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리는 그녀들-시즌 1 올스타 VS 시즌 2 올스타 경기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때리는 그녀들-시즌 1 올스타 VS 시즌 2 올스타 경기 후기

탐독: 탐미/TV 프로그램

by 카알KaRL21 2022. 4. 20. 23:09

본문

반응형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3인 슈퍼리그를 앞둔 가운데 브릿지경기, 추가경기로 시즌1 올스타팀과 시즌2 올스타팀의 경기가 오늘 매치업 됩니다. 시즌2 올스타팀은 지난 번 레드팀, 블루팀 멤버 중에서 팀구성에 약간 변화를 준 것 같습니다.

 

 

 

골때녀 시즌1 올스타 VS 시즌2 올스타 경기 썸네일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1 VS 시즌2 올스타전

 

 

 

골때녀 시즌1 올스타 VS 시즌2 올스타 경기 승리팀에겐 '착즙기'를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ㅎㅎ반가운 시즌1의 인물들과 시즌2 올스타의 경기가 곧 시작됩니다.

 

 

화이트(시즌2 올스타)  송소희 윤태진 김승혜 김진경 노윤주GK(이혜정 유빈)
블랙(시즌1 올스타): 박선영 사오리 전미라 박승희 안희경GK(서동주 심하은)

 

 

 

 전반전

송소희 킥 오프가 완전 골대 정면으로 날아갑니다. 사오리 맞고 골라인 아웃이 됩니다. 키 큰 전미라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김민경이 킥 인을 합니다. 사오리가 시즌2에는 치달하는 선수가 없다고 했는데요. 하지만, 박선영이 추켜세운, 자기보다 나은 선수가 바로 송소희 선수라고 찬사를 보냈는데요. 안희경이 찬 공이 천장을 맞고 드롭볼 선언 됩니다. 야외에서만 했던 스타일이 드러나네요. 송소희는 재간둥이네요. 송소희 패스, 윤태진 볼이 걸리네요. 15라운드 경험치라고 합니다. 순식간에 김진경이 유효슛팅을 때립니다. 김진경 슛이 강합니다. 쭉 뻗어갑니다. 시즌1 팀이 약간 어안이 벙벙한 것 같아요. 경기감각도 실내경기장도 아직 익숙치 못한 듯 합니다. 노윤주 키퍼 헛발질. 김진경의 킥이 좋습니다. 피지컬이 좋아서 힘이 좋아요. 사오리 치달 패스 전미라의 인사이드 슛인데, 약했습니다. 벗어났어요. 완벽한 찬스였는데, 사오리 패스가 너무 좋아요. 노이어가 찹니다. 중계진쪽으로 공이 날라갔네요. 김승혜 나가고 이혜정 들어왔네요. 헤딩슛을 기대해봅니다. 아깝다. 이혜정 머리로 정확히 날라갔는데, 머리에 맞히질 못했네요. 이야, 대박! 김진경의 센터링이 정확히 이혜정 머리쪽으로 갔는데 머리를 맞히질 못했어요. 닿기만 해도 골인데.

 

 

 

 

지금 시즌2올스타의 기세가 좋습니다. 노윤주 다리사이로 볼이 빠지고. 사오리 치달합니다. 박선영 노룩패스후 사오리 슛...그러나 노골이네요. 긴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시즌1올스타, 서동주가 들어가고 전미라가 빠집니다. 요즘 서동주 방송 여러곳에 나오죠? 골때녀 덕입니다. 김승혜 In 이혜정 Out! 유빈이 걷어내고, 송소희의 발재간이 대단합니다. 박선영과 김진경이 서로 서로 괜찮냐고 하네요. 송소희는 진짜 재간둥이. 안희경이 잡아냅니다. 안희경 골키퍼이지만 땀이 납니다. 송소희 나가고 윤태진 들어오고. 서동주가 킥 인합니다. 윤태진이 사오리머리에 얼굴을 박았는데 아랑곳하지 않고 달려갑니다. 이런 패기는 진짜 오우! 김진경 실력이 진짜 많이 늘었어요. 사오리 빠지고 전미라 들어갑니다. 윤태진 슛이 튕겨나갑니다. 화이트가 조금 앞서가는 가운데, 이혜정이 찹니다. 김진경이 골 대안에...아 다리 사이로 빠져 나가버립니다. 김진경 아깝습니다. 박선영 앞에 수비수 3명이 둘러쌉니다. 전미라 슛했지만 벗어납니다. 이천수 아내 심하은이 코너킥을 준비합니다. 심하은이 모델이었다네요. 전 몰랐습니다. 우아, 진짜 정교합니다. 발만 갖다대면 들어가는데요.

 

 

 

골때녀 시즌2 매치업 전에 화이트유니폼의 올스타팀이 등장한 사진입니다
골때녀 시즌2 올스타팀 화이트

 

 

아직 골이 없는 두 팀입니다. 노윤주 킥 우아 대박, 박선영이 헤딩으로 막아냅니다. 헤라우치 이혜정 준비, 김진경 파워슛 하늘로 날아갑니다. 김진경 나가고 송소희 입장. 송소희 치달합니다. 박승희가 막아내고. 무한전미롸체력 박승희. 배성재와 올림픽 듀오로 중계를 했네요. 윤태진이 유빈에게 패스해서 샷을 날렸는데 골대를 맞았네요. 우와 진짜 잘 찼는데. 대박! 아깝네요. 골대 안쪽을 맞고 튕겨나옵니다. 간담이 서늘했을 것 같은 시즌1올스타팀! 헤라우치는 진짜 듬직합니다. 박선영에게 공이 왔네요. 아....노윤주 나옵니다. 노윤주가 골 에어라인까지 나아와 무릎을 꿇으며 막아섭니다. 근데 광고가...!!!! 이가탄 광고가 딱 나오네요. ㅋㅋ 과연....막았네요.노이어 역쉬! 앞으로 나아온게 주요했습니다. 육탄방어가 성공했습니다. 멋진 찬스를 멋지게 막아냈습니다. 노윤주, 역쉬 잘합니다. 노윤주의 킥은 늘 박선영의 이마로 가네요. 3분 남은 전반전입니다. 골키퍼 맞고 나온 공 사오리 슛시도, 윤태진 맞고, 송소희 치달합니다. 기회입니다. 오우오우.역쉬 송소희! 각이 약했는데,  골키퍼 바깥쪽을 노리면서 골을 성공시킵니다. 역쉬 송소희, 치달 득점왕! 송소희가 치달하면 무서워요.

 

 

1:0

 

 

안희경의 바깥쪽 발을 살짝 맞았지만, 그래도 골대 안으로 들어갔네요. 송소희가 진짜 잘 찼습니다. 시즌1올스타팀이 당황할 수 있겠다 싶네요. 근데 시즌2 팀이 일단 젊습니다. 경기력을 계속 유지했던 팀이기 때문이기도 하고. 시즌1이 경기가 계속되면 어떻게 될지. 박선영이 킥 오프했는데, 노윤주가 손을 잡는다고 했는데, 손 맞으며 가랑이 사이로 볼이 빠져버립니다. 굴러가는 공. 골인이 됩니다. 바로 만회해서 동점이 됩니다.

 

 

1:1

 

 

박선영이 계획적으로 땅볼을 찼는데요. 그게 바로 골로 연결 됩니다. 노윤주는 늘 잘하다가 한번씩 실수를 하는데요. 이걸 없애주는게 노윤주의 과제입니다(뇌피셜!). 우아. 땅볼로 골을 넣다니. 박선영의 뇌가 빛나는 순간입니다. 

 

 

잠시 작전타임!

 

 

계속 몰아치던 시즌2팀이 골을 넣고 멋지게 앞서가나 싶었는데 바로 동점이 됩니다.  기세를 멈추기 위해, 숨고르기 위해 잠시 브레이크 타임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송소희의 재간, 전미라가 막아줍니다. 드론이 경기장 위를 날아다니고 있네요. 박선영 슛, 근데 이번에 노윤주가 막아냅니다. 윤태진에게 기회가! 박승희가 막아냅니다. 윤태진 접질린! 윤태진 이번에는 찬스였는데라고 외치면서 나오네요. 김진경 코너킥, 20초 남은 전반전. 박승희 센터링, 전미라가 살짝 돌려 안정환처럼 골대 안으로 넣을려고 했는데, 골대 옆 그물에 맞네요. 

 

 

 

1:1 전반 종료!

 

 

 

 후반전

박선영의 카리스마가 빛납니다. 골때녀가 박선영 때문에 탄생한게 그냥 나온게 아닙니다. 어떻게든 골을 만들어내는 저력의 박선영입니다. 박선영의 다시 땅볼 킥, 골대 옆으로 흘러 나갑니다. 안희경 긴장한 얼굴입니다. 전미라 트래핑후 슛할려고 할 때 유빈이 달려와 컷트합니다. 유빈 대단! 전미라도 대단! 송소희를 막아내는 박승희! 김진경 킥인 준비, 슛까지 한번 합니다. 김승혜 나가고, 이혜정 들어갑니다. 김진경 박선영 전미라 유빈이 다시 막아내고. 윤종신이 화면상으로 등장합니다. 전미라의 남편...ㅋㅋ전미라 OUT 사오리 IN 송소희가 헤딩이 약한가요? 

송소희 슛이 헤라우치 머리 맞고 헤딩슛이 됩니다. 진짜 원더골입니다. 액셔니스타가 자랑스러워 합니다. 

 

 

2:1

 

 

진짜 대박골입니다. 화이트팀 난리났습니다. 블랙팀 엄청 당황했습니다. 이런 높이의 헤딩슛은 첨 봤을 것 같은 시즌1 올스타팀일텐데요. 박선영 이마에 혹 나겠습니다. 공 있는 곳엔 항상 박선영이, 박선영 승부욕 발동했는데요. 김승혜가 킥 인합니다. 윤태진, 사오리 치달...오우! 인간 총알탄 사오르기니라고 하네요. ㅋㅋ 말도 잘 지어내네요. 박승희와 몸 싸움에서 넘어지는 윤태진, 유빈이 들어오고 이혜정이 나가고. 오늘 이혜정은 제대로 한 건 했습니다. 사오리 다시 치달, 걸려 넘어집니다. 유빈이 대단하게 막아냅니다. 박선영 코너킥! 박선영 지고 있는게 맘에 안 든다는 게 웃음으로 드러난다고 합니다. 시즌1 올스타가 긴장타고 있는듯 하는데요. 사오리 슛이 골 대 앞을 지나 옆으로 비켜 갑니다.

 

 

 

 

 

박승희과 윤태진의 몸싸움이 볼 만합니다. 박승희가 강하긴 강합니다. 윤태진 빠지고 송소희 들어갑니다. 송소희를 제끼는 박선영, 기술적인 면이 빛납니다. 송소희, 치달 안혜경이 걷어냅니다. 시즌2올스타가 조금 힘든 듯 한데, 킥 인 상황에서 헤라우치가 들어옵니다. 이혜정 맞고 아웃, 코너킥이 됩니다. 이혜정 나가고 김승혜 들어오고. 오우, 노윤주 키퍼가 공을 잘 막아냈습니다. 공이 송소희 발 맞고 굴절됐는데, 노이어가 잘 막았습니다. 박선영 킥을 했는데, 상대편 수비수 맞고 골대 안으로 골인이 될 뻔 했는데 비켜나갔습니다. 깜놀한 시슨2 올스타팀! 다시 블랙팀 박선영 킥인 상황. 사오리 헤딩시도가 멋졌습니다. 다시 박선영 헤딩으로 커버, 전미라 패스 사오리 박선영 전미라...다시 노이어 잡습니다. 전미라와 박선영의 커버 헤딩이 대단합니다. 사오리 후반전에 더 잘 뛰는 듯 합니다. 사오리 박선영, 사오리 자빠지면서 공을 살려주는 센스! 블랙팀이 밀어붙이고 화이트팀 조금 지친 느낌인데요. 송소희 슛, 박승희 맞고 코너킥! 잘된 선택입니다. 이천수아내가 못 나오는 걸 보니 치고 달리는 분위기에 끼이지 못하는 것 아닌가 싶은데요. 그럴 여유가 없어 보이는 시즌1 올스타팀인 듯 싶어요.김진경의 킥 인이 정확하게 송소희 발에 툭 맞고 그냥 들어가버립니다. 김진경의 킥이 너무 좋아요. 송소희 그냥 발에 툭 갖다댔는데 공이 돌면서 바로 들어갑니다. 총 11골을 넣은 송소희지만, 슈퍼리그에 못 가는 비극적인 현실이라고나. 박선영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듯 싶어요. 안희경 골키퍼는 얼굴이 긴장끼로 가득합니다. 젊은팀 감독들은 난리났는데, 시즌1 감독들은 아무 말이 없습니다. 

 

 

3:1

 

 

마음이 급한 시즌1 올스타팀. 시즌2의 경기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입증해주는 경기인 듯 합니다. 드디어 이천수 아내가 들어왔습니다. 송소희는 치달도 잘 하는데, 골대 앞에서 골을 만질 줄 아는 능력이 있어요. 경기결과가 이렇게 될 지 몰랐던 시즌1팀 감독들 인 듯. 전미라가 혜라우치처럼 헤딩슛을 날렸는데 노윤주가 막아냅니다. 전미라 슛, 그러나 노윤주 키핑합니다. 전미라의 토킥이었다는! 전미라가 절뚝거립니다. 김진경 킥인, 헤라우치 발만 갖다댔어도...비켜갑니다. 시즌1 올스타팀의 마지막 공격이 될 법한 시간대입니다.

 

 

경기종료!

 

 

우와, 대박입니다. 시즌1 올스타팀을 시즌2 올스타팀이 이겨버리네요. 송소희는 2골, 1도움! 정말 대단합니다. 시즌4에서 더 기대될 것 같은 송소희 선수입니다. 

 

 

 

 경기결과는 시즌2의 올스타팀 3:1 승리

 

 

시즌1 올스타팀이 "연습해야 할 명분이 되네" 라고 합니다. 사오리가 '축구에 진짜 올인해야 한다'라고. 박선영이 더 긴장하고 있습니다. 시즌1 팀이 슈퍼리그를 위해 얼마나 준비할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허재의 광고가 나옵니다!)

 

 

슈퍼리그 개막 임박! 이라는 영상이 나오네요.

 

 

 

 

다음이야기는:

 

슈퍼리그가 개막됩니다.

 

FC불나방 VS FC구척장신

 

 

<골때리는 외박>이란 방송도 하네요. 5/4(수) 밤 10:40 -이건 아마 슈퍼리그 탈락팀만 나오는건가 싶네요. 제 추측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