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리는 그녀들 48회 슈퍼리그 3,4위전 FC 월드클라쓰 VS FC 구척장신 경기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때리는 그녀들 48회 슈퍼리그 3,4위전 FC 월드클라쓰 VS FC 구척장신 경기 후기

탐독: 탐미/TV 프로그램

by 카알KaRL21 2022. 6. 29. 22:44

본문

반응형

오늘은 골때리는 그녀들 슈퍼리그 3,4위전, FC 월드클라쓰와 FC 구척장신의 경기, 골때녀 48회 경기가 시작되는데요. 지금부터 경기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 48회 , FC 월드클라쓰와 FC 구척장신 경기 리뷰
골때리는 그녀들 48회 경기

 

 

두 팀 다 안타깝게 떨어져서 이제 3,4위전을 치르게 되겠습니다. FC 월드클라쓰는 에바 집에 가서 닭백숙을 먹고 몸보신하고 왔네요. 사오리 부모님이 보내준 차가 왔습니다. 츄러스를 컵에 담아 둔 것 같은데요. FC 월드클라쓰는 시즌1때 3위를 했는데요. 골때녀 때문에 나티에게 오리베 페랄타가 축구꿀팁도 알려주고 DM도 보내줬다고 합니다. 오우! 멕시코에선 손흥민 급 슈퍼스타라고 합니다. 반면에 구척장신은 작년에 4위했는데, 분위기가 굉장히 차분합니다.

 

 

 

양팀감독 작전 브리핑에서 하는 말인 즉,

 

“3위와 4위의 차이는 시상식 단상에 올라가느냐 마느냐 가 차이입니다.”

 

 

FC 월드클라쓰는 케시가 갈비뼈 부상이라서 엘로디가 골키퍼로 나온다고 합니다. 교체멤버가 없네요.

최진철 감독은 전전 FC구척장신 감독인데요. 지난번 너무 크게 져서 멘탈이 탈탈 털린 구척장신인데요. 오느릉ㄴ 회복되었다고 합니다. 김진경의 슛팅이 너무 좋은데요. 로켓입니다. 무회전 키커, 김진경입니다. 이현이는 학다리 슈팅! 구척장신 얼굴이 많이 좋아졌네요. 지난번에 대패해서 완전 얼굴이 엉망진창이었는데 말입니다.

 

시즌1에서 3,4위전에서 만났던 팀이 또 시즌2 슈퍼리그에서 다시 3,4위전에서 만났습니다.

 

 

 

양 팀원

 

  • FC 구척장신: 이현이 송해나 아이린GK 김진경 차수민 차서린 백지훈 감독
  • FC 월드클라쓰: 사오리 라티 라라 엘로디GK 에바 케시(부상) 최진철 감독

 

 

 

 

전반전

월드클라쓰의 선제공격인데요, 사오리가 킥오프할려고 합니다. 에바언니에게 줄게 합니다. 에바에게 주고, 다시 사오리 에바 송해나 맞고 코너킥 됩니다. 에바가 사인을 보내는데요. 라라가 차고, 작전들어갈 듯, 사오리 맞고 라라 맞고 아웃. 송해나 킥인, 차수민 라티 맞고 아웃, 오리베 효과가 나올지? 김진경 킥인 멋진 샷! 골라인 아웃! 엘로디가 골킥 그러나 바운드 되고 아웃! 아이린이 차수민에게, 사오리가 앞에서 이현이 받고 콰당, 에바 사오리 치달 옆에서 수비수 붙고 라티에게 주고 다시 에바 이현이 컷, 나티 사오리 우당탕, 아웃되고 맙니다. 사오리가 주도하는 초반인데요. 무한 압박하는 사오리, 차수민 송해나 이현이 뒤에 라라 에바 다시 사오리 잡고 치달합니다. 차수민 배 맞고, 차수민 파울이 됩니다. 사오리의 빠른 몸놀림을 제지하려다 파울이 났네요. 작전지시하는 최진철 감독, 사오리가 킥인하고 에바가 잘 차지 못하고 이현이 공 빼앗아 달려갑니다만. 달려가면서 그대로 때렸는데 멋진 중거리 슛이 들어갑니다.

 

 

1:0

 

 

이게 구척장신의 모습입니다. 멋진 샷이었네요. 달려가면서 한 방에 바로 신나게 찼는데 바로 들어가 버립니다. 원샷원킬 이현이입니다. 시원시원한 슛입니다. 최진철 감독 얼굴에 멍이 든 것 같은 표정인데, 웃습니다. 6골 먹은 구척장신이 회복의 신호탄을 쏘는 이현이 선수입니다. 첫 골은 세레머니도 안 한다고 하는데요.

 

 

에바 슬금슬금, 이현이 걷어내고 차수민 클리어링, 라라가 차는데 이현이 눈 부라리며 달려가고 엘로디가 겨우 걷어내는데요. 에바의 킥인, 사오리는 송해나가 마크하고 송해나 얼굴에 정통으로 맞는데요. 나티 왼발 중거리슛 아웃입니다. 송해나 입에 맞았다고 합니다. 올해 첫 뽀뽀라고 합니다. 야구엔 데드볼, 축구엔 해나볼이 있다고...그럽니다. 나는 솔로 음악이 나옵니다. 아이린이 골킥했는데, 그게 바운드되고 골대 맞고 나온거 다시 김진경이 슛했는데 또 크로스바를 맞고 튕겨나옵니다. 두 번이나 골대를 맞혔어요. 대박입니다. 아이린의 골킥은 대단합니다. 이현이가 라라를 막아줬네요. 그새 김진경이 슛을 할 기회가 왔구요. 간담이 서늘했던 월드클라쓰였네요. 김진경의 킥인입니다. 차수민에게, 사오리가 컷하고 치달합니다. 차수민 달려가고 아이린 집중, 사오리가 제쳤고 슛하는데요. 광고가...ㅎㄷㄷ

 

순식간에 사오리 모터가 발동했는데요. 과연? 아이린이 옆에 공간에 순식간에 들어가버리네요. 우아. 아이린이 막을 줄 알았는데...아이린 내가 인스타 팔로잉까지 했는데, 막지 못합니다. ㅠㅠ니어포스트로 공간이 없었는데, 어메이징 샷이 나옵니다.

 

 

1:1

 

 

동점을 만드는 월드클라쓰입니다. 한순간에 공이 빼앗기고 사오리의 치달이 만들어낸 골입니다. 사오리 더 업그레이드된 것 같은데요. 양쪽 모두의 골이 너무 멋졌습니다.

 

 

 

 

 

아이린이 씁쓸한 표정입니다. 차수민이 수비를 하려고 달려가다가 지나쳐버린 틈에 사오리가 공을 소유해서 순식간에 골을 넣어버립니다.

 

이현이 킥오프합니다. 골대 옆으로 나갑니다. 엘로디 공 패스 라라 사오리 나티 아웃됩니다. 골대 2번 맞힌 후 골 먹은 구척장신인데요. 김진경 맞고 라라 슛, 아웃됩니다. 엘로디 골킥인데요. 이현이 머리 맞고 에바 라라 공을 놓치고 마는데요. 다시 김진경 킥인 상황, 엘로디 발 맞고 나오고, 다시 차수민 슛이 완전 벗어납니다. 엘로디 골킥, 에바에게 패스 이현이 달려가고 김진경 나티 이현이 라라가 길게 클리어합니다. 현재 1:1 재미있는 스코어인데요. 사오리가 다시 치달하는데요. 송해나 달려가지만, 슛이 벗어납니다. 슛 각이 안 나왔습니다. 아이린의 골킥, 나티 헤딩 차수민 헤더로 클리어, 에바 나티 김진경 클리어해서 코너킥을 가져오는 월드클라쓰입니다. 라라가 찹니다. 사오리 헤딩, 그러나 골대 오른쪽으로 많이 비켜갑니다. 헤더 멋집니다. 아이린의 골킥은 너무 길었네요. 엘로디의 골킥 사오리 머리 맞고 나티 에어로빅 패스, 에바가 다시 볼 살려내는 이현이 앞에 라라가 걷어냅니다.

 

 

 

 

 

 

이현이 진짜 기린 같네요. 이현이 양쪽 발톱이 다 빠졌다고 하네요. 그런 와중에서 골을 성공시켰다고 하는데요. 월드클라쓰의 라라의 코너킥 사오리 가슴맞고 다시 사오리 송해나 김진경, 나티 에바 다시 김진경이 공 커트해서 슈팅합니까? 김진경의 멋진 샷이 나온는가요? 잘 찼고 잘 막았네요. 엘로디가 막아내버립니다. 아까운 찬스입니다. 다시 김진경 코너킥, 해나 머리가 사자머리네요. 굴러나온 공, 차수민이 찼는데 사오리 몸에 걸립니다. 다시 김진경 킥인, 에바커트, 나티, 사오리 기회를 엿보는 중, 패스가 너무 강해 나갑니다. 아이린의 골킥 한번 보고 싶네요. 바운드되어 엘로디가 잡네요. 다시 골킥 바운드된게 나티에게 골문 앞에서 골키퍼가 막아내서 코너킥이 됩니다. 라라가 차고 이현이 커트, 또 나옵니까? 치달하고 첫 번째 골 상황과 같은 상황인데요...역쉬나 우리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광고가 나옵니다. zz

 

 

 

과연?? 슛! 캐논슛, 아 엘로디 정면으로 가는 공을 잡아내는 엘로디, 감각이 살아있습니다. 천금같은 선방인데요. 조금 더 일찍 때렸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정직하게 샷을 날렸네요.

 

 

전반종료

 

 

 

양 팀 모두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줬습니다.

 

 

 

 

 

후반전

양팀의 작전이 기회를 엿보다가 역습에서 골을 뽑아낸 게 비슷한데요. 동메달은 누가 가져갈 것인가? 이현이의 슈팅을 나티가 막아냅니다. 김진경의 킥인이 골대 옆으로 빠져나가네요. 엘로디의 킥, 사오리 툭, 라라 잡고 근데 김진경에게 공이 가는데요. 에바가 라인아웃! 송해나 머리스탈이 진짜 사자머리네요. 에바 사오리 다시 송해나 가고 오우! 송해나 한껀 했네요. 클리어했습니다. 킥인의 월드클라쓰, 사오리의 로빙 슛, 아이린이 막고 다시 우당탕 나티 이현이 라라 다시 이현이 사오리 얼굴 문지르고 차수민 폼이 갑분UFC라고 합니다. 넘어지고 자빠지고 난리입니다. 최진철 감독도 막 웃네요. 심판도 빵 터졌네요. 다시 전투 모드, 에바의 킥인, 묵직 슈팅이 골에 들어갔는데요. 바로 들어가면 노골인데, 아이린의 손에 맞으면 골인데요. 손에 맞고 들어가면 골인데요. VAR 판독 들어간다고 합니다. 에바 슛이 너무 좋았는데요. 손에 터치된 것 같은데요. 새끼손가락이 잘 안 펴지는 부상을 입고 있는 아이린인데요. 골로 인정됩니다.

 

 

2:1

 

 

근데, 이번에 에바의 슈팅이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린이 웃습니다. 표정에서 이미 다 나왔습니다. 손에 맞은건 속일 수가 없죠. 월드클라쓰가 경기를 뒤집어 버리네요. 아까 2번 골대 맞은게 아쉬운 구척장신입니다.

이현이의 킥오프, 김진경 공이 잘리고 사오리 송해나 몸에 맞고 이현이 김진경 라라 에바 김진경 에바 맞고 아웃. 김진경이 킥인할 때 사오리가 커트하고 차수민 제치고 그런데 아이린이 잡습니다. 사오리 좀 귀엽네요. 선수교체하는 구척장신, 차서린과 송해나의 교체입니다. 차서린이 골대 앞에 가 있고, 아이린의 골킥을 머리로 첫 터치한 차서린, 에바 나티 사오리 이현이 라라 하프라인 슈팅, 많이 골대를 비켜 갑니다. 아이린이 밖으로 공을 차버리고 이현이가 잡고 치달 에바 제치고 슛팅을 했는데 벽을 때리고 맙니다. 2현2라고 하네요. 눈이 매서운 이현이, 엘로디 롱킥 가슴으로 트래핑 이현이, 사오리 나티, 사오리 다시 슛, 벗어납니다. 김진경이 앞에 있어서 부정확했네요. 아이린의 골킥, 그대로 아웃 됩니다. 차서린이 너무 길어 어쩔 줄 몰라 하네요. 차서린 압박 사오리 또 공 잡고 나티에게 공이 가는데요 나티의 슛이 비켜 나갑니다. 양발 모두 쓰는 축구선수 아버지를 둔 나티입니다. 시간이 없는데요. 인제...동메달의 주인공은? 아이린 이현이 사오리 맞고 아웃! 한번 기회, 킥인 김진경이 내주고 차수민이 중앙에서 받고 슛, 몸 맞고 차수민 파울이 나오네요. 사오리의 질주를 막기 위한 제스쳐였네요. 에바, 사오리 공을 살려내고 나티 에바 슛이 차서린 얼굴에 맞고, 아프겠다...드롭볼을 한다고 하네요.

 

 

 

 

 

에바 사오리 근데 차서린이 공을 빼앗아 치달 라라가 클리어링하고요. 피지컬 2대장 이현이, 차서린인데요. 2:1인데요. 김진경의 킥인, 막판 추격을 할지? 골대 옆그물을 때립니다. 차서린 얼굴이 부어오른다고 합니다. 선수교체하고 송해나 들어옵니다. 김진경의 킥인, 김진경 선수가 오늘 마지막 경기라고 하네요. 유학간다고 하네요? 바주카포는 크로스바를 살짝 넘어가 버립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엘로디 롱킥, 나티 맞고 차수민 킥인, 라라 급습차단, 다시 김진경 킥인, 엘로디 잡고 이대로 종료되면 시즌1의 순위와 똑같다고 하네요. 이제 시간이 없는데요. 구척장신...과연? 사오리 발 사이로 나가는 볼...

 

 

경기가 종료됩니다.

 

 

 

2:1로 FC 월드 클라쓰가 역전승을 거두면서 FC 구척장신을 이겨버립니다. 진짜 두 팀 잘 했는데, 월드 클라쓰의 역전골, 에바의 역전골이 멋졌습니다.

 

 

 

 

다음 주 슈퍼리그 미리보기Preview

FC 액셔니스타 VS FC 국대패밀리 인데요. 국대패밀리가 여유가 만만치 않은데요. 패스플레이를 하다 보니깐 체력이 남는다는 박승희의 경험담을 이야기합니다. 패스가 되니 덜 뛰고 체력을 세이브하게 되었다는 이야기인데요. FC 액셔니스타는 우리보다 잘 하는 팀을 잡는 방법이 있다고 이영표감독이 이야기합니다. 7연승의 파죽지세의 FC 액셔니스타가 과연 국대팸을 잡을 수 있을까요? 7연승을 한 팀이 도전을 하는 분위기라고 해서 이상하다고 하는 이영표감독이 이야기 합니다. 객관적으로 국대패밀리가 강하다고 인정하는 이영표감독입니다. 지난번에도 그렇게 해서 여진 없이 구척장신을 이긴 액셔니스타인데요. 여진과 함께 국대팸을 하는 게 더 낫다고 이야기하는 이영표감독입니다.

 

 

 

 

오렌지 투혼, 근데 혜정이가 인제 축구 수비가 아니라 농구 수비를 하라고 주문합니다. 이혜정이 완전 이정은에게 공이 가지 못 가도록 전담 마크하라고 합니다. 무조건 이혜정은 이정은에게만 달라 붙어 있으라고 단독찬스가 있어도 무조건 이정은만 신경쓰라고 합니다. 농구수비를 보여줄텐데요. 오우! 기대됩니다. 무조건 이정은 쉐도우! 전미라 전담마크 최여진이고, 완전 포지션 파격 전술인데요. 올스타할 때 최여진이 수비를 기가막히게 했다고 그걸 떠올리는 이영표입니다. 이정은이 들어오면 이혜정 맨마킹 정혜인 더블팀, 3차는 이영진이 막는다고 하네요. 이영표의 감독은 무조건 0:0으로 만들어서 상대방의 멘탈을 털리게 한다고 하는데요. 이영표의 전술이 제대로 먹힐지 기대됩니다. 지소연 선수가 와서 해설한다고 합니다. 우아...다음주 진짜 기대됩니다!

 

 

 

 

 

오늘은 골때리는 그녀들 슈퍼리그 3,4위전 <FC 구척장신 VS FC 월드클라쓰>의 경기는 월드클라쓰가 2대 1로 구척장신을 역전승하면서 시즌1의 3위, 4위를 그대로 이어받은 느낌입니다. 열심히 싸운 두 팀의 결과는 2:1, 동메달은 월드클라쓰가 가져갔네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