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증권 공모주 슈퍼위크(1/18~19) 이벤트 안내(ex. 최대 금융쿠폰 2만원지급 등)

탐독: 탐욕/돈과 경제

by 카알KaRL21 2022. 1. 14. 20:53

본문

KB증권이 다음주 1/18~19에 청약이 있는 공모주 LG에너지솔루션의 가장 많은 배정수량을 가진 주관사인데요, 그래서인지 KB증권이 공모주 슈퍼위크라는 이름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2022년 역대급 최고 규모의 공모주 청약-LG에너지솔루션

안녕하세요, 카알입니다. 2022년 역대급 공모주IPO LG에너지솔루션의 청약일정이 다음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미 알고계시겠지만, 개인적으로 확인차 포스팅을 해 보고자 합니다. LG에너지 솔

karl21.tistory.com





1. 청약시 2만원 금융쿠폰 증정이벤트


LG엔솔 공모주청약을 하면 2만원 금융쿠폰을 준다고 하는데요.
청약을 하게 되면 쿠폰은 지급한다고 합니다. 청약후에 '받을래요'를 눌러야겠죠?


근데, 이게 총 2만원이거지, 한꺼번에 구매할 때 2만원을 쓸 수 있는 쿠폰은 아니네요.
말그대로 금융쿠폰꾸러미인 셈입니다.



1. 국내주식 5천원 쿠폰
2. 해외주식 5천원 쿠폰
3. 온라인 전용펀드 5천원 쿠폰
4. 온라인 전용 ELS 5천원 쿠폰


이 4가지 쿠폰 합이 20,000원 입니다.
LG엔솔 IPO 상장시 가장 많은 배정수량을 가진 KB증권에서 이번에 제대로 한껀 터트릴려고 준비중인 듯 한데요. 이왕 KB증권에서 청약하신다면, 이 쿠폰도 있다는 것을 꼭 기억해두시고 혜택을 누리시면 좋겠네요!



2. 공모주 청약환불금 발행어음 및 특판RP 이벤트


이번에 LG에너지솔루션은 주가가 쎄기 때문에 환불금도 큰 규모이니깐 고객유치를 위해 이벤트 2번째가 또 준비되었네요. 어음이나 RP는 제가 모르는 영역이라 패스합니다. 관심있는 분들 눈여겨 보시면 좋겠습니다!

 

 

3. 플랫폼 SPEC 공모주 주가 맞히기 이벤트


KB증권 자산관리... 투자인사이트 플랫폼 SPEC을 가입하고 SMS 본인인증을 마치신 분은 '공모주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거기서 투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1선물: 바나나맛우유 기프트콘(참여자 중 5만명 추첨)
2선물: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2개 문항 정답자 중 각 100명 추첨)


아무튼 담주는 LG엔솔 상장으로 인해 후끈한 한 주가 될 것 같은데요. 아무쪼록 청약후 좋은 결과가 다들 있으시길 바라며, 공모주를 하지 않으신 분들께서도 여유가 되신다면 한번 이번에 청약 해 보시는 것도 공모주의 맛(?)을 느끼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고,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Have a nice Weeken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