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 빵 시즌2 망고컵케익 후기

탐독: 탐미/맛집.음식

by 카알KaRL21 2022. 4. 17. 18:52

본문

요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 <포켓몬 빵>, 오늘은 아들과 같이 편의점에서  '포켓몬 빵 시즌2'를 득템했다는 거 아닙니까? 역쉬 사장님하고 친하게 지내면 이런 특템 찬스도 온다는 사실, 오늘 제가 먹어본 건 망고컵케익입니다.

 

 

 

 

 

 

 

제가 뭐 이런 거 알겠습니까? 포켓몬 빵 시즌2가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아들이 이야기하니깐 그런거다 싶었는데요. 이게 아이스크림인가 싶었는데, 빵이었는데, 먹고 나서 찾아보니 '망고컵케익'이네요. 근데, 아이들이 안 먹네요. 우리 아들들은 망고를 안 좋아하네요. 딸이 있었음 잘 먹었을텐데 말이죠. ㅎㅎ딸은 외출중~

 

 

 

 

포켓몬 빵 시즌2 를 득템한 후 사진을 찍어 썸네일을 만들었어요
포켓몬빵 시즌2

 

 

 

모양은 대충 이렇습니다. 제가 이번에는 낙찰되어서 한번 먹어봤는데요. 맛있습니다. 아...포켓몬이란 브랜드만 찬란하고 맛은 없을 수도 있는데, 이건 찐입니다. 양이 너무 작네요. 몇 개라도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망고맛 크림이라고 해야 하나? 그걸 다 먹고 나면 케익이 등장하고요 케익 안에는 꿀입니까? 시럽입니까? 암튼 달콤한 게 중앙에 있어서 더 맛있네요. 10개 정도는 먹을 수 있겠다 싶네요. 이거 가격이 얼마일까요?
포켓몬 빵은 가격이 1,500원인데, 이거 당근마켓에서 4,000원~5,000원에 파는 걸 보았는데요.

망고컵케익 가격은 얼마일까요? 케익이니깐 가격이 쎄겠죠? 가격은 3,500원입니다. ㅎㄷㄷ

그런데, 나쁘지 않습니다. 맛있습니다. 제한테 딱 맞는 맛이네요. 

 

 

 

 

 

찾아보니

포켓몬빵 시즌2는 총 3가지입니다.

 

  •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 샌드 2,200원
  • 푸린의 피치 피치 슈 2,000원
  • 망고컵케익 3,500원

 

 

포켓몬 빵 신상3종 종류 사진모음
포켓몬빵 시즌2 -신상빵 3종

 

 

 

 

저는 망고컵케익을 아주 맛있게 먹고 아들은 띠부띠부 씰을 챙기네요. ㅎㅎ이런 거 좋네요. 빵을 제가 먹을 수 있으니 말입니다. ㅎ띠부띠부 씰이 뭐라고 저렇게 모으는지. 진짜 빵만 구할 수 있다면 아들은 무조건 구매할 각인데요. 다행히 기회가 별로 없어서 더 다행이라는 생각 ^^

 

 

 

 

아들이 포켓몬 빵 띠부띠부 씰 모아놓은 겁니다 8장 모았네요.
포켓몬 빵 띠부띠부 씰

 

 

 

오늘은 내돈내산 시리즈의 포켓몬빵 시즌2 망고컵케익 후기를 포스팅했습니다. 또 기회가 된다면 사먹고 싶은 망고컵케익이었는데, 시즌2 신상 3종은 다 맛있을 것 같고 제 입맛에 맞을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