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년 20대선 실시간 투표실황- 신박하고 신선한 메타버스세계

탐독: 탐험/일상Daily

by 카알KaRL21 2022. 3. 10. 01:14

본문

제가 오늘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2022년 20대통령선거 실시간 투표실황/개표방송을 보면서 이전과는 다른 너무나 혁신적인 메타버스의 세상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19대통령선거 때에는 볼 수 없는 메타버스 A.I 신기술이 영입되면서 MZ세대 뿐만 아니라 젊은이들의 감각을 불어 넣은 듯 굉장히 흥미로웠습니다. 카카오톡의 이모티콘과 같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기술들이 들어서면서 선거실시간 방송이 지루하지 않는데요. 오히려 나이드신 분들이 선거방송을 보면서 괴리감을 느끼질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기도 하지만, 암튼 신박한 메타버스의 세계가 실시간 대선후보 방송에서 드러났다는 것입니다. 

 

 

 

 

 

제가 오늘 골때녀 보는 날이라 계속 SBS에서 보게되었는데요. 골때녀는 대통령선거개표상황 때문에 방송은 쉬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SBS가 신경을 좀 많이 썼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화면은 

전국개표현황 2022년 대선
이 화면은 그리 특이한 점은 덜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래의 찍은 사진들을 한번 보시면 너무 재미나지 않나요? 맥드맥스도 아닌것이...

윤석열 후보와 이재명 후보가 등장합니다. 랩도 하고 춤도 추고....ㅋㅋ

 

 

대선 실시간투표실황 메타버스
이재명과 윤석열의 메타버스세상
대통령선거 실시간화면이 다채로운 메타버스 세계로 전개되는 사진
근데 여기 심상정후보와 안철수 후보가 따라오고 있습니다 ㅋㅋ

 

 

청와대로 가는 길인데, 윤석열 후보와 이재명 후보가 앞서거니 뒷서거니 하면서 1, 2위를 옥신각신하고 뒤에는 심상정 후보와 안철수 후보가 따라오고 있네요. 모래폭풍도 등장하고...이런 것만 있는게 아닌데. 이게 너무 신박해서 자려다가 실시간방송 좀 더 보자 싶어 보다가 찍었네요.

 

 

 

메타버스세계로 시청자, 투표자들을 초대하는 SBS의 실시간 대선개표상황방송입니다
윤석열과 이재명 뒤로 두 후보가 추격중입니다

 

 

메타버스 세계가 2022년 20대 대통령선거에 제대로 반영되서 흥미로운 전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ㅎㅎSBS방송이 제대로 준비한 느낌이기도 하고요. 조금 더 보다가 자야겠습니다. 

 

 

모래 바람이 달려오니 두 사람 다 고글을 쓰고 운전한다는 사진...
윤석열 후보VS 이재명 후보

 

앞으로 이런 메타버스의 세계는 더 많이 볼 수 있겠죠. 2022년 20대 대통령선거개표방송을 기록차원에서 한번 포스팅해 봅시다. 과연 누가 대통령이 될 것인가? 

 

 

 

초반에는 이재명 후보가 50%이상을 기록하고 윤석열 후보가 46% 정도로 머물렀는데요, 아마도 사전투표개표가 먼저 진행되면서 이런 경향이 나왔다가 오늘 본투표개표결과가 겹쳐지시면 서서히 격차가 줄어들더니 전국개표율이 51%를 넘어가면서 윤석열 후보가 이재명후보를 앞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은 아래와 같은 상황입니다. 

 


현재 새벽 1:09

전국 개표 65.6% 진행중입니다.

1위: 윤석열 48.6%

2위: 이재명 47.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