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드핏Adfit심사보류 5번째, 포기하고 싶다ㅠㅠ

탐독: 탐험/일상Daily

by 카알KaRL21 2021. 8. 13. 12:06

본문

오늘부로 카카오 애드핏Adfit 심사보류 5번째입니다! 제가 두번째 블로그로 영화블로그를 따로 만들었는데요 그 와중에 애드핏이랑 구글애드센스 둘다 신청했는데 구글 애드센스는 답변이 없고(이 양반은 늘 그래 ㅜㅜ) 그리고 카카오애드핏은 5번째 거부합니다

영화와 관련된 책 포스팅도 있었는데 발췌한 부분이 걸렸나 싶어 그 카테고리는 아예 삭제했습니다 그리고 영화도 책인용이 잘못됐나 해서 다시 문장을 고치고 책사진도 지우고했는데 원인을 잘 모르겠습니다 한번만 더 해보고 안되면 블로그의 글을 다 지우고 여기 블로그로 다 이사시키고 싶네요! 저의 괜한 욕심이었나 싶기도 하고.

제가 챗봇으로 상담을 하려다가 지금 열받은 것을 쌓아가는 중입니다 정신이 사나운데 애드핏이 이렇게 안되는건 아마 “영화블로그”라서 그런가 그렇게 따지면 제블로그의 영화사진, 책인용 발췌…안 걸리는게 없을 듯 한데요 지금 고민중입니다 한번만 더 시도해보고 안되면 영화블로그 그런거 때려치울랍니다 특별한 것도 없는 것 같은데 혼자서 ㅜㅜ아휴! 그래도 오늘 플래티어 공모주 수익 좀 난거에 위로 받는 오전입니다 ㅜㅜ

세상에 쉬운 건 없네요 첫째 티스토리 블로그인 이 블로그 애드핏은 신청하자마자 바로 승인되어서 애드센스에 비해 너무 거저다 싶었는데 …그건 또 아닌가 봅니다 ^^

다들 점심 맛있게 드세요!
오늘은 제 신상에 특별한 날인데 이런 주절주절로 시작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