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 포켓몬 빵 후기

탐독: 탐미/맛집.음식

by 카알KaRL21 2022. 3. 15. 23:28

본문

오늘은 내돈내산 시리즈, 그 바로 유명한 포켓몬 빵을 운좋게 구매한 후기를 같이 나눠볼까 합니다. 요즘 없어서 팔지 못한다는, 구할려고 해도 품절이어서 예약까지 한다고 하는 그 유명한 추억의 포켓몬빵에 대한 후기가 되겠습니다.

 

포켓몬빵 달콤파삭 꼬부기빵

 

 

 

달콤바삭 꼬부기빵 언박싱ㅋ
달콤바삭 꼬부기빵에선 야돈 캐릭터가 나왔습니다

 

이 빵 맛...맛있습니다!
소보로도 아닌 것이 달달하게 텁텁하면서도 우유나 커피랑 같이 먹으면 맛날 꼬부기빵입니다.

 

포켓몬 빵 초코맛이네요


이 두 가지는 초코롤과 초코케익 입니다. 어떤 맛일까요? 근데 아이들은 빵 보다는 스티커에 더 관심이 있네요. 스티커 중에 뮤와 뮤츠가 나오면 닌텐도를 추첨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나 어쩐다나....아휴!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하니 좋군요!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우리 큰 아들이 초코케잌과 초코롤을 다 먹었는데요, 둘 다 맛있다고 하네요. 둘째 아들은 빵은 안 먹고 스티커만 착복하네요. 아 꼬부기빵은 제가 먹었습니다. ㅎ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이건 초코롤케익입니다~저도 조금 맛을 봤는데요. 맛이 나쁘진 않았네요!

 

이 초코롤과 초코케익에는 피죤투와 야돈이 나왔네요.

 

초코롤과 초코케익에는 캐릭터스티커인 피죤투와 야돈이 나왔습니다! 닌텐도 때문에 이렇게 빵을 사 먹는 것도 웃긴데, 포켓몬 카드부터 시작해서 포켓몬 빵까지 완전 포켓몬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네요. ㅠㅠ애들이 좋아하니깐 사 주긴 했는데요.

 

중복된 야돈이 또 나왔습니다!

 

자, 오늘은 내돈내산 포켓몬 빵이었습니다!!! 앞으로 포켓몬 빵 많이 먹게 생겼습니다. 애들이 너무 좋아해서 좋아하는 건 하게 해줘야 하는데. 과연 또 포켓몬 빵을 구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그렇게 인기가 있다는 포켓몬 빵,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앗, 가격은 1,500원입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