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포켓몬 후기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탐독: 탐미/맛집.음식

by 카알KaRL21 2022. 7. 24. 13:06

본문

엊그제 다시 편의점에서 득템한 포켓몬 빵입니다.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시즌1)과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시즌2)인데요. 아이들 때문에 제가 아이가 안 먹는 빵을 다 먹어치우고 있는 카알입니다. 포켓몬빵과 띠부띠부씰이 과연 뭐가 나왔을까요?

 

 

 

 

 

오늘의 포켓몬 빵은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과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입니다.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맛은 이미 다 아실 것이고,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는 처음으로 제 손 안에 들어왔는데요. 이게 완전 샌드위치처럼 생겨먹었네요.

 

 

 

로켓단 초코롤(시즌1)과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시즌2)
로켓단 초코롤(시즌1)과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시즌2)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안에 들어 있는 띠부띠부 씰은 리자드(1세대)입니다. 1세대인지, 2세대인지 아들에게 물어봐서 저도 알게 되었는데요. 그게 제가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마는 그렇다고 하네요.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시즌1)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시즌1)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시즌2)의 사진이 아래에 있는데요. 띠부띠부 씰은 헬가(2세대)입니다. 샌드위치 같은게 두 개 있네요.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시즌2)

 

 

먹어보니 맛은 보통 샌드위치 맛과 비슷하네요. SOSO합니다. 나쁘진 않네요! 두께는 얇은 샌드위치 형태입니다. 저의 최강 포켓몬빵은 '메타몽'입니다. 또 먹고 싶은 메타몽입니다 ㅎ

 

 

포켓몬빵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시즌2)
포켓몬빵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시즌2)

 

 

오늘의 포켓몬빵은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시즌1)과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시즌2)였는데요. 후에 또 다시 포켓몬빵을 구하게 되서 아이들이 좋아라했던 띠부띠부씰은 리자몽(1세대), 블루(2세대)입니다.

 

 

 

포켓몬 띠부띠부씰 리자몽
포켓몬 띠부띠부씰 블루

 

포켓몬 띠부띠부씰 블루 2세대
포켓몬 띠부띠부씰 블루

 

 

 

오늘은 포켓몬빵 득템한 것 중에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에 대한 후기를 짧게 남겨봅니다. 포켓몬빵을 득템했다는 것 자체가 기분 좋은 추억이라 기록으로 일단 포스팅해 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