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2 팀구성 및 기대주, 중간 후기

탐독: 탐미/TV 프로그램

by 카알KaRL21 2022. 1. 12. 23:16

본문

골때녀 시즌2가 시작된다는 현수막이 걸려있는 개막식 사진
골때녀 시즌2에서 신생팀이 3팀이 생겼죠?


 
sbs의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시즌1은 정주행하면서 굉장히 흥미롭게 봤는데요, 시즌2는 과연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여자친구의 진심, 골때녀의 시즌2의 팀구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골때녀 편집논란은 제작진을 교체하는 것으로 일단락되었는데요. 골때녀의 인기는 여자 축구의 선풍적인 센세이션을 일으키면서 전국의 수많은 여성들이 축구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가 되었다는 뉴스를 접하기도 했는데요. 

INDEX

1. <골때녀> 시즌2 팀구성
2. <골때녀> 시즌2 중간 느낌
3. <골때녀> 시즌2 기대주, 기대선수




1. 골때녀 시즌2 팀구성


골때녀 시즌2 팀구성

FC 원더우먼 음악인으로 구성 송소희 치타 박슬기 김희정 황소윤 요니PGK 송소희 황소윤 투톱공격이 강점, 박슬기의 GK의 부진으로 인해 요니P가 골키퍼로 새롭게 영입
 
FC 아나콘다 아나운서로 구성 오정연GK 박은영 신아영 윤태진 주시은 최은경 될듯 될 듯 아직은 부족한 점이 많은 아나콘다, 근데 윤태진이 갑이다
FC 탑걸 아이돌가수로 구성 채리나 바다 간미연 아유미GK 유빈 문별  
FC 액셔니스타 (액션)배우들로 구성 최여진 김재화 장진희 정혜인 이영진 이혜정 이영진 이혜정이 새롭게 영입되다
FC 구척장신 모델들로 구성 이현이 송해나 아이린GK 차수민 김진경 차서린 한혜진이 빠지고, 차서린이 새롭게 영입되다

FC 개벤져스 개그맨들로 구성 조혜련GK 김민경 오나미 이은형 김승혜 김혜선 나이든 멤버가 빠지고, 장신 이은형, 드리블의 김승혜, 무한체력 김혜선이 영입되다

 


2. 골때녀 시즌2 중간 느낌


골때녀 시즌2는 아마도 시즌1의 4,5,6위와 새롭게 신생된 팀(아나콘다, 탑걸, 원더우먼)이 리그전을 벌여서 3팀이 시즌1의 1,2,3위(FC 불나당, 국대 패밀리, 월드 클라쓰)와 다투게 될 예정입니다. 조심스럽게 현재 진행상황에 대해 콤멘트해 보자면, 시즌1의 팀들과 신생팀의 실력 차이가 크다는 사실입니다. 연습과 훈련량의 차이가 내공으로 작용하고 있는 듯 한데요. 시간이 필요한 신생팀입니다.  하지만, 모든 팀들이 가진 열정의 강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정말 축구에 이토록 목매는 이들의 모습이 존경의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3. 골때녀 시즌2 기대주, 기대선수

 


송소희는 황소윤과 엄청난 케미로 투톱공격의 획을 긋나 싶었는데요, 시즌2에 들어서면서 시즌1의 팀들과 아무래도 실력차이가 너무 나는 듯 합니다. 감독들의 대화 중에 박선영보다 기술적인 면에서 송소희가 더 앞선다는 이야길 했습니다. 다부진 체구에서 뿜어져나오는 유연함에 체력이 좀 더 강화되면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기대됩니다.

 


바다의 리더십과 체력이 대단한데요. FC 탑걸의 핵심적인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과연 FC 탑걸의 멤버들과 얼마만큼의 성장을 보여줄지...다른 팀이 너무 다들 강력해서 말입니다. 오늘 개벤져스에게 5:0으로 무너지고 말았는데요. 개벤져스의 포텐셜이 터진 시점이기도 한데요. 아직 FC 탑걸의 갈 길이 조금 멀어보이긴 합니다.

 

 


윤태진은 진짜 열정도, 실력도 갑인데요. 매일 연습하는 듯 한데요. 아나콘다의 열정도 대단합니다. 당분간 계속 FC 아나콘다가 고배를 마실지, 아니면 1승이라도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윤태진이 유튜브로 자신이 연습하는 것을 방송하는 것도 보여주는 것 같은데요. 진짜 열정은 최강이었습니다!

 

 

 

 

 


이혜정
은 179cm의 최장신 수비수인데요, 농구선수 출신이다 보니 운동신경은 말할 것 없고 특히 헤딩으로 데뷔전에서 2골을 넣는 진기록을 남겼습니다. FC 액셔니스타가 실력면에서 엄청 수직상승중인데요, 거기에 이혜정이 +알파를 해주고 있네요. 헤딩골 넣었을 때 진짜 대박이었습니다!

 

 


FC 구척장신에서 한혜진이 건강상의 문제로 하차를 하고 차서린이 영입되었는데요, 차서린이 아직 뚜껑을 열어보지 않아 어떨지 궁금한데요. 2006년 슈퍼모델 1위를 수상한 이력이 있네요. 아직 베일이 쌓인 선수입니다.

 

 

 


김혜선
은 FC 개벤져스의 이은형, 김승혜와 함께 영입된 신입선수입니다. 김혜선은 적토마라고 하는데요, 그의 무한체력은 그가 운영하는 점핑머신의 대표라는 것과 연관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시종일관 뛰어다니고 개벤져스가 엄청난 모터를 달게 된 듯 한데요. 여기다 김승혜까지 가세했으니. 김승혜가 스마트한 축구를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4. Epilogue...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1과 시즌2의 차이점은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시즌1 팀과 시즌2 팀의 실력차이의 gap이 있어서 시즌1에서의 텐션tension보다는 조금 떨어진다는 느낌인데요. 시즌2에 새롭게 영입된 팀들이 얼마만큼의 가능성을 보여주느냐가 관건인 듯 합니다. 매일 연습하고 훈련하는 선수들이 더 업그레이드 되어져서 좋은 경기를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 팀구성에 대해 포스팅을 해 보았는데요, 이번 수요일날 골때녀 방송하는 날이라 방송보면서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