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미 아이폰 수리 추천매장-바이셀폰

탐독: 탐험/일상Daily

by 카알KaRL21 2022. 1. 29. 20:51

본문

 

안녕하세요, 카알입니다. 오늘은 구미 아이폰수리 추천매장을 안내하고자 포스팅을 해봅니다. 여긴 수리전문매장은 아니고 휴대폰판매개통, 중고폰거래까지 다 하는 곳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추천이유를 먼저 포스팅합니다.

 

 

 

 


INDEX


1. 가격이 저렴하다
2.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다
3. 아이폰수리 뿐만 아니라 중고폰, 새폰 거래(바이 &셀)도 좋은 곳으로 생각되
4. 위치도 찾기가 쉽다(feat.주차할 곳은 미리 생각하고 출발)


 



1. 가격이 저렴하다


딸아이가 가진 아이폰7 액정이 깨져버려서 액정을 교체하고자 하는데요. 제가 전에 갔었던 다른 수리매장에도 알아보고, 여기도 알아봤는데요. 수리비용이 다른 겁니다. 왜 그럴까요? 후에 안 이야기이지만, 기존에 올랐던 액정값을 그대로 받았던 딴 매장, 그리고 여기 바이셀폰은 내린 가격을 적용해서 취급했다는 이야기를 사장님으로 들었습니다.



-아이폰7 액정교체비용: 70,000원

-따른 곳 비용: 100,000원


그래서 방문했습니다. 어떻게 3만원씩이나 차이가 나는지. 당연히 싸고 저렴한 곳으로 갈 수 밖에 없겠죠? 아이들 데리고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수리는 깔끔하게 30분 안에 끝났습니다. 딸의 아이폰7이 완전 새폰같이 되어버렸네요! 깨진 사진이 없네요 ㅠㅠ(새폰처럼 보이는 이유가 다음에 나옵니다)

 

 


2.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다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저의 아이폰8+ 케이스, 딸내미 아이폰 7케이스, 아들내미 갤럭시20+필름까지 공짜로 제공해주었습니다. 솔직히, 갤럭시 20+ 필름은 재고가 없었는데요, 사장님께서 생활기스가 나면 안된다고 하시면서 갤럭시 21인가 암튼 적절하게 맞는 걸로 당분간이라도 사용하라고 하시면서 아들 폰에다 필름을 붙여주셨습니다. 그렇게 해주는 곳이 잘 없지 않나요? 재고가 없다고 하면 그만인데요. 사장님의 친절이 진짜 특별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너무 미안해하니깐 오히려 '필름은 대량으로 구매해서 저렴하게 할 수 있으니깐 돈은 더 안 주셔도 된다'고 그렇게 말씀하시는데. 솔직히 돈을 더 드리고 싶은 마음까지 생기게할 만큼 친절한 사장님이셨습니다.ㅋㅋ 폰개통이나 중고폰매매도 여기서 하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였습니다.


휴대폰이 새것처럼 보이는 이유는?

 

바로 케이스와 필름 때문인데요. 제 옛날 케이스가 바로 아래 왼쪽인데요, 이것도 원래는 오른쪽과 같이 투명젤리케이스였는데요, 왜 이렇게 누렇게 바래어졌을까요? 저는 별로 크게 개의치 않았는데, 아이들이 구리다고 제발 바꾸라고 해서 온 김에 공짜로 바꾸었네요. 진짜 새폰 같은 느낌으로 변신했네요. 이렇게 누렇게 되어지는 이유를 사장님은 햇빛 때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암튼, 진짜 케이스 하나 때문에 이렇게 개운한 느낌...사장님이 내 폰도 깨끗해서 중고폰 매입하면 A급을 받는다고 했습니다. ㅎㅎ물론 제 폰은 밧데리성능이 떨어져서 제값을 받긴 힘들겠지만. 

바로 위 아들의 갤럭시S20+필름을 변경했습니다. 이놈 폰이 우리집에 가장 최신폰이라고 볼 수 있는데욤...하지만 저는 아이폰빠라~가족들끼리 필름이랑 케이스 한번 바꿨는데 기분이 개운하다는.^^


바이셀폰 내부 전경입니다


3. 아이폰수리 뿐만 아니라 중고폰, 새폰 거래(바이셀)도 좋은 곳으로 생각되


내부사진은 이렇습니다. 매장이 굉장히 큰 줄로 알았는데, 의외로 작았는데요. 작은게 뭐가 중요합니까? 기계만 잘 고치면 되죠. 사장님이 아이폰수리 뿐만 아니라 중고휴대폰 사고파는 매매도 하시는가 보더군요. 물론 신규폰 개통, 기기변경 은 물론이고요. 사장님의 인성이나 분위기를 볼 때, 뭐 속이고 그런 분은 아닌 것 같아 신뢰감이 갔습니다. 안 그래도 제 폰이 오래되서 슬쩍 중고가를 물어보는데, 솔직하게 '개인 대 개인으로 거래하는 것보다는 가격을 많이 드리진 못합니다'라고 하시더군요. 솔직히 그렇게 말하기가 쉽지 않은데 말이죠. 

 

바이셀폰 내부전경

 




4. 위치도 찾기가 쉽다(feat.주차할 곳은 선택)

 

위치는 구미역을 정면으로 봤을때  아래 사진 보시고 바로 확인해 보세요!  길가다가도 찾기 쉬운 위치에 있습니다. 자가로 운전해서 가시려면 무엇보다도 주차장이 문제인데요. 구미역 옆에 공영주차장도 있지만, 요금을 지불해야 하고 해서요. 저는 돌고 돌다가 결국 구미역 뒷편 골목길에 세워두고 이동했습니다. 구미역 뒷편에는 골목길에 주차할 곳이 드문드문 있거든요. 위치를 잘 몰라서 네비게이션 찍고 무턱대고 가다 보니 매장이 구미역 바로 앞에 있는지 몰랐는데요. 정말 찾기 수월하니깐, 주차할 곳을 미리 선택해두시고 구미역 앞쪽은 교통이 혼잡하니 뒤쪽으로 순회하시면서 장소를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구미역 뒤쪽에 주차하시고 조금 걸어서 구미역을 통과해 앞쪽으로 와서 볼일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흰 그렇게 했습니다.

구미 바이셀폰매장 위치 사진
바이셀폰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사진입니다

근데 알고보니 바이셀폰이 전국에 체인점이 있네요. 
http://buysellphone.co.kr/

 

바이셀폰

바이셀폰, 중고폰 최고가 매입, 무료배송, 박스폰판매, 중고보상기변, 중고폰구입, 간편택배

buysellphone.co.kr

-주소: 경북 구미시 구미중앙로 72
-전화번호: 1599-3134
                       054-441-0310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9시(연중무휴)

*혹시나 모르니 미리 전화하고 움직이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오늘도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