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바뀐 운전면허증, 장기이식 법안, 그리고 LKB의 공통점(ft.영화 '아저씨' 스토리텔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 바뀐 운전면허증, 장기이식 법안, 그리고 LKB의 공통점(ft.영화 '아저씨' 스토리텔링)

탐독: 탐험/일상Daily

by 카알KaRL21 2025. 3. 13. 13:50

본문

자동차 운전면허증이 23년만에 새롭게 변경되었으며 위조, 변제에 대한 강화가 더해졌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는 이것보다 더 심각한 리스크, 장기이식에 대해 이야기, 장기이식 법안이 새롭게 개정되었다는 정보와 영화 '아저씨'와 연결하여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이런 이야기 음모론이라고 해도 좋겠습니다ㅋㅋ.

 

 

23년만에 자동차 운전 면허증이 변경, 장기.조직 기증 표시까지

이런 소식은 좋은 신호이긴 합니다. 그런데, 제가 몇년전에 제자의 조모상에 문상을 갔다가 그 친구의 운전면허증을 봤는데, 그 가족들이 다들 장기기증을 약속했기 때문에 대대로 장기기증을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 '장기 기증'이란 문구가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운전면허증에는 장기에 더해서 '조직 기증'까지 더해 있군요. 그런데, 이 네티즌의 이야기를 들어봅시다.

 

 

새로바뀐 운전면허증에 중요한 표시, 장기조직기증이라고 적혀 있다

 

 

 

왜 갑자기 운전면허증에 장기 뿐만 아니라 조직 기증이란 문구까지 게재했을까? 그런데 SNS의 이 친구는 이런 경고를 날렸네요.

이거 동의하면 납치.사고유도의 희생양이 됩니다

 

이게 무슨 말이지? 자신이 죽어가면서도 사회에 이바지하고 유익하게 하기 위한 장기 기증이 왜 이런 신호로 보이는 것일까? 이건 원래 변경되기 전에도 장기기증자들에겐 있어왔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장기기증, 이식에 관한 법률이 개정되다

생각해보니 이런 법안이 발의되었다는 것입니다.  작년 9월24일에 발의가 되었고 통과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 당시는 다들 입법안에 관심도 없는 시기였고 12.3 비상계엄 전이라 국회가 무슨 법을 올리지는 다들 관심이 없었는데, 이런 법이 올라갔네요. 

 

 

장기적출에 관한 개정법안(출처: 국회)

 

 

원래 기존의 법에는 당사자가 뇌사나 사망하기 전에, 사전에 장기 기증에 동의한 경우라도 가족이나 보호자가 동의를 해야만 장기를 적출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걸 이제는 당사자인 본인이 강력히 원하기만 하면 가족이 거부해도 장기를 적출할 수 있다는 소리입니다. 이는 당사자가 어떤 교통사고나 피치 못할 재난이나 사고로 인해 뇌사 상태나 사망 사고가 발생했을 때 이른바 '골든 타임 안에' 장기적출이나 이식을 이룰 수 있게 개정한 내용입니다. 가족이 아무리 만류해도 이제는 장기, 조직 적출이 가능하게 되었다는 이야기입니다.  

장기기증 법안 발의한 김예지의원
장기기증에 관한 법안 발의한 박주민 의원

 

 

장기기증에 대한 기사

 

좋습니다. 장기나 조직을 기증해서 이미 희망이 없는 이의 몸의 일부분을 기증하여 희망이 없는 이들에게 건강한 조직과 장기를 이식하면 새로운 인생을 살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취지입니다. '거룩한 죽음을 위한 법안들'이라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우려스러운 대목, 중국 장기 밀매, 장기 적출 범죄가 많다?

그런데, 이게 우려스러운 대목이 있습니다. 물론 장기이식 대기자가 많아서 자기 순서가 오기 전에 희망을 포기해야 하는 경우도 있고 기다림이 지속되기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단순한 장기 이식 대기자를 위한 순전한 조치라고 보기에는 의심스러운 부분이 많습니다. 

 

중국의 장기 매매 적출 뉴스

 

이건 음모론입니다.ㅋ 이런 일이 진짜 벌어지겠습니까? 하지만 저는 합리적인 의심을 해 보기도 합니다. 중국인들 중에 장기가 필요한 이들이 국내에 들어와 건강한 장기이식을 위해 쇼핑을 한다는 찌라시도 있습니다. 

 

중국 장기적출 뉴스
중국 감옥에서 장기적출 소식

 

여러분, 중국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의 나라인 것 같습니다. 장기적출, 장기밀매는 인신매매와 연결되기도 합니다. 

 

중국장기밀매치면 구글에 나오는 기사

 

 

심각한 범죄, '인신매매'를 다룬 영화 '아저씨'의 원빈과 김새론

장기밀매, 장기적출이 그냥 나오는 말이 아닙니다. 실제로 이루어지는 팩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영화 '아저씨'의 아역배우로 연예인생활을 한 김새론 배우가 얼마 전에 유명을 달리했습니다. 그런데, 그 김새론 배우의 장례식장에 같이 영화를 찍었던 원빈이 조문을 왔더랬죠. 그런데 김새론의 7억원, 갚지 못한 빚을 자신이 갚아주고 싶다고 했는데 김수현과 소속사가 거절했다고 합니다.

 

중요한 것은 원빈은 그 영화이후로 더 이상 방송에서 얼굴을 비추지 않았습니다. 

고 김새론의 빈소를 찾은 원빈

 

 

 원빈은 더 이상 스크린에 나오지 않은 이유: '건드리지 말았어야 했나?'

영화 <아저씨>는 2010년 대한민국영화대상으로는 남우주연상, 신인여우주연상,촬영상, 조명상, 편집상, 시각효과상, 음악상을 수상했고, 청룡영화상으로는 기술상, 한국영화 최다관객상, 인기스타상을 수상했으며, 대종상 영화제에서는 남우주연상, 편집상, 영상기술상, 남자인기상, 백상예술대상으로는 작품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렇게 엄청난 상을 받았다면 그 작품의 출연배우와 감독은 더 많은 작품에 러브콜을 받아야 하는게 아닐까요? 그런데, 원빈은 더이상 스크린에서 볼 수 없었습니다. 이정범 감독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저씨의 출연한 원빈의 명대사가 있네요.

"건드리지 말았어야 했다"

 

영화 아저씨가 드러낸 범죄의 카르텔로 인한 원빈과 김새론, 감독의 이후 행보

 

여기서, 이 SNS친구가 밝히는 대목이 아주 충격적입니다. 물론 이건 음모론일 수 있습니다. 받아들이는 분이 알아서 필터링하시길 바랍니다. 

영화 <아저씨>의 가장 큰 리스크는
국내 카르텔을 겨냥한 스토리텔링, 그 국내 카르텔을 건드렸다는 것

 

원빈, 범죄카르텔에 대한 댓글

 

가장 강력한 스토리텔링의 영화를 찍었고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했는데 그 감독과 배우는 그 이후로 사라졌다? 너무 말이 되지 않는거 아닌가요? 너무 팩트를 찔렀기 때문일까요? 참고로, 원빈은 우파이고 '탄핵 반대'를 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원빈, 김새론, 김수현 SNS글

 

저는 故 김새론과 김수현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은 마음은 별로 없습니다. 지금 제가 말하고 싶은 요지는 우리가 벌어지는 모든 사건과 사고의 배후에 어떤 세력이 있느냐는 것을 말하고 싶은 것입니다. 

 

故 김새론의 죽음에 애도의 뜻을 전합니다(사진: 펌)

 

 

배우 김수현의 현재 논란과 관계된 법무법인 LKB

김수현과 김새론의 관계, 그리고 소송관련 LKB
민주당과 연결된 듯한 LKB

 

김수현의 사건을 맡은 LKB의 실체

 

김수현 이야기를 하다가 왜 LKB이야기를 하느냐? LKB는 탄핵찬성하는 민주당 쪽의 인사들을 변호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것입니다. 법무법인 LKB라고 구글에서 검색창을 치면 아래와 같은 기사가 나옵니다.

 

LKB 구글에 뜬 기사들
LKB에 관련된 뉴스기사

 

민주당과 연결이 많이 되어 있고 우리법연구회 창립멤버가 바로 이광범이고, 그 이름의 이니셜을 따서 만든 법무법인이 바로 'LKB'라는 이야기인데, 배우 김수현이 김새론의 빚에 대한 소송부분을 맡았다는 대목입니다. 물론 김수현이 이름있는 LKB에게 자신의 사건을 맡길 수 있습니다. 김수현이 김새론에게 빌려 준 7억 빚과 그에 대한 언급을 자제하겠습니다.

 

 

이 모든 사건들에 공통점이 있습니다

자동차운전면허증에 박힌 '장기.조직 기증'문구, 중국의 장기적출, 장기밀매범죄, 그리고 장기기증, 이식에 대한 국회법안, 거기에다 이런 내용을 다뤘던 2010년 영화 '아저씨'의 인신매매 범죄, 그 영화에 출연한 故 김새론과 사귀었다고 나오는 배우 김수현, 그 김수현의 사건을 맡은 법무법인 LKB에는 하나의 '공통점'이 있는데 바로 '중국'입니다. 김수현에 대한 이야기를 하나 더 하면 2013년에 찍었던 드라마 '별은 그대에게'의 전지현과 함께 광고CF를 하나 찍었는데 바로 그게 동북공정 논란이 있었던 중국의 생수광고였습니다.

 

전지현과 김수현이 찍은 중국의 헝다빙촨 생수광고, 이 광고에서 중국인이 백두산을 부르는 이름 '촹바이산'(장백산)이라 불러 동북공정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참고로 전지현은 화교이다

 

한 사람이 더 대한민국의 현실을 자각할 수만 있다면

우리나라가 지금 얼마나 중국의 세력에 의해 잠식되어가고 있는지 너무나 심각해서 제가 이렇게 장황하게 글을 적고 있네요. 요즈음은 다 재미가 없습니다. 드라마도, 영화도 모든 게 눈에 잘 안 들어옵니다. 나라에 대한 걱정 때문입니다. 지금은 제가 할 수 있는게 이게 제일 최선이라고 생각해서입니다. 한 사람이라도 우리나라가 얼마나 중국 공산당에 의해 잠식되어가고 있는지 보여주고자 하는 마음 뿐입니다. 심각한 이야기는 너무나 많습니다. 

 

여러분, 우리가 잘 먹고 잘 살고 돈도 많이 벌고 태평성대하게 살다 죽으면 좋겠습니다. 그건 모든 이의 욕망입니다. 그런데 그 욕망 때문에 이 나라의 고위관료들, 엘리트들, 그리고 연예계 스타들조차도 나라 생각보다는 자신의 욕심에 더 치우쳐서 우리나라가 중국에게 잠식당한다면, 중국에게 우리나라를 팔아 넘기는 짓을 하고 있다면 가만히 있을 수 있겠습니까?  앞으로 살아갈 다음 세대, 우리의 자녀들에게 자유 대한민국을 넘겨주기 위해서라도 한 글자라도 더 알리고 써야할 것 같습니다. 

 

 

 

우리는 지금 안전하지 않습니다(ft.제주도의 현실과 상황)

윤석열 대통령의 12.3 비상계엄이후로 우리나라의 현실과 상황이 얼마나 리스키한 지를 너무나 많이 알아버렸습니다. 파묘해도 끝이 없이 나오는 현실들, 그 가운데 우리나라에 잠식해 있는 반

karl21.tistory.com

 

좌파의 특징 세 가지와 위험성

요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찬성 VS 반대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집회가 계속되는 가운데 공수처가 윤석열 대...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카알KaRL21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