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제 저의 카카오뷰가 이상했습니다!(feat.조회수 3만 돌파?)

탐독: 탐험/일상Daily

by 카알KaRL21 2022. 2. 12. 02:10

본문

 

 

안녕하세요, 카알KarL21입니다.  
어제 있었던 일을 잠깐 기록해야 할 것 같아서 몇 자 적습니다. 어제 카카오뷰에 들어갔다가 외부 유튜브링크를 걸었습니다. 그냥 심심해서 걸었습니다. 저는 카카오뷰에서 제 블로그 글 위주로 카뷰를 했는데요, 오늘은 어째서인지 그냥 제가 평소에 즐겨보는 유튜브링크를 몇 개 걸었습니다. 아, 그런데, 그것때문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 때문인지...오늘 저의 카뷰를 방문한 분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한번 보세요!

 

 

 

 

 

30,000명이 넘게 들어왔습니다. 300명만 들어도 대박인데요, 3천명만 들어도 대대박인데요. 근데, 3만명이라니...우째 이런 일이??? 신기합니다!

 

우와~뭐 이런 날도 있습니다. 제가 아직 블로그 하루조회수도 3,000이상을 넘긴 적이 없는 1인인데요, 카뷰는 몇 시간만에 3만명을 돌파해 버렸습니다. 신기합니다.

 

 

근데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혹시 제 카뷰가 어디 돌아다니던가요? 아시는 분 알려주십시오. 저는 카뷰 조회수가 하루에 두 자리에 겨우 머무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상한 날입니다. 노출이 되는 건 수익과 연관이 있어서 좋은 건데, 제 글이나 포스팅이 아니면 수익으로 연결되지 않는 거 아닌가요? 카카오뷰 친구채널추가 하는 것도 겨우 티친님의 도움으로 해결했습니다만, 저는 100명 채널추가하고 나서는 일부로는 더 이상 채널추가 안했거든요. 아무튼 오늘은 이상하게 제 카뷰가 미어터지는 날이었네요. 살다가 살다가 이런 날도 있습니다. 20대때 네이버 메인화면 36.5인가 거기에 몇 번 걸려서 하루에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한 적은 있지만. 최근에는 오늘은 처음이군요. 노출이 이렇게 될 수 있더라...^^

 

원인을 아시는 분 좀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다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