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증권 마블MINI 해외주식 소수점매매로 해외주식 랜덤박스 증정(feat. 알파벳A)

탐독: 탐욕/돈과 경제

by 카알KaRL21 2021. 12. 22. 10:20

본문



오늘 제가 자기 전에 알려드릴 내용은
'KB증권 해외주식 소수점매매 소식'입니다.

KB증권은 어플이 두개 있죠, 하나는 M-able(마블)이고, 또 하나는 M-able 미니mini(마블 미니) 입니다.

*해외 소수점매매는 M-able 미니mini(마블 미니) 에서만 가능한점 참고하세요!


요즘 증권사마다 해외주식 소수점매매를 실시하는 듯 한데요. KB증권에서 해외주식 소수점매매 신청하시고 거래하시면 해외주식을 랜덤박스를 통해 증정한다는 소식입니다.



계좌개설하셨다면, 여기 소수점매매를 먼저 신청하시면 됩니다.


일단 KB증권 마블mini 에서 해외주식 소수점거래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일단 신청하시고 소수점거래를 5천원 이상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문자가 옵니다. 
이벤트


문자에서 링크부분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뜨게 됩니다.



자기가 받고 싶은 주식을 선택하고, 개설한 계좌번호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전 구글을 선택했는데요, 다시 사진캡쳐를 위해 아마존을 선택한 사진입니다. 

 

드디어 랜덤박스 해외주식이 당첨되었습니다. 1주를 다 받을 야무진 꿈(?)은 꾸지 않았습니다.ㅋㅋ 소수점 매매니 증권사도 소수점으로 랜덤박스를 주겠죠? ㅎㅎ 그래도 알파벳A 주 5,000원어치 받아서 기분은 좋습니다.



참고로, 주식은 2022년 1월 14일에 지급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벤트는 이미 시작되었네요. 소수점매매를 하시면 랜덤박스가 4번에 걸쳐 오니깐 득템이죠. 전 아직 한번 밖에 못 받았는데...3주차, 4주차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