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스핀오프,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3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솔로 스핀오프,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3회

탐독: 탐미/TV 프로그램

by 카알KaRL21 2022. 8. 25. 23:37

본문

반응형

솔로남녀 리얼소개팅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SoLO> 스핀오프격으로 시작된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3회 방송은 6기 광수와 4기 정식과 영숙의 이야기로 진행됩니다. 변호사인 광수, 에너지공기업 직장인인 정식과 영숙커플의 이야길 볼까요?

 

 

나는솔로 스핀오프 그후&#44;사랑은 계속된다 썸네일
나는솔로 스핀오프 그후,사랑은 계속된다 3회

 

 

6기 광수, 나는 아직 솔로

광수는 솔로! 대형로펌 변호사였던 광수, 그는 댄스를 배우고 있네요. 서울중앙법원에 1주일에 3-4번은 온다고 하는 변호사 광수. 국내 3대 대형로펌중의 하나라고 하는데요. 일하는 모습이 멋지네요. 뇌섹남같은 느낌! 한국법정에서는 대체로 말 보다는 서면으로 준비하여 제출한다고 하네요. 대한민국의 법정에서는 서면으로 재판이 진행되고 판사가 궁금한 것을 질문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여가시간에는 감성을 살찌워야겠다”

 

 

본업을 하고 있을 때가 가장 빛나는 법이네요. 동료변호사 두 명과 함께 술 한잔 하러 간 곳은 야외 포장마차에서 돼지갈비와 소주를 마시네요. 럭셔리한 곳이 아니라 오히려 굉장히 소박한 골목에서 플라스틱테이블과 플라스틱의자에 앉아 담소를 나누고 있네요. 나는 솔로 프로그램 이후에 많은 소개팅을 했지만 아직도 짝을 못 만난 광수네요. ‘특별한 만남’을 기대하는 로맨티스트, 광수네요! 자기만의 스타일, 자기만의 눈높이가 있어서 제대로 된 만남이 없다는 이야기.

변호사 3인 다 솔로인 듯 하네요.

 

 

일? 사랑? 당신의 선택지는?

 

 

서울역에서 대구로 공익재판을 위해 가는 광수! 늘 두꺼운 서류철이 옆에 있네요. 대구지방법원에 왔네요. 공익재판은 자발적으로 원해서 감당한 재판이라고 하네요. 의문의 여자가 등장했네요. 다음주에 은밀한 그녀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4기 정식과 영숙, 혼수준비와 웨딩촬영

정식은 에너지공기업 근무중인데, 공인중개사 시험공부 준비중인데요. 혼수장만과 결혼준비를 하고 있으며 결혼식은 10월 9일에 한다고 하네요. 시험이 10월에 있어서 신혼여행도 11월에 가야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자격증이 많은데, 또 공부하고 있습니다. 한 주에 한 번 정도 만난다고 하네요. 주중에는 본업 충실하고 주말엔 만남에 집중하는 스타일입니다.

 

“자기”

 

 

서로 쓰담쓰담해주는 달달함으로 만남이 시작되네요. <나는 솔로>할 때 정식이 보금자리인 시흥시에 33평 아파트가 있다고 했는데요. 지금은 인테리어중이네요.

때 영숙이 마라토너 선수 출신이었다는 것으로 아는데. 지금은 인형을 만드는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꿀 떨어지는 두 사람! 영숙은 방송 때 게장집에서 게장 발라줄 때 심쿵했다고 하네요. 정식은 아침조깅 때 영숙을 만나기 위해 아침잠을 포기했는데, 조깅 후에는 완전 넉다운된 정식이었는데요. 그때 정식의 노력이 이런 결과를 만들어낸 것이군요.

 

 

오늘은 웨딩촬영을 하러 왔네요. 10월의 신부! 영숙을 위한 치아 교정을 위한 플랜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정식이 영숙의 안녕살을 만지는게 애정표현이라고 합니다. 데프콘은 안녕살을 만지는 건 보통 금기사항인데 라고 언질을 합니다. 두 사람만 좋으면 되죠. 270여일 동안 뜨겁게 사랑한 두 커플이 곧 결혼을 하게 되겠습니다.

 

 

 

 

 

 

다음방송

4기 정숙이(정숙을 둘러싼 이야기가 많았죠?) <나는 솔로? 다른 출연자를 만난다? 정숙과 <나는 솔로>에서 커플이 되었던 남자가 조섹츤, 영철이었죠?

 

 

 

오늘은 <나는 솔로SOLO> 스핀오프격인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3회에서는 '6기 광수'와 '4기 정식과 영숙'커플의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6기 뇌섹남 광수에게도 좋은 짝이 나타났음 좋겠네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