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도미노피자 온라인 첫 회원 가입 40% 할인혜택 외

탐독: 탐미/맛집.음식

by 카알KaRL21 2022. 1. 16. 22:48

본문

도미노 피자 이미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용한 정보가 되지 않을까 해서 도미노피자에 관련된 이야길 가져왔는데요. 피자하면 호불호가 갈리지만 가격은 좀 있어도 도미노 피자가 참 맛있던 기억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도미노피자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미노피자 혜택

 

 

혜택 1번째, 온라인 첫가입고객에게 40% 할인혜택을 준다고요,

이게 6개월에 1회에 한해 자신의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고객에게도 적용된다고 하네요. 전 첫 가입회원이라 40% 할인 받았습니다. HOXy나 모르니 미리 한번 문의하고 할인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혜택 2번째, 방문포장주문시 피자금액의 30% 할인(매장차등적용)


혜택 3번째, 세트(피자+사이드디시+음료) 주문시 20% 할인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주문한 피자는 다른 스탈의 피자를 먹고 싶지만, 늘 아이들의 입맛에 맞춰야 해서 특별한 것은 생각 못하고요. 

 

치즈 피자

 

리얼불고기피자


이 두가지를 시켰습니다. 솔직히 이거 사진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사진입니다. 배고파서 너무 급하게 먹느라 사진찍는 것도 잊어버렸네요. ㅠㅠ

 

 

도미노피자 주문 영수증

 


이렇게 저렇게 추가, 
치즈피자 L +치즈트리플 뭐 추가...+파인애플 추가...

리얼불고기 M -뭐하나 뺐는데 뭔지 모르겠네요 ㅠ

이렇게 다 하니 50,300원인데요, 첫 회원가입 40% 혜택으로 -19,160원으로 해결했습니다.


 

 

도미노피자 포장박스

 

 


실컷 다 먹고 남은 박스만 인증샷 남기네요. 정말 배고파서 후다닥 먹어버렸네요. 사진찍는 것도 깜빡...ㅋㅋ
그리고 남은 것은 이 리얼불고기 한조각만 남았습니다 ㅎㅎ

 

도미노 피자!!!!



오늘은 내돈내산시리즈-도미노피자 40%할인 받은 후기입니다. 
혹시나 회원가입 안 하신 분은 어여 하셔서 즐거운 피자타임 가지시길 바랍니다.
아~그리고 1월달 안에 하시는 걸로 알고 있으니 꼭 챙겨서 할인받으시길 바래요!
마지막으로 심심하니 '도미노 피자 주가'를 한번 캡쳐 해 봤습니다. 


도미노피자 주가(사진츨차 네이버증권)

 

 


암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소: 경북 구미시 삼일로 12 (우)39397
       지번: 진평동 630-7
대표전화: 054-472-308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