔야 맛있는건 다 아시죠?
근데 오늘 저녁을 맥도날드버거로 해치우고 이거 먹으니 조합은 좀 안 맞는데, 만들자말자 바로 먹는 꽈배기는 진짜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저는 어제 안정환이 나온 TV프로그램의 허재, 최용수 감독과 같이 먹던 뜨거운 해물탕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우리 애들 입맛을 맞춰야 하니...이 시국에 아이들과 밥먹으러 식당가기도 머하고 해서 결국 햄버거...! 아이들 입맛에 내가 맞춰야 하는 시국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어설픈 내돈내산입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