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티스토리 청소년 유해 정보 관리자 삭제 경고 메일 날라온 아침

탐독: 탐험/티스토리 글쓰기Tistory

by 카알KaRL21 2022. 5. 9. 13:25

본문

오늘 아침에 메일이 날아왔는데요. 깜짝 놀라서 열어봤더니 '청소년 유해 정보', 말 그대로 제 글이 '청소년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준다' 뭐 그런 이유인 듯합니다. 이런 메일이 왔을 때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가 포스팅 처음 할때도 이런 경우가 있었는데, 도대체 무엇 때문인가 봤더니 제 포스팅에 문제가 있었던 모양인데요. 아마도 <365 오늘> 영화 포스팅 때문인 듯합니다. 

 

 

다음 카카오고객센터에서 온 청소년 유해메일이라는 메일내용 캡쳐
다음에서 온 경고 메일

 

 

 

제가 올린 포스팅이 아마 사진 때문인 것 같은데, 처음에는 남자배우의 울그락불그락한 상반신 누드사진 때문인가 싶었는데요, 다시 한번 보니 또 다른 사진에 있는 문신 많은 남자 배우 나초의 상반신 사진 때문인가 싶네요. 이런 경우는 거의 사진 때문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래서 우려했던 부분을 다시 재고해야 할 듯합니다.

 

 

해당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글이라고 포스팅 제일 위에 나와 있습니다.
해당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여러분도 그렇지만, 포스팅한 게 삭제된다고 하면 기분이 좋을 수가 없는데요. 그래도, 청소년 유해라는 것도 있으니 유의하시면서 포스팅하시면 되겠습니다. 

 

 

제 관리모드에서 보면 포스팅 앞에 관리자 삭제라고 적혀 있습니다 ㅡㅡ
제 포스팅이 관리자 삭제 ㅠㅠ

 

 

 

 

 

블로그 포스팅하면서 이런 일, 저런 일 다 겪어봐야 블로그 장인이 되겠죠? 오랫동안 블로거로 살아가려면 또 이런 일도 잘 헤쳐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청소년 유해 정보'라는 이유로 날아온 '관리자 삭제 메일'건에 대해 공유해봤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