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FC 액셔니스타 VS FC 탑걸 경기후기

탐독: 탐미/TV 프로그램

by 카알KaRL21 2022. 3. 16. 22:44

본문

오늘은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에서 'FC 액셔니스타 VS FC 탑걸' 의 경기가 진행됩니다. 오늘 방송 경기후기를 포스팅해 보고자 합니다. 간만에 축구경기가 다시 재개되니 선수들이 굉장히 반갑습니다. 골키퍼 아유미 킵을 합니다. 오늘 마마무의 솔라가 응원차 방문을 했습니다. 오늘 액셔니스타 골키퍼 장진희 부상으로 이영진이 키퍼로 대체되었습니다. 오늘 그동안 빠졌던 이수근이 다시 캐스터의 자리로 복귀했습니다. 

 

 

 

 

 전반전 

바다가 엘로카드를 받았습니다. 터프한 플레이로!

김보경의 슛이 골대 옆으로 비켜나갔습니다. 김재화가 굴러온 골을 밖으로 쳐냅니다. 탑걸의 슛팅 실력이 조금 향상된 것 같습니다. 유빈의 슛이 비켜가네요. 혜컴, 정혜인의 킥, 몸 맞고 다시 탑걸의 프리킥 찬스! 골키퍼가 주전이 아니라서 액셔니스타가 약간 불안할 수 있겠네요. 전반전에 탑걸의 여세가 좋습니다. 솔라가 환호합니다.

 

"우리가 알던 탑걸 맞아?"

 

 

라고 관중석에 윤태진이 놀라합니다. 액셔니스타가 당황했는데요, 액셔니스타는 이 경기를 잡으면 슈퍼리그 진출입니다. 김재화의 수비, 오우~진라탄 최여진이 골에어라인으로 달려갑니다. 이영진 진짜 키 크네요. 최여진의 킥을 아유미 키퍼가 너무 잘 막았습니다. 놔두면 이영진의 머리로 헤더가 가능했을텐데요. 김보경이 찬 킥이 골키퍼가 겨우 손을 쳐냈습니다. 잘못하면 손 맞고 골인이 될 뻔했습니다. 김보경의 유입으로 탑걸의 스택이 엄청 올라 온 듯 싶네요. 김보경이 다시 코너킥! 이런 기세를 몰아 골을 넣어야 할텐데요. 액셔니스타가 조금만 적응되어도 후반전에 치고 올라올텐데요. 지난번 경기에서도 액셔니스타는 뒷힘이 있는 팀이기 때문입니다. 이영진의 골킥 찹니다. 정혜인은 진짜 베컴이네요! 채리나가 일어나면 '아이고 허리야'라고 하네요. ㅋㅋ

 

 

문별이 교체해서 들어오니 솔라가 응원합니다. 최여진의 킥인 찬스입니다. 바다가 정혜인을 밀착마크, 오우~ 킥을 바로 아유미가 거미손처럼 잡아냅니다. 아직 팽팽합니다. 아...골대 앞에서 이혜정 핸드볼 반칙이 일어나서 기회를 날립니다. 유빈의 킥이 김재화 몸 맞고 다시 코너킥! 2번 작전을 지시합니다. 김보경이 물건인데요. 바다가 킥을 합니다. 우아 김보경의 훼이크! 그 뒤에서 유빈이 슛을 때리는데 최여진 몸 맞고 나옵니다. 오호! 이딩크 이천수 '여긴 오늘 모르겠다! 모르겠다!'고 합니다. 다시 바다의 킥인 기회! 오늘 탑걸의 기세가 대단합니다. 김보경의 킥이 문별의 헤더를 맞긴 맞았는데 골 바깥쪽으로 맞네요. 문별이 눈을 감은듯 ㅋㅋㅋㅋ백지훈 감독도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 진과연? 진짜 키퍼 장진희의 부상으로 인해 팀분위기 좀 가라앉아 있습니다. 이영표 감독은 요것만 넘기면 된다고 합니다. 정혜인의 골을 빼앗는 김보경! 김보경의 합세가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올리고 있는 탑걸입니다. 바다가 헤딩을 하는데 얼굴 정면으로 쳐내네요. ㅋㅋ여자들 진짜 몸 사리지 않는 플레이 너무 무식하지만, 너무 대단합니다. 얼굴 벌개진 바다! 탑걸은 이거 지면 답이 없는데요. 

 

"솔라씨도 들어올래요?" ㅋㅋ 관중석에 그러내요.

 

 

이혜정, 헤라우치 키 대박 큽니다. 최여진은 양발선수라고 하네요. 바다가 킥인! 아유미가 잘 걷어냈어요. 문별에게 골찬스가 왔습니다. 헤라우치가 방해하네요. 패스가 되는 탑걸입니다. 정혜인 '와 미치겠네!'라고 합니다. 아직 골이 없는 두 팀! 엄청 수세에 몰린 듯한 액셔니스타입니다. 최여진이 김보경을 밀어서 반칙! 직접 프리킥 찬스를 소유하게 됩니다. 최여진, 김재화의 기도하는 모습! 킥이 얼굴을 치려는 것을 막으려는 자세!  김보경 킥합니다. 오우~ 골대 위로 높이 떴다 되어버렸습니다. 키퍼 영진 골킥! 다시 문별! 다시 바다가 킥인! 튕겨나온 볼 유빈! 상대방 수비수 맞고 튕겨 나가네요. 다시 2번! 바다가 코너킥 준비! 아 유빈이 헛발질! 정혜인의 볼을 김보경이 캐치해서 슛! 아 너무 정직해서 이영진이 막아냅니다. 텐션이 엄청 올라간 탑걸! 장진희는 손가락 부상이네요. 김보경은 박지성 같네요. 모처럼 온 기회! 최여진이 킥인! 김보경이 발로 컷합니다. 

 

 

 

여진 킥을 계속 막아내는 김보경! 선취골이 중요한 상황입니다. 아유미가 멋지게 최여진 골을 캐치해냅니다. 이영진이 오늘 키퍼를 잘 해주고 있네요. 한 골, 한 골이 중요한데요. 만약에 지금 이렇게 몰아부치던 탑걸이 한 골만 먹으면 무너질텐데요. 한 골이 두 팀 다 먼저 누가 넣느냐가 중요합니다. 정혜인은 훈남입니다 ^^ 전반전 2분 남았습니다. 

채리나가 몰고 김보경...다시 김재화가 컷! 김재화가 오늘 수비 잘합니다. 전반전 1분 남았네요. 1골...이 안 나오네요. 전반전은 이렇게 끝날 듯 합니다. 김보경 킥! 이야 드리블 두 번하면서 훼이크 두번! 비켜 가네요. 채리나 몸 맞고 드리블! 아웃됩니다. 속 타는 두 감독! 최여진이 정혜인에게 드리블 다리 사이, 유빈이 컷! 정혜인이 돌파하면 무섭죠. 탑걸의 마지막 공격기회 20여초! 채리나의 슛이 골대를 맞고 나옵니다. 아...진짜 아깝네요. 의외의 채리나의 슛이 골대 맞고 나갑니다. 우아...골키퍼가 못 막는 코스였는데...진짜 아깝네요. 채리나 특훈한 듯!  전반전 끝났습니다.

 

 

 

진짜 탑걸이 잘했네요. 단체 흥분! 감독님이 계속 웃고 있다고 팀원들이 이야기합니다. 이제껏 경기 중에 탑걸이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줬던 것 같습니다. 최여진은 걸리적거리게 하네 라고 토로합니다. 이영표는 이럴 때가 있을때는 조금 더 뛰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정혜인이 자존심 상했다고 합니다. 그럴만도 하죠. 액셔니스타다움을 전혀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오늘 만약 탑걸에게 지면 굉장히 복잡해진다고 합니다. 지금 2위까지 올라왔는데 말이죠.

 

 

액셔니스타 VS 탑걸의 경기장면 중 최여진이 팀원을 독려하며 &#39;기 싸움에 눌리지 마&#39;라고 하는 장면
골때리는 그녀들 FC액셔니스타 VS FC 탑걸의 경기장면

 

 

 후반전 

 

자존심 상한 액셔니스타와 전반전의 기세를 계속 이어갈지가 기대되는 탑걸입니다. 이혜정이 김보경을 밀착마크하는게 전반전과 조금 달라졌네요. 텐션 상승한 탑걸, 액셔니스타의 코너킥 되겠네요. 최여진이 날카로운 킥을 유빈이 컷해냅니다. 최여진 다시 킥인,우아 바다 몸맞고 튕겨 나갑니다. 정혜인 킥인, 유빈이 최여진 킥을 막고, 우아 김재화의 킥이 골라인 아웃 되네요. 이번엔 바다가 4번!이라고 외칩니다. 유빈-> 문별 우아 킥이 조금 비켜갑니다. 솔라가 문별을 외칩니다. 정혜인, 혜컴이 돌파저지, 혜컴의 슛은 다시 빗나갑니다. 정확도는 혜컴인데요. 배성재와 이수근의 케미가 좋네요. 유빈의 킥인, 최여진 돌파슛! 아유미의 손 터치되고 나가서 코너킥! 이런 분위기면 승부차기로 갈 수도....최여진이 슛은 엄청 빗나갑니다. 독이 오른 액셔니스타! 선수교체, 문별 나가고 채리나 투입! 이영진의 킥이 공중볼로 골키퍼 앞까지 날라왔고 최여진이 발리슛을 때리는 찰나! 광고가 나옵니다. 우아...이거 들어가면 탑걸이 탑골 되는 거 아닙니까? 최여진 슛이 아유미 몸을 맞고 슈퍼세이브! 우아 아유미, 진짜 재빠르네요. 두려움이 없네요. 아유미! 다시 정혜인 킥인! 우아 정혜인이 킥이 이혜정의 몸맞고 골대맞고 들어갔는데요. 골이 들어갔는지 일단 VAR판독 들어갑니다. 골대 맞고 유빈의 손맞고 이혜정 맞고 땅에 떨어진 걸 아유미가 잡았는데 골 라인을 넘었는지 안 넘었는지...아 골 인정됩니다! 대박! 이야....

 

 

1:0

 

 

이렇게 전화위복이 됩니다. 이게 어쩌면 액셔니스타의 저력이죠. 아깝습니다. 유빈이 미안하다고 아유미에게 이야기하는데. 이건 어쩔 수 없는 노릇입니다. 이렇게 지면 FC탑걸 너무 허무할텐데요. 다시 화이팅을 외치는 탑걸입니다. 만회골이 빨리 나와야 할텐데요. 김보경의 킥인이 밖으로 나갑니다. 분위기가 좀 가라앉은 탑걸! 약간 슬픈 얼굴빛의 문별! 바다의 장거리슛 OUT! 리나가 들어오고 보경이 앞으로 나가라고 감독이 주문합니다. 혜컴 유빈 컷! 다시 김보경, 아웃, ㅋ이혜정이 파리채블로킹할 뻔했습니다. 전직 농구선수니깐. 다시 김보경 킥인! 어...어...큰일 날뻔 아유미가 골을 흘려버릴려다 골인 될뻔한 걸 다시 잡아 막아냅니다. 갑자기 좀 흔들리는 탑걸! 2분 남았다고 합니다. 드롭볼! 시저스 최여진, 이영표의 발재간을 보는 듯 합니다. 헛다리! 우아...대박! 감독이 흐뭇해 합니다. 우아 실수 최여진 드리블 다시 유빈, 정혜인, 김보경, 이혜정이 찰거머리처럼 달라붙네요. 액셔니스타가 이기면 슈퍼리그 진출!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는데요, 탑걸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시간 가는 줄 모르겠습니다. 아유미가 골킥 합니다. 채리나에게 기회가 왔네요. 뒷발차기...약했습니다. 골키퍼가 잡네요. 30초가 남았는데요. 탑걸이 지면 진짜 아쉬울텐데요. 응원하고 싶은 탑걸입니다. 김보경, 채리나, 바다...이영진이 잡아버립니다. 경기종료!!!! 아....

 

 

 

FC액셔니스타가 시즌 4승1패로 4연승 슈퍼리그 진출 확정 짓습니다. FC탑걸은 1승 3패, 1패 추가로 아쉽게 되었습니다. 너무 잘 싸웠는데, 보는 우리도 아쉬운데, 당사자들은 얼마나 안타까울까요? 진짜 잘 했는데, 결국 골이 못 나왔습니다. 유빈이 자기 몸에 맞고 굴절되어 들어간 골 때문에 자책합니다. 최진철 감독이 짠합니다. 진짜 경기 잘 했는데요. 안타깝습니다. 유빈도 울고...유빈의 닭똥 같은 눈물이 떨어집니다. 너무 잘 했는데...짠합니다. 

 

 

 

'우리가 운이 없어 졌다'

 

고 최진철 감독이 위로해주고 경기를 마무리합니다.  

 

 

 

 

다음경기는 FC 개벤져스와 FC 아나콘다의 경기가 준비되어집니다. 근데 경기 미리보기를 보니 FC 아나콘다의 승리가 점쳐지는데요. 헐!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