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의 로맨스 코미디 영화'두 번 할까요'

탐독: 탐미/영화M

by 카알KaRL21 2021. 11. 11. 23:59

본문

우연히 눈에 들어와 다 봐 버린, 넷플릭스의 알고리즘 양이 손길로 다 봐 버린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의 <두 번 할까요LOVE, AGAIN, 2018>에 대해 오늘은 이야기 해 볼까 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알KarL21입니다. 


보통 부부가 결혼식을 하지만, 이혼식을 하는 커플은 없습니다. 근데, 이 부부는 결혼식은 못했는데, 이혼식을 합니다.ㅋㅋ 이런 설정부터가 코미디적인 요소가 강한데요. 권상우-이정현-이종혁이 뭉쳐서 로맨스 코미디 멜로? 뭐 그런 장르를 만들어놨습니다. 근데, 권상우-이종혁, 이 라인 어디서 보지 않았나요? 맞습니다. 어디죠? 알아맞춰 보십시오!

 

 

 


그렇죠, 바로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옥상 싸움씬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코미디 영화이긴 코미디 영화이긴 한가 봅니다. 이 두 사람이 학창시절의 동창으로 나오는데요, 권상우가 다니는 회사가 팬티 파는 회사이고, ㅋㅋ 그냥 편하게 볼 수 있는 영화인 듯 합니다.

 

 

 

 

이정현은 김성오와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에서 코믹한 연기를 잘 했죠. 그 영화에서 전 김성오가 주유기 입에 넣고 빨아당길때 엄청 웃었는데...암튼 그때나 지금 이 <두번 할까요>나 이정현이 은근히 이런 코미디 연기가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옛날에 대한민국을 '바꿔'란 곡으로 엄청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가수라고 하면 누가 믿을까요? <스카이 캐슬>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자, 김서영이 처음에 영화 데뷔할 때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이란 엄청난 노출영화를 찍었다는 게 상상이 안 됩니다만, 그게 뭐 중요합니까? 그쵸? ㅋ근데 새롭게 안 사실은 김성수-김서영이 찍은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은 그들의 영화 첫 데뷔작품이었네요. 

 

 


영화배우 김성수(좌) VS 이종혁(우) 

 

그 작품에 출연한 배우 김성수가 이종혁가 조금 닮은 데도 있군요. 암튼 이정현은 연기는 좀 웃깁니다. 약간 허당끼가 넘치는 코믹연기도 곧 잘 합니다. 권상우는 원래 그렇구요. 근데, 우아...권상우 몸은 역시 갑이네요. 사우나실에서 이종혁의 몸도 좋은데, 권상우의 몸에 비하면 남자로서도 탐나는 몸입니다.



권상우와 이정현의 케미가 돋보이는 영화 <두 번 할까요?> 뭘 두 번 한다는 말일까요? 그건 보시면 아실 것입니다. 


근데, 한번씩 이정현과 윤진서가 좀 닮았다는 생각이 드는 것 저만의 착각일까요? 근데 이정현의 이미지가 조금 더 쎄 보이네요. 오늘 우연히 윤진서 나온 영화를 보다 말았는데요, 이래 저래 저는 여배우는 여배우, 남배우는 남배우 다 닮았다고 한다고 생각할 여지가 있는데요, 자세히 함 보세요.


진짜 닮은 느낌이 있지 않습니까? 

 


이종혁-김성수

이정현-윤진서

 

 

영화배우 이정현(좌) VS 윤진서(우)




영화리뷰 쓰다가 삼천포로 이야기가 빠집니다. 아참, 이야기가 옆으로 샐 때 삼천포로 빠진다는 이런 이야기를 자주 하는데요, 지인 중에 삼천포가 고향이신 분이 계신데, 이런 비유를 굉장히 싫어하시더군요...ㅠㅠ암튼...

 

제가 오늘은 로맨스 코미디 <두번 할까요>의 스포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 엉뚱한 이야기를 좀 했습니다.

 

 

너무 기대는 하지 마시고 심심하실 때 보시면 좋겠습니다. 

근데, 
제가 이야기한 이 사람들 좀 닮았죠? 아닙니꽈???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