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 시즌3의 새롭게 구성된 어쩌다뉴벤져스의 5연승을 제동을 건 팀이 바로 조축랭킹 85위 부산 용당FC였는데, 이번 리턴매치(2차전)에서 과연 첫 경기의 패배를 설욕할 수 있을지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쩌다뉴벤져스가 새로운 팀을 구성해서 파죽의 5연승을 달리면서 무패행진을 계속했고 클린시트를 달성했지만 이에 브레이크를 건 팀이 바로 조기축구랭킹 85위 부산 용당FC였습니다. 1:0으로 아쉽게 패배했던 어쩌다뉴벤져스팀이었는데요. 솔직히 이날의 경기력은 굉장히 형편이 없었습니다. 군입대를 앞둔 김재환을 풀타임 출전시킬 수 밖에 없었는데, 그것도 그럴 것이 김재환의 팬들이 300여명이 와서 직관경기를 벌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날 따라 무더위로 인해 고생하기도 했지만 개인적인 생각인데, 김재환을 후반전에는 한승우와 교체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들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아 보였고 몸도 무거워보였습니다. 아쉽게 세트피스의 헤더골로 골을 먹은 뭉찬 어쩌다벤져스의 1차전이었습니다.
부산 용당FC는 다음주 경기를 위해 기차표까지 예약해 두었다는 이야기가 돌 정도였다고는 하지만, 이날의 키워드는 바로 어쩌다뉴벤져스 친구들에게 감독과 코치가 비디오분석을 시도하면서 약점을 보완해서 경기에 임했던 것이 그대로 적중했습니다.
어쩌다뉴벤져즈는 무조건 선제공격이고 상대팀인 용당FC는 선수비, 후역습의 자세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카운터어텍의 전술을 들고 나온 용당FC! 과연 오늘 복수를 할 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하지만 밀어붙이는 어쩌다뉴벤져스의 기세가 굉장히 파워풀한데, 첫 골은 하프라인에서 조금 올라온 김진짜가 오른쪽의 이석찬에서 롱패스를 해 주는데, 이석찬이 이 공을 달려가면서 받아 중앙 쪽으로 패스를 하는데, 수비들이 밀집해 있었지만 쇄도하는 임남규가 이 공을 발견하여 1분 25초만에 첫 골이 시원하게 터집니다. 오늘 엄청난 골이 나올 것 같은 분위기, 대량득점의 분위기인데요. 안정환 감독 또한 오늘 골이 많이 나올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첫 골의 세레머니는 군대에 간 김재환을 위해 펼쳐집니다.
두번째 골은 수비수로 활약한 최종우가 페널트 박스까지 공을 몰고 오다가 패스할려는가 싶었는데, 두 세명의 수비수를 제치고 슛을 그대로 날려 성공시킵니다. 멋진 슈팅이었습니다. 벌써 2:0입니다. 당황한 용당FC입니다. 오늘은 거의 힘을 쓰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번의 최종우가 상대방의 세트피스 상황에서 점프를 하는 대신 상대 선수의 팔을 잡고 힘을 못 쓰게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골을 허용했는데, 그 설욕을 제대로 갚아주는 순간입니다. 근데, 두 골 모두 김진짜의 발에 출발했다는 것과 이번에 최종우의 슛은 들어갈까 싶었는데, 정확하게 골대 구석에 꽂아버립니다. 전반 11분의 상황입니다. 용당 FC에게도 기회가 없는 것은 아니었지만, 골키퍼 방태훈의 선방으로 위기를 자주 넘겼습니다. 당황하는 용당FC, 결국 2:0으로 전반전을 마칩니다.
오늘 전반전에 류은규가 공을 너무 길게 끌면서 여러 가지 기회를 빼앗기기도 했는데, 용당FC는 후반전에 절치부심하여 초반에 기세를 몰아붙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잘 막아내고 있는 어쩌다뉴벤져스! 계속적으로 앞쪽에서 상대를 압박하면서 눌러주라고 주문하는 안정환 감독입니다. 전반에 제대로 힘을 내지 못한 류은규가 오늘 후반전에 첫 골의 주인공이 됩니다. 임남규의 볼을 용당 FC가 커트했지만. 한승우가 그 볼 가는 길목을 차단해 오른쪽으로 쇄도하는 이석찬에게 기술적인 패스를 했는데, 이석찬이 이걸 몰고 가서 욕심부리지 않고 컷백하여 쇄도하는 류은규가 침착하게 골을 넣어 3:0으로 만듭니다.
3:0이 되자 벤치를 지키는 친구들이 서로 나아갈 기세로 몸을 풀고 있습니다. 첫 교체 선수는 한승우가 빠지고 이대훈이 들어갑니다.
추가골이 또 터지게 되는 하프라인 근처에서 홍범석이 오른쪽에 쇄도하는 이석찬에게 공중으로 패스를 해 줍니다. 이석찬이 오늘
컨디션이 좋아 어시스트를 계속 기록중인데, 이번에도 오른쪽으로 쇄도하더니 골대 왼쪽으로 공중 패스를 했는데, 이게 달려오는
류은규의 발 앞에 정확하게 도착하자 류은규가 인사이드 발리로 슛을 날려 골을 성공시킵니다. 4:0 류은규의 전반전의 부진은 찾아볼 수가 없고, 확실히 류은규의 오늘 컨디션이 좋아 보입니다. 왼쪽 윙어로 벌서 멀티골을 기록합니다. 12분, 18분에 골을 기록한 류은규, 이후에 오늘 엄청난 공격의 기점패스를 했던 김진짜가 빠지고 마선호가 투입됩니다.
오늘 용당FC 오른쪽이 계속 뚫리는데, 수비수와 이석찬이 볼을 가지고 각축전을 벌이다가 이석찬이 툭 찬 볼이 앞에 있던 류은규에게
볼이 갑니다. 류은규가 이걸 욕심내지 않고 골대 앞쪽으로 중앙으로 컷백을 하는데, 그 자리에 교체들어온 이대훈이 기다리고 있네요.
발로 툭 가볍게 슈팅을 해서 골대 오른쪽에 넣어 5:0의 스코어를 만듭니다. 오늘 어쩌다뉴벤져스 친구들은 부스터를 단 것 같네요.
후반전 남은 시간 10분, 계속 골문을 두드리지만 골은 터지지 않는 속터지는 용당 FC의 상황 가운데, 어쩌다벤져스의 6번째 골이 터지는데, 페널티 박스 안에서 이석찬이 슈팅을 때려도 막고 튕겨 나오고 다시 헤더로 패스하자 마선호가 슈팅을 하지만 이게 골키퍼의 선방을 막혀 공이 튀겨져 나오는데, 쇄도하면서 마선호가 공이 밖으로 나갈려고 하는 것을 가까스로 골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넘겨주는 패스르 합니다. 이때 공을 받은 이석찬, 오늘 골이 없이 욕심을 부려볼만도 한데, 이번에도 공간이 있는 류은규에게 패스, 류은규가 골대 오른쪽에 가볍게 골로 성공시킵니다. 6:0으로 앞서는 어쩌다뉴벤져스! 오늘 류은규가 첫 해트트릭을 달성합니다.
대승을 일찍히 예약해 놓은 어쩌다뉴벤져스는 대거 선수를 교체,
후반전 남은 시간 6분, 용당FC는 한 골이라도 만회하고자 했지만 골대를 강타하는 불운을 겪기도 했습니다. 교체된 선수들로 인해서 조금은 기세가 밀리는 어쩌다뉴벤져스, 용당FC는 두 번째 도 골대를 맞히는 불운을 맞이합니다. 하지만 결국 끊임없이 두드렸던 용당FC의 세트피스에서 멋진 헤더골이 터지면서 체면치례 골을 넣게 되면서 경기는 6:1로 마무리하게 됩니다. 오늘 류은규는 첫 해트트릭의 주인공이 되었고, 이석찬은 오늘 4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다음주는 가수 임영웅이 구단주로 있는 리턴즈 FC와 경기가 벌어진다고 합니다.
https://tv.jtbc.co.kr/trailer/pr10011639/pm10067975/vo10787089/view
오늘은 뭉쳐야 찬다 시즌3의 어쩌다뉴벤져스 VS 용당 FC의 1차전 경기를 살짝 리뷰하고 2차전 6:1로 대승을 하면서 설욕적을 벌였전 리턴 매치에 대한 경기리뷰를 같이 해 보았습니다. 아재들이 좋아하는 축구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어쩌다뉴벤져스의 승리가 계속되길!
흑백요리사 안성재가 이치로 때문에 일식당을 그만 둔 에피소드(ft. 안성재는 누구이며 흑백요리사의 흥행이유) (14) | 2024.09.26 |
---|---|
탐정들의 영업비밀: 고학력자 백수 남편과 로또 1등 대박 당첨 사건 (2) | 2024.08.21 |
뭉쳐야 찬다3 어쩌다뉴벤져스 조기축구top100 vs 안동 가람FC (2) | 2024.07.15 |
뭉찬3 어쩌다뉴벤져스 신입멤버, 탈락멤버, 첫 경기 VS 대룡축구회 경기 결과 (2) | 2024.06.24 |
뭉쳐야 찬다3 선수단 재창단 프로젝트 드래프트 47, 지원자 정보 알아보기 (33) | 2024.05.3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