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담따프레시 낭만쭈삼불고기 밀키트 후기

탐독: 탐미/맛집.음식

by 카알KaRL21 2022. 5. 23. 12:56

본문

우연찮게 무인으로 운영되는 <담따프레시>를 발견하고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낭만쭈삼불고기'였습니다. 내돈내산 시리즈, 낭만쭈삼불고기 밀키트를 구매해서 요리를 해 봤는데요. 결과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간단하게 구매해서 간단하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는 밀키트가 요즘 많이 선보이는데요. 한번도 밀키트를 구매해서 본 적이 있던가? 암튼 <담따프레시>를 발견하고서 호기심에 일단 들어가 봤는데요. 사람이 없더군요. 무인판매를 하더라는. 그래서 한번 구매해 본 것이 바로 <낭만쭈삼불고기>였습니다. 제가 광주에서 3년 정도 살았는데요. 저는 경상도 출신이지만, 광주에서 직장생활 때문에 살았는데, 전라도는 역시 맛집이 엄청나게 많다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때 '쭈삼=쭈구미 + 삼겹살' 을 먹어봤는데, 너무 매웠지만 너무 맛있어서 자주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때 기억이 나서 이번의 메뉴는 '낭만쭈삼불고기' 밀키트로 해 봤습니다. 이게 <담따프레시>에서만 나오는 상품이더군요. 

 

 

 

 

담따프레시 구평점

위치: 경북 구미시 인동남길 182 (우)39449지번구평동 447-7
운영시간: 안내영업중 매일 00:00 ~ 24:00
홈 페이지: damddafresh.com
연락처: 054-472-8252 대표번호

 

 

그리고서, 아이들과 함께 '낭만 쭈삼불고기' 밀키트 요리를 시작했습니다. 아이들이 잘 먹을 수 있을지, 너무 매워서 못 먹는 것은 아닌지. 큰 아이는 잘 먹는데, 막내가 손절하더군요. 아이들은 호불호가 심해서. 맵기가 저한테는 딱 맞던데, 큰 애는 그래도 조금은 맵다고 하네요. 참고로, 우리 애들은 매운 거 엄청 싫어하는 스타일이라ㅠㅠ. 저도 매운거 먹으면 속이 따갑고 그런데요. 이건 먹기에 딱 좋은 매운 맛이었습니다. 너무 매우면 저도 못 먹거든요. 매운 맛이 SOSO한 정도입니다. 

 

 

 

요리방법은 밀키트 안내문에 적힌대로 하면 되는데요. 제가 밀키트 전체를 찍었어야 하는데. 먹는데 정신이 없어 요리하는 과정만 찍고, 나중에서야 밀키트 요리순서를 첨부하긴 했는데요. 아래쪽이 있습니다.

 

 

 

 

 

 

요리방법은 밀키트 안내문에 더 적혀있는데요. 간단하게 설명하면요.

 

먼저, 찐마늘을 프라이팬에 달궈 줍니다. 노랗게 될때까지(찐마늘도 재료에 들어있습니다). 전 마늘을 좋아하는데요. 찐마늘 달구는데 왜 그렇게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자주 찐마늘 달구어 요리를 해 봐야겠네요. ㅎㅎ

 

 

낭만쭈삼불고기 찐마늘로 굽기 사진
낭만쭈삼불고기 찐마늘로 일단 달달하게

 

 

그 다음은 삼겹살을 구워줍니다. 노릿노릿하게 달궈진 찐마늘 위에 삼겹살을 구워 줍니다. 근데, 이거 그냥 이렇게 구워먹어도 맛있겠다 싶네요. 삼겹살 더 사서 구워먹고 싶은 충동이 엄청나게 들었던 1인입니다. 

 

 

 

낭만쭈삼불고기 삼겹살굽는과정 이어보기 사진들
낭만쭈삼불고기 삼겹살 굽기과정

 

삼겹살이 잘 익었다 싶으면 야채를 투척하고, 그 위에다 주황색 쭈구미를 넣어줍니다. 야채 옆에 있는 긴 것은 감자면이라고 하네요. 이것도 맛있습니다. 야채도 이렇게 재료로 쉽게 구비되어 있으니 엄청 편하긴 하네요. 야채가 좀 모자란다 싶으면 냉장고 있는거 더 투척해주셔도 되겠습니다.

 

 

 

 

 

낭만쭈삼불고기 삼겹살 굽고 야채 쭈꾸미투입과정
낭만쭈삼불고기 삼겹살굽고 야채 쭈꾸미 투하과정

 

쭈꾸미를 넣고서 양념을 넣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유성스프인가(지금 다 버려서 알지 못함 ㅠㅠ) 뭐 그런 거 하나 더 있는데 이것도 이때 넣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감자면을 넣으심 됩니다. 제가 이거 처음이라 감자면을 바로 넣었는데요. 일일이 분리해서 넣어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제가 사진 찍으면서 요리하느라 양념이 폰에 조금 묻어서 정신이 조금 없었다는 ㅎㅎ

 

 

낭만쭈삼볼고기 삼겹살 굽고 야채&#44; 쭈구미 투하후 요리완성해가는 과정 사진들
낭만쭈삼불고기 요리과정

 

 

그러면 이렇게 완성된 요리가 됩니다. 색깔도 잘 나온 것 같구요. 이게 2인분입니다. 가격은 17,900원입니다. 실제로 식당에 가도 이정도는 하니깐. 아닌가? 암튼 요리는 다 되었구요. 

 

 

 

 

 

처음에 못 찍었던 요리과정 사진이랑 포장지를 요리 다 한 후에 찍었습니다. 양념 다튀고 이쁘지는 않지만. 암튼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낭만쭈삼불고기 밀키트 요리과정사진 둘과 낭만쭈삼불고기 완성후 깻잎에 얹은 후 쌈싼 사진과 감자면을 젖가락으로 들고 있는 마지막 사진
낭만쭈삼불고기 밀키트

 

야채는 상추나 깻잎, 야채등을 곁드려서 드시면 되고, 제가 깜빡한 것이 쭈구미는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하도 옛날에 먹어봐서 제가 다 까먹었는데, 다른 블로거들의 리뷰를 보고서 아! 맞다 그랬네요. 근데 그때는 이미 모든 것 다 먹어치우고 난 후였다는 전설이...ㅋㅋ 야채 위에 밥이랑 쭈꾸미랑, 삼겹살, 야채, 그리고 마늘, 쌈장을 다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오우! 또 먹고 싶네요. 쭈구미만 드실 땐 마요네즈에 찍어드시면 또 다른 맛이 있습니다. 쿠팡에 보니 쭈꾸미만 따로 파는 것도 있더군요. 쭈삼요리 어렵지는 않아 보이는데, 양념만들기가 힘드니깐 밀키트 하나 구매하시고, 쭈꾸미나 삼겹살 야채 등을 추가하셔서 드셔도 좋을 듯 합니다. 밥 잘 먹었습니다. 큰 애도 맛있다고 엄청 좋아라 했습니다. 

 

 

 

아참, 이거 쭈꾸미랑 삼겹살 다 드신 후에 밥 뽁아 드셔도 맛있습니다. 저는 그냥 너무 맛있게 먹다 보니 뽁는 건 생각 못하고 넘겨버렸네요. 그래도 너무 맛있는 한끼 <낭만쭈삼불고기> 밀키트로 잘 해결했습니다. 쭈삼불고기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시도해 보세요. 어렵지 않습니다. 맵지도 않고 제 입맛에 딱 맞는 맵기 정도였고, 이거 은근히 밥도둑입니다. ㅎㅎ

 

 

 

오늘은 간만에 <낭만쭈삼불고기>밀키트로 간단구매.요리한 과정을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입맛이 없고 뭘 먹어야 할지 모를 때 '쭈삼불고기' 한 번 추천해 봅니다. 쭈꾸미와 삼겹살의 케미가 끝내 줍니다. 오늘도 행복하시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