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승기의 가족같은 이애솔(주식애소리)의 글-이승기 기.존.쎄

탐독: 탐서/사람HB

by 카알KaRL21 2023. 1. 15. 11:11

본문

이승기 사태로 인해 많은 논란이 있었는데, 제가 팔로우하고 있는 주식애소리(이애솔) 이 분이 이승기와 가족같이 친하게 지냈던 글을 보고서 글을 한번 가져와 봤는데요. 제목을 나름대로 한번 붙여 봤는데요. "이승기 기.존.쎄"

 

 

 

 

 

주식애소리는 이애솔이란 젊은 유튜버의 채널이기도 합니다. 저는 주식공부를 시작하면서 공모주에 대해 알아보다가 접하게 된 유튜버가 바로 '주식애소리'인데요. 그래서 주식애소리 인스타도 팔로우하고 그랬는데요. 그런데 최근에 이런 글이 올라왔는데, 바로 이승기와 이애솔은 가족이었다???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집안끼리 굉장히 친밀하게 지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승기와 이애솔(주식애소리) 출처: 이애솔 인스타그램
이승기와 이애솔(주식애소리) 출처: 이애솔 인스타그램

 

 

확실히 이승기는 어릴 때도 이승기답네요. 저는 남자라 이승기 팬은 아니지만, 이승기를 이번 사태를 통해 다시 보게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참 멋진 연예인이구나 하는 생각을 했더랬습니다. 그런데 주식애소리의 글을 읽어보면서 이승기의 과거를 알 수 있는 대목이라 그냥 한번 이야기를 옮겨 봅니다. 

 

 

 

이승기와 주식애소리에 대한 주식애소리의 인스타 글
이승기와 주식애소리에 대한 주식애소리의 글

 

 

 

 

"나는 2남매 중 장녀이지만
사실상 4남매 중 둘째나 마찬가지로 자랐다.
그 중 첫째 오빠는 무려 이승기다.
이름만 대면 전 국민이 다 아는 그 이승기가 맞다.
그래서 나의 삶은 조금(아니 꽤) 피곤했다.
비교대상이 늘 이승기이니,,오죽했겠나 오빠는 엄친아 타이틀로는 설명이 부족할만큼 어려서부터 뭐든 남달랐던 존재다.
진짜 동네에서 그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

 

 

 

이승기와 주식애소리에 대한 주식애소리의 글
이승기와 주식애소리에 대한 주식애소리의 글

 

 

 

"공부 잘 해, 운동 잘 해, 노래 잘 해, 잘 생겨, 키 커, 리더십 엄청나, 유머감각도 뛰어나,,후 특히 노래는 아주어려서부터 무섭게 잘 불렀다.
같이 노래방에가면 나와 셋째, 넷째는 천사소녀네티와 축구왕슛돌이 같은 만 화영화주제가나 박자에 맞춰 겨우 부르는 수준이었는데, 오빠는 암연' 무기여 잘 있거라' 등등의 성인 가요를 완벽 히 소화했던 기억이 난다.
(그 어린 나이에 도대체 그런 노래는 어찌 아는지?)
뭐 어릴때 그로 인해 피곤했던 나의 인생과 크 ㅋ 즐거웠던 추억을 곱씹어보자면
며칠밤을 새도 모자르니 패스. 
고등학교때로 거슬러 올라와서,, 오빠가 이선희씨에게 캐스팅됐던 바로 그 공연장에 나도 갔었다.
이승기를 보러 간 건 아니고 그 밴드부에 좋아했던 오빠가
있어서 ㅋㅋ
내가 좋아하던 오빠도 보컬이었는데, 그날 공연에선 이승기밖에 안보일 정도로 그의 노래 실력 이 압도적이었다. 그 날의 노래와 제스쳐가 아직도 내 뇌리 에 박혀있다. '김경호의 샤우트'였는데...막 허리도 꺾고 마
이크도 재껴대고 난리.. ㅋㅋ
아무튼 그 아우라가 이선희씨 눈에도 보였던거겠지.
당시 제안을 받고 고민하시던 오빠 어머님이
그 공연을 직접 본 내게 물어보셨다.
정말 가수를 시켜봐도 되겠냐고. 노래를 그정도 잘 하느냐고."

 

 

 

 

이승기와 주식애소리에 대한 주식애소리의 글
이승기와 주식애소리에 대한 주식애소리의 글

 

 

 

"무조건 무조건 기회를 잡아야한다고 대답했다.
노래를 보통 잘 하는게 아니라 미쳤다고. 노래할땐 엄청 더 빛이 난다고.
그래서 지금까지 그의 성공적인 데뷔에는 나도 1%정도 영향을 미쳤다고 자부하며 살아왔다.
그런데. 그랬는데.
최근 알려진 어이 없는 사건을 접하면서,, 거기서부터 잘못됐던건가?' 싶은 생각에 여간 심란한게 아니었다.
가족이 부당한 일을 겪으면 막 손부터 떨리지 않는가.
(진짜 가족은 아니고 가족이나 다름 없다는 얘기)
하지만 지금은 걱정하지 않는다.
KBS 연기대상에서 보여준 모습이 진짜 이승기 그 자체이
기 때문에.
기.존.쎄. ㅋ크
현명하게 잘 해결하고, 잘 털고, 앞으로 더 멋지게 나아가 겠지!
음.. 갑자기 그와의 친분을 드러내는? 이유는 그냥 최근 행보가 너무 자랑스럽고 존경스러워서.
또 나와 민탁이는 실제 크면서 오빠로부터 여러 좋은 영향 을 많이 받았고, 여전히 받고 있다는 걸 알려주고싶어서 그의 명대사 "나에게 맡겨진 일에 있어서는 늘 120% 그 이상으로 노력해. 그래야 실전에서 90%라도 보여줄 수 있거든."

 

 

 

 

 

 

 

"학교에서든 직장에서든 너희에게 어떤 일이 주어졌을 때, 아 이 이상 더 어떻게 애쓰지? 싶을정도로 최선을다해라."
그는 타고난 재능이 많은 것도 맞지만
어어어엄청난 노력파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 노력엔 정당한 대가가 따라야 했고."


#예나지금이나우리중엔나만잘하면돼

  • 댓글 74개 모두 보기
    aaaesolic @philemon 2014 사촌은 아니구요
    집안끼리 친해서요~ 가족같이 자랐네요
    aaaesolic 이미 있지 않을까요 ㅎㅎㅎ

이승기 기.존.쎄

 

이 말은 맞는 말인 것 같습니다. 이승기가 87년생인데 제대로 된 멘탈훈련을 하는 것 같은데요. 이런 사람이 더 잘 되었음 좋겠습니다. 이승기는 저보다 젊지만, 팔방미인으로 만능엔터테이너의 길을 걷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제가 그를 굳이 좋아할 이유가 없어 보였는데. 로코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그의 캐릭터는 정말 '국민허당'이라는 별명이 꼭 맞는 것 같은데요. 암튼 이승기 같은 인물이 더 잘 되길 바래봅니다. 이승기는 2022년 12월 1일 후크엔터테이먼트와의 전속계약 해지했으며, 12월 29일, 지난해 초 설립한 1인 기획사 휴먼메이드에서 활동을 이어나간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후크엔터테이먼트에서 받지 못한 음원 정산금액 등은 전액 기부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쉽지 않은 일인데, 그렇게 헤쳐나가는 이승기는 참 멋진 연예인인 듯 싶네요.

 

 

 

 

오늘은 이승기와 관련된 가까운 주식애소리(이애솔)의 글을 한번 가져왔는데요. 이승기가 후크엔터테이먼트와 관련된 여러가지 이슈들로 인해 그렇게 고통당했지만 이제 조금씩 해결되어가는 것 같아 더 응원해 봅니다. 중요한 것은 꺾이지않는 마음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