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센서뷰 청약 마감상황, 나는 몇 주나 받을 수 있나

탐독: 탐욕/돈과 경제

by 카알KaRL21 2023. 7. 11. 22:23

본문

공모주의 인기행진 가운데 특별히 센서뷰가 있는데요. 와이랩의 인기보다 조금 못한 센서뷰인데요. 센서뷰의 청약마감상황 결과, 과연 투자자들은 균등과 비례에서 몇 주나 받을 수 있을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센서뷰는 균등 배정수량 1.62주와 비례 경쟁률은 3,135.07:1

센서뷰 또한 수요예측이 괜찮았는데요. 청약 마감 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청약건수는 301,473건이며, 균등배정수량은 1.62주 입니다. 10주가 최소 청약주수이기 때문에 최소한 1주는 받고, 최대한 2주까지도 노려볼 수 있겠습니다. 와이랩의 1.04주에 비하면 1.62면, 62%에 들어가기만 하면 1주를 더 득템할 수 있겠다 싶네요. 비례 경쟁률은 3,135.07:1입니다. 총 증거금은 3.44조가 유입되었습니다. 대단합니다.

센서뷰 청약마감상황, 나는 몇 주나 받을 수 있나
센서뷰 청약마감상황, 나는 몇 주나 받을 수 있나(출처: 주식애소리)

 

 

 

비례경쟁률은 3,3135:1이며 아래와 같은 표에 따라 가성비 적용구간이 나타나겠습니다. 2000주를 청약해야 비례롤 1주를 겨우 받을 수 있겠네요. 6,000주면, 2주는 조금 받기 수월하겠습니다. 아무쪼록 한 주라도 더 받아야 수익이 제대로 나올텐데 말입니다.

센서뷰 청약마감상황, 나는 몇 주나 받을 수 있나
센서뷰 청약마감상황, 나는 몇 주나 받을 수 있나

 

 

센서뷰 청약마감상황, 나는 몇 주나 받을 수 있나
센서뷰 청약마감상황, 나는 몇 주나 받을 수 있나

 

 

 

센서뷰 청약마감상황, 나는 몇 주나 받을 수 있나
센서뷰 청약마감상황, 나는 몇 주나 받을 수 있나

 

그리고, 마이너스 통장을 쓰던, 투자금을 당겨오든지 간에 5,400만원으로 24,000주를 청약했다면 과연 상장일 당일 주가가 얼마나 올라가야 수익이 +가 될 지, 본전을 넘을 지 보는 계산을 주식애소리가 했는데요. 수수료 2,000원을 제외하고 당일 상장후에 28%이상이 올라가야 토스파킹통장의 3.6% 이자를 넘을 수 있겠습니다. ^^

센서뷰 청약마감상황, 나는 몇 주나 받을 수 있나
센서뷰 청약마감상황, 나는 몇 주나 받을 수 있나

 

 

 

모두 모두 조금이라도 한 주를 더 받아 수익률이 넘쳐났음 좋겠습니다. 오늘은 오늘 청약마감된 센서뷰의 균등배정주식 수는 1.62주이며, 비례경쟁률은 3,135.07:1라는 사실을 공유해 보았습니다.

 

  • 참고: 주식애소리

 

 

공모주 뷰티스킨 청약안내, 기업개요, 공모개요 & SK증권 제9호스팩 공모개요

이번주는 공모주가 핫한 종목들이 많은데요. 그중에 바로 공모주 뷰티스킨이 있는데요. 뷰티스틴 청약에 대한 내용, 기업개요, 공모개요에 대한 내용과 아울러 스팩주인 SK증권 제9호스팩 공모

karl21.tistory.com

 

공모주 센서뷰 청약안내, 공모개요, 기업개요 알아보기

7월 10일부터 이어지는 7월 둘째주의 공모주는 눈여겨 보야 할 공모주들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특별히 센서뷰도 그 중에 하나도 볼 수 있겠다 싶은데요. 센서뷰의 청약에 대한 것, 기업개요 등, 공

karl21.tistory.com

 

공모주 와이랩 청약 마감 상황, 과연 몇 주를 받을 수 있을까?

엄청난 인기와 관심 가운데 마감된 공모주 와이랩 청약일정이 마감되었습니다. 과연 와이랩에 청약하신 투자자들은 균등을 몇 주나 받을 수 있을지, 비례는 몇 주나 받을 수 있을지 유튜버 주식

karl21.tistory.com

 

공모주 와이랩 공모개요, 기업개요, 청약포인트, 환매청구권 알아보기

이번주 7월 10일~7월 14일까지 공모주로 핫한 청약주식들이 등장합니다. 와이랩, 센서뷰, 뷰티스킨이 있는데요. 먼저 와이랩에 대한 공모 개요, 기업 개요 등을 전반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arl21.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