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식과 스타벅스 공짜쿠폰으로 커피 마시기

탐독: 탐험/일상Daily

by 카알KaRL21 2022. 6. 11. 18:57

본문

주식을 하게 되면서 원치 않게도 스타벅스 커피를 마실 기회가 많이 생기더군요. 아무래도 증권사 이벤트에서 가끔 스타벅스 쿠폰을 줘서 그런가 봅니다. 오늘은 유효기간이 다 된 쿠폰을 들고 커피 공짜로 마신 날입니다.

 

 

 

 

 

커피를 두 잔 시킬려다 한 잔만 시켰네요. 그리고 생크림 케익...저의 최애 케익, 이거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그리고 아들 줄까 싶어 티라미슈 케익을 하나 더 시켰네요. 원래 커피 쿠폰만 두개 인 줄 알았는데, 다른 쿠폰은 보니 10,000원짜리라고 하네요. 와우! 카페라떼 2잔 세트라서 10,000원...그래서 오우 횡재했다 싶었네요. 모자란 돈은 1,400원만 내고 기분좋게 집으로 왔다는 ^^

 

 

 

스타벅스 공짜쿠폰으로 커피 마시기
스타벅스커피 공짜로 마신 후기

 

 

 

 

 

 

아침에 일어나니 미국주식계좌는 어제보다 더 내려갔다는...뭐 그건 어쩔 수 없는 노릇인데. 제가 주식을 하고나서 달라진 점은 스타벅스를 많이 마시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ㅋㅋ공짜쿠폰 이거 너무 좋아요! 주말 다들 잘 보내시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