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모주 아셈스40주, 나래나노텍 10주 청약후 배정결과는?

탐독: 탐욕/돈과 경제

by 카알KaRL21 2022. 1. 26. 21:55

본문

공모주 아셈스 나래나토텍 청약배정결과



공모주 아셈스와 나래나노텍 청약은 어제 끝났고 오늘 청약후에 배정결과가 나왔는데요. 저는 아셈스 40주를, 나래나노텍은 10주를 청약했습니다. 아셈스의 경쟁률은 너무 높았는데요, 그 경쟁률을 보여주듯이 40주 청약을 했지만, 결과는????

 

 

 

균등 1주 받았습니다!!!

경쟁률이 높은만큼 결국 어쩔 수 없는 결과인 듯 합니다.



다음은 나래나노텍의 청약배정결과를 살펴볼까요?
미래에셋증권에서 청약했는데요, 배정결과가 나오기 전에는 확정전이라고 나옵니다. 



 

 


나래나노텍은 기관경쟁률이 102:1로 턱없이 낮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저는 10주를 신청했는데요. 그에 반하듯이, 추가납입금을 넣어라는 겁니다. 87,500원을 넣으라는 카톡을 받고 어제 납입을 했는데요. 오늘 그 돈이 빠져나갔네요. 제가 전에 미래에셋글로벌리츠를 청약한 적이 있는데, 그때 최소 10주를 신청했는데, 그때도 5주에 대한 추가납입금을 납부하라고 했습니다. 그 10주는 지금 그대로 남겨둔 상태로 계좌에 남아 있습니다. 

 

 

 

이렇게 납입을 하고난후 1시간 정도 지난후에 톡이 왔습니다. 청약배정결과가 나왔는데요, 역시나 균등 10주를 배정받았습니다. 나래나노텍이 인기가 조금 떨어지는 것은 맞지만, 과연 상장일날 어떤 현상이 일어날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니



일단 10주를 배정받고 기다려보아야겠습니다. 



역대급 공모주 LG엔솔에 대한 전국적인 인기를 인해 공모주에 대한 관심이 여기저기서 많은 분들이 생긴 듯 합니다. 그래서 작년에 공모주할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인데요. 그건 블로그 조회수에서 찾아볼 수 있는 듯 합니다. 아무튼 여기 찾는 모든 분들이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두 기업의 상장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셈스 2월 7일(월)
나래나노텍 2월 8일(화)

 




내일은 LG엔솔 상장하는 날이니 다들 좋은 결과로 매도하시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ISA계좌에 돈이 들어있어 꼼짝마라가 되겠는데요. 계속 놔둘지, 매도할지는 상황을 봐서 선택해야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