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 개벤져스 대 구척장신 2:2후 결국 승부차기

카테고리 없음

by 카알KaRL21 2022. 2. 2. 22:33

본문

골때녀 시즌2 개벤져스와 구척장신이 2:2이 경기가 비겼습니다. 오나미, 김혜선이 각각 1골씩 개벤져스가 골을 넣었고, 구척장신은 이현이가 2골을 기록 현재 시즌 6골로 득점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2:2무승부로 결국 승부차기로 가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늘은 노트북을 아들에게 빼앗겨서 스마트폰으로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개벤져스 vs 구척장신 시즌2경기

 

 

개벤져스 VS 구척장신 승부차기 결과


1번째 키커 김민경 VS 이현이
1:0
김민경은 역쉬 탱크포를 날렸네요. 골 성공!

1:0
이현이는 오늘 페널티킥을 실축했는데 아마도 오늘 그 트라우마에 벗어나질 못하고 골대위로 홈런을 날렸습니다.



2번째 키커 오나미 VS 김진경
2:0 오나미는 너무 영리하게 축구하네요 남친이 축구선수답게 몸놀림도 너무 스마트하고 발재간이 뛰어나네요.

2:1
김진경은 슛연습을 많이 했다는데 역쉬 멋진 슛으로 성공합니다.



3번째 키커 김승혜 VS 차수민
3:1
늘 페널티킥을 연습해도 골을 잘 못 넣었는데, 김승혜는 결국 오늘은 성공합니다

3:1
차수민의 슛은 골키퍼 조혜련의 아슬아슬한 선방으로 골대튕겨 팔을 맞고 안으로 들어가지 않고 밖으로 튕겨나와 실축이 되고맙니다




4번째 키커 이은영 VS 송해나
3:1
키다리 이은영이 PK실축을 하네요 아이린이 오른쪽으로 가는 슛을 선방합니다 “아이린 작가가 드라마를 쓰네요?” 이수근의 멘트였습니다

3:1
송해나는 골때녀시즌1에서 최애캐릭터가 되었는데 오늘은 어찌 개밴져스를 응원하고 있을까요? ㅎㅎ송해나 킥에 힘이 너무 없어서 그냥 조혜련이 막아버렸습니다. 해나야 미안하다. 그냥 개벤져스가 지난시즌 너무 바닥을 쳐서 마음이 가는게 어쩔수 없는 것 같다. 미안해^^



결국 개벤져스가 구척장신을 물리치고 3연승이네요! 적토마 김혜선을 비롯한 김승혜, 이은영 등의 신입의 유입과 주장 조혜련의 골키퍼능력 업그레이드, 영리한오나미의 부상회복 그리고 새로운 감독 김병지의 케미가 결국 계속 꼴아박던 시즌1와는 달리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개벤져스 응원합니다!

 

 



질문?
왜 구척장신을 응원하지 않고 개벤져스를 택했나? 최애캐릭터 송해나도 있고, 멋찐 스파이더우먼 아이린도 있는데 왜 나는 개벤져스를 응원하고 있을까? 질문해 봅니다.


첫째, 한혜진의 여파때문인 듯. 난 말 너무 잘하고 막하는 사람은 별로 안 좋아해서. 한혜진이나 이현이나 맘이 잘 …모델출신 구척장신 걔들은 다 남들보다 우월한 유전자를 가져서 잘 나가는 애들이니 축구에서 좀 못해도 괜찮다고 생각하기 때문인가? 순전히 나의 주관이고 뇌피셜이다!


둘째, 그냥 개벤져스가 좋다. 오나미가 축구선수 남친에게 프로포즈 받는다는 이야길 들은 것 같은데, 사람들이 오나미의 외모에 대해 과거에 개그맨스럽게(?) 생각하지 않았나? 근데 오나미가 연애를 하고 있는게 너무 보기가 좋다. 개벤져스 멤버들이 오나미가 울때 못생겼다고 울지말라고 우스갯소릴 하는데 진짜 울땐 못 생겨 보이더라 ㅋㅋ하지만 난 오나미가 너무 인간적이라 좋다. 개벤져스 모든 멤버에 정이 간다. 시즌1에서 늘 지고 울었던 그들의 과거를 알기에!

 


개벤져스 응원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