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연아 결혼식 소식을 접한 국민들의 반응(ft.손흥민이 만약...)

탐독: 탐서/사람HB

by 카알KaRL21 2022. 7. 28. 17:01

본문

국민요정이었던 김연아가 결혼식을 한다는 소식이 뉴스에 나온지 몇일이 지났는데요. 이에 대한 한 네티즌의 글이 너무 재미있어서 한번 올려 보고자 합니다. 이 분 글이  너무 재치가 넘쳐서 캡쳐해 와서 올립니다.

 

 

 

 

*저도 알고리즘에 의해 이 분 글을 캡쳐해 왔는데, 아이디를 지울까 하다가 그냥 이 분이 인스타에 올린 것이라 그대로 캡쳐해서 올립니다. 혹시나 jero님이 보시고 불편하시면 연락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별 문제는 없을 것 같아 올립니다.

 

 

김연아결혼소식에 대한 반응
김연아 결혼식 소식을 접한 국민들의 마음(출처: 인스타 Jero님)

 

 

너무 웃기지 않나요? 이런 마음, 저런 마음, 씽쑹쌩쑹...김연아 선수도 결혼을 해야죠. 근데 국민들의 마음이 ㅋㅋㅋㅋ김연아 선수, 누구랑 결혼하는지 별로 관심도 없습니다. 그냥 결혼하시군요. 쩝...

 

 

근데, 문득 국민요정 김연사 선수가 결혼한다고 하니, 나중에 손흥민선수 은퇴하고 결혼한다고 하면 국민들 기분이 어떨까요? 여성 팬들은 더 할 것 같은데, 남자 팬, 아재 팬은 저도 소니는 결혼 안 했음 좋겠다는 ㅋㅋㅋㅋㅋㅋ이런 마음은 도대체 어떤 마음인가요? ㅎㅎㅎㅎ

 

 

 

 

암튼, 김연아 씨 결혼해서 행복하게 사시면 좋겠습니다. 국민요정이 결혼한다고 하니 기분이 다들 어떠신가요? 아무렇지도 않으시면 어쩔 수 없구요...다들 그렇게 세월을 먹어가는가 봅니다. ㅎㅎㅎ오늘은 엉뚱한 포스팅 한 번 해 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