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전2'의 주연보다 더 빛난 조연, 브라이이언의 비서, 은관 역의 서하정은 누구

탐독: 탐미/영화M

by 카알KaRL21 2023. 11. 21. 11:26

본문

영화 ‘독전 2’에서 브라이언(차승원 분)의 비서 역할을 맡은 은관 역의 배우는 과연 누구인지 궁금했다. 결국 검색 보다는 영화 마지막 엔딩 크레딧에서 힌트를 얻었다. 그 배우는 바로 서하정이었다! '주연보다 더 빛난 조연' 은관 역할을 맡은 서하정에 알아보자.

 

독전2의 은관역의 배우, 서하정
독전2의 브라이언의 비서 역을 맡은 조연, 서하정, 주연보다 더 빛난 조연(출처: 서하정 인스타)

 

 

 

서하정, 그녀는 누구인가?

  • 생년월일: 1999년 10월 1일
  • 학력: 이화여대 무용과
  • 취미: 헬스 수영 라이딩
  • 특기: 액션, 무용
  • 소속사: J.WIDE 컴퍼니
  • 작품: 영화 <둠둠>(2022), <독전2>(2023)

-서하정은 2020년 나일론 매거진 화보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마스크 CF 모델, 뷰티 브랜드 전속모델, 푸시버튼-휠라 밀라노 패션위크 디지털 프레젠테이션 모델로 활약했으며, 매거진 화보, 삼성전자 CF에 출연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장편 독립영화 <둠둠>에서는 단역으로 출연한 것으로 보인다. 물론 <독전2>에서도 조연에 불과하지만 가장 빛이 나는 조연이 아닐까 싶다. 서하정은 각종 CF와 독립영화에서 활약했다. 사람 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던 서하정이었는데, J.WIDE 컴퍼니와 계약을 맺은 그녀는 넷플릭스의 <독전 2>에 조연으로 캐스팅되었고 결국 그녀가 빛을 보게 된 셈이다. 그런데 원래 소속사였던 사람 엔터테인먼트에 배우중에 조진웅, 변호한함께 <독전2>에 참여하게 되었다.

 

 

<독전2>에서 은관이 가장 매력적으로 보였던 장면을 대다수가 서하정이 긴 머리를 위로 올릴 때에 뒷덜미에 있는 문신을 떠올렸다고 한다. 젊고 아름다운 미녀 비서가 액션까지 소화하고 싸움도 잘해? 거기다가 타투까지 보여주는 씬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서하정의 매력에 빠져든 것 같다. 인스타 팔로워가 엄청 늘어날 예정이라고 본다. 깨끗한 마스크가 장점인데 오히려 그것을 덮어버리는 액션 씬이 반전매력이었다고나 할까? 언제 시간되면 <독전>시리즈 리뷰나 써볼까 싶은데 시간이 될까 모르겠다.

 

서하정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클릭!

 

넷플릭스 영화 <독전2>에서는 새로운 배우들이 등장하기도 하면서 기존 배우들과는 많은 교체가 있었다. 게중에 브라이언의 경호원이자 비서로 등장한 은관역의 서하정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그녀의 향후 행보가 주목되는 상황인 것이 고무적이다.

 

 

 

영화 헤어질 결심, 등장인물, 명대사 중심의 개인적인 해석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을 보면서 뭐 이런 영화가 다 있나 싶을 정도로 경의감을 느꼈던 카알입니다. 이 영화에 대한 리뷰는 어떻게 진행할지 고민이 되는데요. 영화에 등장한 명대사

karl21.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