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해외주식 22위크 챌린지 미션완료 1만원 쿠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증권 해외주식 22위크 챌린지 미션완료 1만원 쿠폰

탐독: 탐욕/돈과 경제

by 카알KaRL21 2022. 10. 23. 12:07

본문

반응형

KB증권에서 해외주식 22주week 챌린지 미션이 있었는데요. 22주동안 매주 자동적립식 주식매수를 신청해서 미션을 완료하면 11주에 1만원 쿠폰, 22주에 1만원 쿠폰을 준다는 미션이었습니다. 

 

 

 

 

저는 KB증권에서 미국주식을 적립식으로 투자하고 있는데요. KB증권에서 이 '해외주식 22위크 챌린지'가 나왔을 때 신청을 해서 매주 구글 알파벳A에 1만원씩 투자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1천원/5천원/1만원 중에서 금액은 자신이 선택해서 매주 적립식 투자를 할 수 있었는데요. 

 

 

KB증권 22위크 챌린지미션 완료 쿠폰발급된 사진
KB증권 22위크 챌린지미션 완료 쿠폰발급

 

 

제가 매주 1만원씩 적립한 구글 알파벳A 주식, 22만원과 개별적으로 제가 간헐적으로 투자한 금액을 합친 저의 구글 알파벳A 주식은 아래와 같네요.

 

 

GOOGL 알파벳A 주식현황
GOOGL 알파벳A 주식현황

 

 

 

 

 

제가 주식투자를 잡식성으로 하고 있어서 한국투자증권 미니스탁에서는 알파벳C주 를 소량 보유하고 있네요. 아무튼 'KB증권 22위크 챌린지 미션'때문에 조금이라도 이렇게 주식을 적립할 수 있지 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이런 미션은 좋은 것 같아요. 아무튼 구글알파벳 주가는 -47,566원(-6.74%)를 기록하고 있지만, 계속 적립식으로 투자할 계획이라 별로 걱정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KB증권 해외주식 22위크 챌린지 미션완료 후 1만원 쿠폰을 받은 후기를 올려 봅니다. KB증권에서는 해외주식뿐만 아니라 국내주식도 22위크 챌린지 미션을 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