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의 브린의 아내와의 불륜뉴스와 공매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론 머스크의 브린의 아내와의 불륜뉴스와 공매도

탐독: 탐욕/돈과 경제

by 카알KaRL21 2022. 7. 26. 10:39

본문

반응형

어제 제가 뉴스를 보고서 일론 머스크의 뉴스를 포스팅했는데요. 그 뉴스는 구글공동창업자 세르게이 브린의 아내와 간통한 뉴스였는데요. 이건 분명히 테슬라 대장CEO, 일론 머스크에겐 악재입니다. 근데 하필 왜 이 타이밍일까요? 

 

 

 

 

 

어제 실검에 오른 일론 머스크의 뉴스는 바로 아래의 포스팅에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 절친 구글 창업자 브린의 아내와 불륜...결국 이혼소송중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테슬라의 대장CEO 일론 머스크에겐 절친이 있는데요. 세르게이 브린 구글 공동창업자입니다. 하지만, 월스트리스저널(WSJ)이 24일에 브린 아내와 일론 머스크가 잠깐 불륜을

karl21.tistory.com

 

 

 

젊은 친구이지만 신박한 통찰력이 다분해서 자주 보는 유튜브 <전인구 경제연구소>인데요. 거기서 전인구의 이야기를 빌자면 지금 타이밍이 굉장히 교묘한 타이밍이라는 것이죠. 테슬라TSLA 주식이 1000달러까지 갔다가 몇 달 사이 600슬러까지 떨어졌습니다. 전에도 이야기했지만, 이건 분명히 공매도 세력이 배후에 있다, 뭐 빌 게이츠까지 가세하지 않았을까 뭐 그런 이야기도 했는데요. 세계의 억만장자에 대열이 단연 탑으로 등극한 인물이 바로 일론 머스크입니다. 신흥세력인 셈이죠. 기존의 부의 주도권을 쥐고 있던 이들에겐 일론 머스크가 눈에 가시로 보일 수도 있겠네요. 그 가운데 테슬라의 주가를 가지고 공매도 치는 이들도 있을 것입니다. 이런 이야기는 이미 포스팅을 했었죠?

 

 

 

테슬라 주가 폭락, 일론 머스크 VS 빌 게이츠 패밀리(ft. 전인구경제연구소)

제가 유튜브 알고리즘에 의해서 우연찮게 <전인구경제연구소>의 '테슬라 주가 폭락의 배후에 빌 게이츠의 공매도 세력이 있을 수 있다'는 이 영상을 보면서 너무 탁월하다는 생각에 그의 채널을

karl21.tistory.com

 

테슬라TSLA 칠백슬라 붕괴의 세 가지 이유(ft.일론 머스크 성추행 의혹 + ...)

일론 머스크의 테슬라 TSLA에 먹구름이 가득 드리워진 소식인데요, 테슬라의 주가가 600달러대로 떨어졌는데 이는 작년 8월 이후 처음이라고 합니다. 이번 주도 계속 주가가 좋지 않았는데요. 과

karl21.tistory.com

 

 

 

 

떠오른 신흥 세력 일론 머스크 VS 구세력 빌게이츠와 패밀리, 뭐 이런 이야기를 했는데요. 근데 머스크의 친구 브린의 아내와의 간통뉴스가 진짜인지 가짜인지, 일론 머스크는 2번 밖에 안 만났는데 뭔 그런 소릴 하냐고 트윗에다 열나게 급한 불을 끄는 제스처를 취하는데요. 이 뉴스가 왜 하필이면 지금 이 타이밍에 나오느냐는 것이죠. 테슬라 2분기 실적이 안 좋을 것이라는 예상을 다들 했는데요. 오우! 실적이 좋아버렸습니다. 공매도들에겐 이게 타격이죠. 또한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인수한다고 했다가 다시 발을 뺍니다. 그리고 테슬라의 비트코인 75%를 팔아서 현금화합니다. 테슬람 뿐만 아니라 테슬라 주주들에겐 엄청난 호재이죠. 테슬라 대장CEO, 일론 머스큰 역시 테슬라 대장이야! 뭐 이러고 있으니 공매도세력들한테는 엄청난 재앙인 것이죠. 엄청난 손해를 봤을 공매도세력인데요. 잘 나가는 테슬라를 통해 한 몫 챙겼던 공매도 세력들이 당황한 타이밍이 지금 이 시점인데, 뜬금없는 일론 머스크 불륜 사건이라, 그것도 절친의 아내와 선을 넘었다고??? 그러면 사람들이 이 뉴스가 진짜인지 가짜인지를 떠나서 일론 머스크는 하도 결혼도 많이하고 이혼도 많이 하고 아이도 많이 낳고 별별 스캔들이 넘쳐나는 인물이니, 이 간통사건도 사실로 받아들인다는 것입니다. "그 놈이 그 놈이지" 뭐 이런 확증편향이 생긴다는 것이죠. 그러면 그게 분명 테슬라의 주가에 영향을 주게 될 것입니다. 지난번에 성추행사건이 터질 때도 잠잠하다 갑툭튀한 사건이죠. 지금 브린의 아내와의 불륜 뉴스도 1월에 이혼서류제출했는데, 시간이 많이 있었는데 이 타이밍에 나온다는 것이 심상치 않다는 전인구의 지적입니다. 

 

 

 

 

 

실적이 좋아버렸다? 오호 그래, 한방 먹어봐! 그러면서 터트린 사건은 일론 머스크의 도덕성에 흠집내기인 셈이죠. 테슬라의 대장이 기업운영은 안 하고 스캔들만 몰고 다니냐? 뭐 이런 이야기가 나오게끔, 그래서 극단적으론 일론 머스크를 테슬라 대장에서 끌어내릴려고 할지도 모른다는 상상의 나래를 펼쳐 봅니다. 

 

 

 

 

 

문득 요즘 대세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우영우의 부친 우광호가 우영우였던가요? 그런 대사를 칩니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은 다 정치적이야!"

 

 

일론 머스크 자서전 책 사진입니다
일론 머스크 전기

 

 

 

일론 머스크가 대단하긴 대단한가 봅니다. 제가 이 친구 전기를 과거에 구매했으니 말이죠. 요즈음은 워낙 사건소문이 많은 인물이라 비호감일 수 있지만. 그래도 세계의 부를 쥐고 있는 테슬라TSLA 대장이니 사람들이 달려들 수 밖에 없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