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절친 구글 창업자 브린의 아내와 불륜...결국 이혼소송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론 머스크, 절친 구글 창업자 브린의 아내와 불륜...결국 이혼소송중

탐독: 탐서/사람HB

by 카알KaRL21 2022. 7. 25. 11:19

본문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테슬라의 대장CEO 일론 머스크에겐 절친이 있는데요. 세르게이 브린 구글 공동창업자입니다. 하지만, 월스트리스저널(WSJ)이 24일에 브린 아내와 일론 머스크가 잠깐 불륜을 저질렀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블룸버그 억만장자 지수 기준으로 볼 때 세계 최대 부호인 머스크와 8위 부자인 브린인데요. 이 억만장자 두 사람의 오랜 우정이 이 불륜사건으로 인해 깨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머스크와 브린은 실리콘밸리 자택에서 정기적으로 자고 갈 정도로 오랫동안 가까운 친구, 죽마고우로 지냈다고 하는데요. 브린은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때 생산 확대에 어려움을 겪던 머스크에게 선뜻 50만 달러를 내놓기도 했습니다. 이에 머스크는 이에 대한 고마움의 표시로 2015년 테슬라의 첫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중 한 대를 브린에게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두 사람의 우정은 각별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브린은 지난 1월 아내 니콜 섀너핸과 이혼 소송을 위해 캘리포니아 주 샌타클래라 카운티 법원에 제출한 문건에 따르면 브린은 ‘타협할 수 없는 차이’를 이유로 이혼을 요구했다는 것입니다. 이혼 소송은 브린이 머스크와 아내의 ‘짧은 만남’에 대해 알게 된 지 몇 주 뒤에 제출됐다고 이 사안을 잘 아는 관계자들이 매체를 통해 밝혔습니다. 머스크와 섀너핸의 불륜은 브린 부부가 별거에 들어가기 직전인 작년 12월 초에 벌어졌다고 전해집니다. 브린과 니콜 섀너핸(테크기업 클리어액세스IP의 창업자)은 2018년에 결혼했으나 3년 만인 작년 9월에 별거했습니다. 브린은 두번째 이혼을 하게 되는 경우인데요. 2007년 생명공학업체 23앤드미(23andMe) 창업자인 앤 워치츠키와 결혼해 실리콘밸리 억만장자 커플이 됐습니다. 그리고, 슬하에 2명의 자녀를 뒀는데요. 그러나 2013년부터 별거 생활을 거치다가 2015년 결국 이혼했습니다. 당시 미 언론은 브린이 구글 여직원 어맨다 로젠버그와 불륜을 저지른 것이 이혼 사유가 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어맨다 로젠버그는 구글 전 부사장, 휴고 바라와 연애하다가 결별하기도 했습니다. 전처와의 부부관계에선 자신이 불륜을 저질렀고, 지금의 아내는 아내가 불륜을 저질러 이혼을 하게 되는 결과가 되는군요. 이걸 보니 인생은 모든 게 give and take인가 싶기도 합니다.

 

 

 

구글창업자 브린과 아내 니콜 섀너핸
구글창업자 브린과 아내 니콜 섀너핸

 

 

브린과 섀너핸은 코로나19사태에 따른 봉쇄조치와 3살 딸 육아문제로 지나해 가을부터 결혼 생활에 어려움을 겪은 것으로 알려집니다. 그러던 중 머스크와 섀너핸은 12월 초 마이애미에서 열린 아트바젤 행사에서 만나 불륜을 저질렀다고 소식통을 밝혔는데요. 이 사안을 잘 아는 관계자들에 의하면 올해 초 한 파티에서 머스크가 브린의 앞에서 무릎을 꿇고 불륜에 대해 사과하면서 용서를 구했다고 합니다. 브린은 사과를 받아들이기는 했지만, 머스크와 이제는 정기적으로 대화하지는 않는다고 전하는데요. 친구 아내와의 불륜은 머스크가 여자친구인 캐나다 출신 가수 그라임스(본명 클레어 바우처)와 결별한 직후에 이뤄졌습니다. 또 이번 불륜 소식은 머스크가 최근 잇따라 성 스캔들에 휩싸인 가운데 나온 것이기도 합니다.

 

 

 

 

지난 5월 경제매체 비즈니스인사이더는 머스크가 2016년 스페이스X전용 제트기에서 여성 승무원을 성추행했다는 의혹, 머스크가 뉴럴링크의 30대 여성 임원과 비밀 연애를 통해 쌍둥이를 얻은 사실도 지난 6일에 공개되었습니다. 머스크의 쌍둥이 출산 시점은 여자친구 그라임스와 대리모를 통해 딸을 낳기 직전이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최근 440억 달러 규모의 트위터 인수 파기를 선언했고 이로 인해 트위터 측과 법정 공방을 벌이고 있습니다. 트위터 인수 파기는 개인적으로 테슬라측엔 오히려 좋은 신호로 받아들여지고 생각합니다.

 

 

 

 

세계 최고의 부자인 일론 머스크이지만, 수많은 이슈와 스캔들을 몰고 가는 인물인데요. 세계의 부의 바통을 쥐고 있는 영향력있는 인물이 이번에는 절친 브린의 아내와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었다는 소식을 공유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