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찬다2 49회 어쩌다벤져스 해외파 여자 국대 4인방 출전경기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뭉쳐야찬다2 49회 어쩌다벤져스 해외파 여자 국대 4인방 출전경기 후기

탐독: 탐미/TV 프로그램

by 카알KaRL21 2022. 7. 10. 22:31

본문

반응형

오늘은 <뭉쳐야 찬다2>의 어쩌다벤져스의 팀들이 해외파 여자국대 4명을 초청해서 '안정환 지소연 팀 VS 이동국 조소현 팀'의 스페셜매치를 벌입니다. 8:8의 경기입니다. 안정환과 이동국의 경기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뭉쳐야찬다 49회 해외파 여자국대4인방 경기
뭉쳐야찬다 49회 해외파 여자국대4인방 초청경기

 

 

 

오늘 경기는 군포축구경기구장에서 스페셜매치가 펼칩니다. 글로벌여자축구스타들과 함께 경기가 시작되겠습니다.

 

 

 

오늘의 팀선수

  • 안정환 팀: 지소연 캉태주(이영주) 류은규 허민호 이대훈 강칠규 모태범 이형택GK 박태환
  • 이동국 팀: 조소현 이금민 이장군 박제언 김현우 이지환 김태술 임남규 김요한GK

 

 

 

 

 

전반전

오늘은 8:8대결입니다. 지소연팀은 공격이 강합니다.

박제언이 류은규의 센터링을 막아냅니다. 류은규의 코너킥, 이영주(마드리드 CFF)가 킥한다고 합니다. 우당탕, 다시 이영주의 센터링이지만, 조소현의 머리맞고 이대훈에겐 공이 못 갑니다. 9년간 여자축구 주장을 맡은 조소현이라고 합니다. 허민호의 중거리슛은 골대 옆으로 빗나갑니다. 이금민 드리블중, 이장군에게 패스, 다시 김태술 박제언 조소현 발 튕겨나가고 상대방 이영주팀이 공을 컷합니다. 팀이 섟여서 누가 누구 팀인지 분별이 잘 안 됩니다. 모태범 오프사이드라고 합니다. 지소연에게 몇 년 전에 극찬받았던 모태범인데요. 여자축구 국대들의 파워가 느껴지는데요. 지소연 이영주 다시 모태범에게 그러나 못 잡고 라인아웃됩니다. 너무 길게 줬다고 하네요. 잡으면 오프라인, 못 잡은 온사이드라고 합니다. 빨간팀이 기세가 좋은데요. 류은규 모태범 상대방에게 패스미스 이지환 다시 류은규에 빼앗고, 지소연팀의 드로인입니다. 김현우가 안 보이는데요. 오우 임남규선수가 복귀했네요. 반가운 어룰인데요. 하지만, 벤치입니다.

아 근데 어이없게 골이 들어갑니다.

김태술에게 패스한 골이 배로 트래핑하는 볼이 뒤에서 이대훈이 몸싸움하는 가운데 공이 굴러 골대 안으로 들어가 버립니다.

 

 

1:0

 

 

어처구니없는 자책골이 나 버립니다.

 

 

 

 

 

소통 미스로 한 골을 헌납한 이동국팀입니다. 이영주가 센터링한 골을 김태술이 배로 막아섰는데 뒤에서 이태훈이 몸싸움으로 밀치면서 공이 어이없이 골대 안으로 굴러가 버립니다. 하프라인까지 올라온 이형택 키퍼입니다. 조소현이 엄청난 중거리 슛인데, 이형택이 잡아냅니다. 하프라인 훨씬 이상에서 찬 슈팅입니다. 이형택이 무실점이면 지소연이 선물을 준다고 했다는데요. 허민호가 패스 다시 지메시, 류은규에게 볼이 왔는데요. 골대 앞입니다. 슛이 발에 제대로 안 맞아서 골키퍼 앞에 동동 굴러가 잡아버립니다. 모태범이 달려가긴 했는데. 간발의 차이입니다. 이장군 드디어 김현우가 볼을 잡았습니다. 슛했는데 이형택이 첫 세이브를 보여줍니다. 안정환 감독이 이형택에게 발로 백패스하면 손으로 잡으면 안 된다고 충고해줍니다. 이대훈이 볼을 가로챘는데, 다시 류은규가 볼을 잡고 근데 김현우 브라이튼에 뛰는 이금민 따라가지만 못 잡네요. 블루팀에 조금 후달리는 듯한 느낌인데요. 김현우가 이지환에게 패스했는데, 이지환의 왼발에 걸렸는데, 너무 약하게 맞아 옆으로 빗나가버립니다. 허민호 류은규 강칠구 이대훈 이지환 얼굴헤딩, 코에 맞았다고 합니다. 이영주 패스가 너무 강해 모태범이 못 잡습니다. 박제언이 클리어링합니다. 다시 지소연 모태범 크로스 너무 길어서 밖으로 나갑니다. 땅으로 패스하라고 주문하는 안정환 감독입니다. 이대훈과 조소현의 몸싸움 중입니다. 이영주 지소연 반대 허민호 박제언에게 패스미스 김현우 반대 이금민에게 패스, 멋진 패스 이지환에게 기회가 왔는데요. 과연? 아 근데 오프사이드가 됩니다.

 

 

 

 

이지환이 때렸어야 했는데, 옆에 강칠구가 달려오니깐 옆에 박제언에게 패스한 게 오프사이드가 되는데요 이걸 또 이형택이 막아냅니다. 슈팅을 했어야 했던 이지환입니다. 지소연 모태범 다시 지소연 이영주 이대훈 크로스 모태범 뒷통수에 맞네요. 푸하하..공 잡으려고 달려가다가 뒷통수 맞는 모태범, 다시 허민호에게 지소연 박제언 컷하고 김현우의 갑툭튀 패스 이후 이금민의 슛이지만 너무 약해서 이형택이 잡네요. 모태범이 치달하다가 슛하나요? 아 근데 슈팅을 박제언이 막아냅니다. 반대편으로 패스했으면 좋았을텐데요. 아쉬운 모태범, 지소연의 코너킥 이영주 헤더, 김태술 다시 상대 허민호 근데 이지환이 컷해서 다시 패스 그러나 칠구에게 패스 미스, 이지환의 킥력이 아쉬운 상황입니다. 근데 류은규가 상대평 진영에서 크로스 그걸 바로 찼는데 이대훈의 슈팅이 빗나갑니다. 박제언 김태술의 크로스 근데 너무 이형택에게 정면으로 가서 잡아버립니다. 이형택은 골키퍼해도 될 기세입니다. 우아 순식간에 역습 이형택에 골라인 밖으로 나왔는데 못 막고 김현우가 치달하고 있는데요. 다시 달려가는 이형택, 김현우가 지소연의 발에 걸려 공을 빼앗깁니다. 이형택이 돌아왔네요. 아 아깝습니다. 옛날 김병지감독이 수비하러 앞으로 많이 나왔던 기억이 납니다. 모태범 류은규 지소연 이대훈 멋진 슈팅을 김요한이 막아냅니다. 다시 역습기회 김현우가 치달하는 중인데요. 이금민 근데 패스미스 이대훈이 다시 허민호에게 다시 올라가는 레드팀, 류은규에게 공이 왔는데요 수비수 달려오는 가운데 슛을 했는데 골대 맞고 옆으로 나갑니다. 전반전 종료 휘슬이 울립니다.

 

전반종료

 

 

 

 

1:0 아쉬운 자책골로 안정환팀이 앞서고 있는데요. 뭔가 조금 아쉬운 이동국(블루)팀입니다. 오늘은 친선전인만큼 져도 된다고 안정환 감독이 이야기합니다. 모태범의 기량이 요즘 많이 떨어진 것을 안정환도, 지소연도 인정하는데요. 안정환감독이 축구화를 새로 하나 사 준다고 합니다. 블루팀이 너무 힘들다고 합니다. 계속 공격을 당하니깐 힘들다고 이장군이 이야기합니다. 포지션을 변경해서 김현우가 스트라이커로 나가고 이금민이 내려갑니다. 안정환 팀 VS 이동국 팀의 친선경기의 결과는 과연 어떻게 될까요?

 

 

 

 

 

후반전

허민호 이영주에게 쓰루 패스 그러나 너무 깊어 김요한 잡네요. 요한 언니! 라고 하는 이금민입니다. 김태술 패스가 류은규에게 갔는데요. 다시 류은규의 슛 찬스, 반대 이영주가 있는데요. 모태범 지소연 이영주 근데, 다시 상대방이 잡네요. 다시 허민호 이영주 이대훈 지소연 모태범 다시 모태범 이지환의 컷입니다. 이동국팀이 좀 힘들어하는데요. 골문 앞 혼전상황인데요. 다급하게 이장군이 걷어냅니다. 정신없는 블루팀, 이동국팀입니다. 혼이 빠진 듯한 느낌인데요. 공 막아내기 급급한 이동국팀, 이장군이 공 잡아 김현우에게 단번에 하프라인 넘겼는데요. 허민호와 거친 몸싸움, 공은 블루팀입니다. 김현우 유니폼이 찢어졌다고 합니다. 다시 류은규가 공을 잡고 치달하는데요. 박제언이 따라가긴 역부족, 김요한 큰일 났다며 골대 안으로 들어가는데 슈팅을 멋지게 막은 김요한입니다. 순간 스피드가 엄청난 류은규입니다. 다시 이장군이 김현우에게 다시 이장군 김현우 다시 이금민의 중거리 슛이 골대 위를 맞습니다. 이금민을 금날두라고 하네요. 골키퍼 키를 완전 넘겼는데 골대를 맞아버립니다. 다시 빨간팀 지소연, 류은규 다시 지소연 류은규 다시 지조연 근데 조소현이 커트, 김태술이 달려가는데요. 8:8이라 힘들긴 힘든가 봅니다. 김태술에게 공이 정확이 왔는데, 볼경합과정에서 넘어진 김태술, 그러나 PK를 안 부르는 심판입니다. 지소연이 저건 헐리웃이라고 합니다. 심판은 반칙을 안 부릅니다. 다시 이영주 오른쪽에서 치달하는 류은규 지소연이 달려가면서 부르는데요. 패스를 결국 못 주고 허민호에게 다시 지소연 류은규 지소연 허민호 노룩 패스 지소연 류은규 힐패스 다시 지소연 받아 슛! 수비수 이장군의 발이 살짝 터치는 되었지만 방향은 그대로 흘러갈 정도로 미세한 터치입니다만 과연 골이 될 것인지? 지메시의 득점 찬스인데요. 골입니다. 감각적인이 토킥 같은데요. 댄스 세레머니가 팀원들이 벌여줍니다.

 

 

2:0

 

 

류은규의 존재감을 인정하는 이동국 감독입니다.

 

 

 

 

 

안정환 팀에서는 박태환 들어가고, 모태범이 나옵니다. 조소현 근데 다시 커트 이대훈이 치달합니다. 근데 상대방에게 빼앗기네요. 이동국 감독은 침묵중입니다. 다시 박제언 빌드업 몸싸움으로 류은규가 빼앗았는데, 박제언이 부상인지 경기가 중단됩니다. 다치면 안되는데요. 박제언이 갈비뼈가 원래 안 좋았다고 합니다. 괜찮다고 하는 박제언인데요. 교체멤버가 없는 이동국팀인데요. 이동국이 뛰어도 된다고 허락한 안정환 감독인데요. 이지환도 김태술도, 김현우도 모두 지친 역력이 가득한데이금민의 요. 이지환을 교체해주는 이동국입니다. 이동국이 들어가면서 운동화도 빌려 들어가는데요. 임남규가 오늘 뛰지 못하는가 싶기도 합니다. 이금민 이동국에게 이동남과의 대결, 다시 김태술 올라와 이금민의 슈터링을 막는 이형택입니다. 평소에 못 보여준 거 오늘 다 보여주는 듯한 이형택입니다. 조소현 크로스를 이형택이 잡아냅니다. 파워 골킥 류은규의 라인아웃! 이동국 조소현 패스가 아쉬워 아 근데 골키퍼 앞쪽으로 패스가 갑니다. 이금민 크로스 김현우 이동국에게 패스하는데요 그 슛을 이형택이 막습니다. 슛이 좀 약하긴 했는데요. 이형택이 골키퍼해도 되겠다고 하는 이코치입니다. 테니스선수였으니 공을 손으로 다루는 데는 일가견이 있는 것 같은데요. 다시 류은규 이대훈 이영주 박태훈 김태술이 걷어냅니다. 다시 굴러들어온 볼은 김요한이 잡아 다시 빌드업 합니다. 조소현 김현우게 쇄도하는 이금민 근데 그 앞에서 이대훈이 커트해버립니다. 허민호의 활동량이 엄청나니 허민호가 없는 이동국팀이 힘겨운 하는 가운데, 이동국도 숨차서 헉헉거립니다. 다시 김현우에게 측면으로 공이 갔는데요. 크로스, 이동국의 발리슛이 좀 어설프게 막고 다시 우당탕하다가 조소현에게 기회가 왔는데요. 근데 그걸 이형택이 막아냅니다. 이형택 대답합니다. 한 골이라도 넣으면 좋겠는데, 이동국 크로스를 차단하는 이영주! 이동국의 코너킥입니다. 다시 상대가 잡아내는데요. 다시 지소연이 류은규에게 패스 멋진 슈팅, 역시 류은규의 원더골이 나옵니다.

 

 

3:0

 

 

그물을 시원하게 갈라버리는 류은규의 슛입니다. ‘이동국이 뛰어도 안 되네’라고 하는 안정환 감독입니다.

이렇게 해서 후반종료 휘슬이 울립니다.

 

경기종료합니다.

 

 

 

 

3:0으로 안정환 팀 VS 이동국 팀의 경기결과가 나왔는데요. 오늘의 새로운 발견은 이형택의 골키퍼의 재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감코진도 이형택에 대해 고민해보겠다고 하는 포지션입니다.

 

 

 

 

 

오늘의 MOM은?

선수들이 가져온 애장품을 가져간다고 하는데요. 조소현 선수가 뽑은 MOM은 상대편 선수 허민호라고 합니다. 월드컵공인구에다 사인을 해서 선물해 줍니다. 지소연 선수가 뽑은 MOM은 이형택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유니폼을 증정합니다. 미나에게 좋은 선물이 되겠네요. 

 

 

 

 

다음주 미리보기

글로벌 축구스타 특집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보르도의 황의조 선수가 나온다고 합니다. 황의조 선수를 막아버리는 어쩌다벤져스 팀입니다. 

 

 

오늘은 <뭉쳐야 찬다2>의 49회 경기, 어쩌다벤져스팀과 함께 하는 해외파 여자 국대 4인방 출전경기를 리뷰해 보았습니다. 선수들이 많이 부족한 가운데 안정환 감독팀이 이동국팀을 3:0으로 이겼다는 소식을 공유해 봅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