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포켓몬빵 후기 메타몽 말랑말랑 블루베리 최고

탐독: 탐미/맛집.음식

by 카알KaRL21 2022. 7. 21. 10:22

본문

간만에 아들이 하도 졸라서 다시 편의점을 찾았는데요. 다행히 그토록 핫한 포켓몬빵이 있어서 3개를 구매했는데요. 오늘의 포켓몬빵으로 메타몽 말랑말랑 블루베리를 뽑았다는 것, 포켓몬빵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 볼까요?

 

 

 

 

 

 

우연히 삼립홈페이지에 들어가봤는데. 포켓몬빵 전체를 예약구매하는 뭐 그런게 있는가 본데요. 보시다 싶이 전부 다 품절Sold Out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삼림홈페이지 사진
포켓몬빵 삼립홈페이지 판매종료(캡쳐 삼립홈페이지)

 

 

 

오늘의 포켓몬빵은 3가지인데요. 

새롭게 출시되어 낯설고도 신박한 포켓몬 메타몽의 말랑말랑 블루베리,

언제나 이 초코롤은 맛나는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그리고

마지막으로 푸린이의 피치피치츄 입니다.

 

 

오늘의 포켓몬빵 메타몽, 푸린의 피치피치슈, 돌아온로켓단초콜롤 세 가지 상품사진
오늘의 포켓몬빵
오늘의 포켓몬빵 메타몽
오늘의 포켓몬빵 메타몽

 

 

 

 

 

포장은 치킨먹을때 하얀 무우나 단무지 포장방식입니다. 이렇게밖에 표현하지 못하는 저를 널리 양해하소서!

자 그렇다면 메타몽의 포장을 뜯어봅니다. 참고로, 메타봉 블루베리 가격은 2,000원!

 

 

오늘의 포켓몬빵 메타몽 최애의 빵이 될 것 같은 기대감의 사진
오늘의 포켓몬빵 메타몽

 

메타몽은 호빵을 보라빛으로 염색해놓은 듯한 느낌인데요. 호빵보다도 조금 더 단단한 겉면입니다. 메타몽 안에는 푸린 띠부띠부 씰이 들어있네요. 아들 둘과 제가 서로 서로 초이스했는데요. 저는 떡을 좋아하기 때문에 메타몽을 선택했습니다. 이게 떡맛이 난다고 해서요. 기대하면서 한 입 베어먹어 봤습니다. 

 

 

오늘의 포켓몬빵 메타몽 한입 베어먹은 후 측면사진
오늘의 포켓몬빵 메타몽
오늘의 포켓몬빵 메타몽 한입 베어먹은 후 사진
오늘의 포켓몬빵 메타몽

 

와, 근데 제가 먹어본 포켓몬 빵 중에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찰떡 맛 나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포켓몬빵을 득템한다면 무조건 메타몽을 먹을 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이 놈 물건이네요! ㅎㅎ

 

 

 

그리고,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은 이미 다들 잘 아시겠죠? 안에 띠부띠부 씰은  투구입니까? 이게 들어있네요.

오늘 포켓몬빵 구했다고 아니 그것보단 띠부띠부씰 구했다고 엄청 업된 아들 보면서 그래도 좋아하니 저도 좋군요. 이게 아빠 마음인 것 같습니다. 근데 요즘 이 놈이 띠부띠부 씰 케이스(종이상자)를 혼자서 열심히 만들고 있네요. 가장 소중한 띠부띠부 씰을 핸드메이드로 정성껏 만드는 아들의 열정(?)에 감탄할 따름입니다. ㅠㅠ

 

 

오늘의 포켓몬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봉지제거후 사진
오늘의 포켓몬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마지막으로 푸린이의 피치피치츄인데요. 이게 파리바케뜨에 파는 빵(이름을 모르겠네요)이랑 비슷한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색상이 조금 더 어둡다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의 포켓몬빵 푸린의 피치피치슈
오늘의 포켓몬빵 푸린의 피치피치슈

 

 

안에 크림인가요? 분홍색 크림? 암튼 이게 들어있네요. 이건 차게 해서 먹어야 하는거 아닌가? 아들이 안 먹어서 제가 두개나 먹었습니다. 막내는 빵에는 관심이 없고 오로지 띠부띠부 씰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ㅠㅠ

 

 

 

오늘의 포켓몬빵 푸린의 피치피치슈
오늘의 포켓몬빵 푸린의 피치피치슈

 

 

근데 우연히 네이트판에서 본 글인데요. 너무 웃깁니다. 포켓몬빵만 판매하고 띠부띠부 씰은 없다고 하네요. 그런 빵이 100개 있다고 합니다. 허참...그걸 어떻게 사나요? 개봉한 빵을, 판매자는 장갑끼고 개봉했다지만 ㅠㅠ나이가 어린 친구인듯 합니다. 별 희한한 일이 다 벌어지네요^^

 

봉지 뜯은 포켓몬빵, 씰 없는 빵을 판다는 글이 올라온 당근마켓 판매자 글
씰은 없고, 포켓몬빵 판다고???(사진캡쳐: https://news.nate.com/view/20220316n28955)

 

 

 

오늘은 간만에 포켓몬빵을 구매해서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저의 최애 포켓몬빵은 메타몽이 되겠습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찰떡맛이 아주 기가 막힙니다. 3개 전부 합쳐 5,500원 결제했습니다. ㅎ오늘도 다들 화이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