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때리는그녀들3 -FC 원더우먼 VS FC 개벤져스 경기후기(4/6)

탐독: 탐미/TV 프로그램

by 카알KaRL21 2022. 4. 6. 22:46

본문

갈수록 흥미가 더해지는 <골때리는 그녀들>시즌2, 마지막 경기 원더우먼 VS 개벤져스 경기가 펼쳐집니다. 4승 팀과 2승 팀의 대결인데요, 이미 슈퍼리그 진출이 확정된 1위팀 개벤져스와 슈퍼리그진출은 힘든 원더우먼의 경기 후기입니다.

 

 

개벤져스와 원더우먼의 시즌2 정규리그 마지막 경기&#44; 두 팀의 심볼 플래그가 벽에 걸려 있는 사진입니다
개벤져스 VS 원더우먼 경기

 

 

전반전

시작된지 얼마되지 않아 황소윤의 자살골로 개벤져스가 앞서갑니다. 

 

 

1:0

 

 

주명이 골킥을 배로 막아내면서 그 공이 조해태의 손을 막고 막아냈는데 그게 골문 앞에 있던 송소희가 가볍게 공중볼로 터치되면서 조혜련의 키를 넘어 골이 됩니다. 동점이 됩니다. 원더우먼이 1골 득점합니다. t송소희의 실력이 또 늘었다고 합니다. 오나미를 1골차로 추격하는 골게이터 송소희입니다.

 

 

1:1

 


김혜선 적토마는 진짜 남자의 열정을 방불케합니다. 힘과 패기가 느껴지는 달음박질입니다. 적토마!
주명 센터링이 멋집니다. 적토마 김혜선은 머리스타일이 옛날 미국배우 맥가이버 같네요. 김희정의 패스, 골문 앞에서 송소희에 발에 걸리지 않네요. 김희정도 늘었습니다. 패스가 인사이드로 올려주는게 일품입니다. 

오나미 돌파 나왔고, 김민경의 발에 안 걸리네요. 인사이드로 툭 갖다대기만 해도 들어가는 상황이었는데요. 축구가 그렇습니다. 몸 따로, 발 따로, 머리 따로 늘 그렇죠. 김승혜의 중거리 슛팅도 대단합니다. 광고판을 때리고 맙니다. 
그리고서 김승혜가 핸드볼이 됩니다. 주명이 차겠죠. 우아, 골대 안으로 정확히 가는 슛팅인데 김승혜가 몸으로 막아냅니다. 김희정의 킥 인, 근데 주명이 오버헤드킥을 시도합니다. 우아! 이게 뭐야, 대박! 근데 발에 걸리진 않았네요. ㅋㅋ주명 뭡니까? 대박! 주명보라고 하네요. 김희정의 포물선 킥인 준비, 아니네요. 송소희가 인제는 송흥민이 됐네요. 김민경이 뚫고 주명을 제치고 아...치타가 공을 잡을 때 김민경이 걸려 넘어지는데요. 개벤져스는 전승을 노리고 있고요. 양 쪽 모두가 박빙입니다. 

우아! 대박입니다. 송소희가 하프라인 조금 앞쪽에서 중거리로 때렸는데 그게 조해태가 손을 못 쓰고 골인이 됩니다. 개벤져스 당황하겠는데요. 조혜련이 왜 그걸 손으로 안 쳐 냈을까요? 앞사람 때문에 시선이 가렸을까요? 근데 진짜 어메이징 원더우먼의 원더골, 송소희입니다. 오나미와 함께 송소희가 득점킬러로 동률을 기록합니다.

 

 

2:1

 

 

근데 오늘 오나미가 조금 조용한 듯 합니다. 전경기 골을 넣고 있는 오나미인데요. 뭔가 보여줘야할 타이밍인데, 오늘 원더우먼의 기세가 만만치 않습니다. 근데 조혜련이 자꾸 골킥을 안 하고 골킥 상황에서 손으로 던집니다. 그게 자꾸 상대편에게 걸립니다. 오나미에게 기회가 왔는데 조금 약했습니다. 이게 오늘 오나미의 첫번째 유효슈팅입니다. 

주명은 공차는게 다른 것 같아요. 김승혜가 킥 인, 이은형이 헛발질입니다. 

송소희는 패스도 일품이네요. 김희정의 포물선 킥 인도 대단합니다. 샤키라의 음악이 나옵니다. 김승혜의 슛을 잡아내는 골키퍼! 최고 1위인 개벤져스가 조금 밀리는 듯 한데요. 오나미의 골이 나와야 하는데, 김민경의 센터링에 오나미의 머리카락을 스치지 않고 공이 빠져 나갑니다. 

전반전 종료!

 

 

2:1 입니다.

 

 

'상대는 2승 팀이고, 우리는 4승 팀이야!'

치타의 헌정곡이 나왔네요. 'KICK it'

 

 

 

 

후반전

송소희와 오나미가 공동득점선수인데요. 만약에 원더우먼이 한 골 더 넣으면 FC 액셔니스타가 1위가 된다고 하네요. '주명을 봉쇄하라'가 후반전 개벤져스의 특명이라고 합니다. 주명이 킥인 상황, 송소희가 골문 앞에, 근데 수비수들이 막아내는데요. 이 경기가 시즌2의 마지막 경기라고 하네요. 오나미의 터닝슈팅이 김희정의 다리를 맞고 튕겨 나갑니다. 송소희 치달중~마지막 터치가 좀 길었네요. 골키퍼 요니P가 잡아냅니다. 이천수가 진짜 마리오 닮았네요. 슈퍼 마리오 ㅋㅋ주명이 진짜 영리하네요. 오나미의 기회, 아 골대 옆으로 비켜 갑니다. 오나미와 김희정이 부딪히면서 배를 가격당한 것 같은데. 송소희가 공을 커트해내면 무서운데요. 조혜련이 완전 멘붕 올 뻔 했습니다. '긴장 터질 것 같습니다!'라고 배성재가 이야기하네요. 진짜 골대가 빌 뻔 했는데. 슈팅 기회를 갖지 못한 원더우먼! 이야. 이은형이 진짜 잘 찼는데, 골대 옆으로 비켜 갔네요. 이은형도 많이 늘었네요. 인사이드 슛팅에서 연습량이 보입니다. 

김승혜의 종아리쪽 부상이어서 경기가 중단되었습니다.

 

 

김승혜 나가고 오나미 들어왔습니다. 오늘 개벤져스가 좀 파워가 없어 보이는데요. 송소희가 공 잡으면 무섭네요. 치달 후에 슛팅이 가능하니깐. 김승혜가 투입되고 이은형이 빠집니다. 주명이 때린 슛이 완전 골대를 맞고 튕겨 나옵니다. 진짜 멋진 슈팅이었네요. 볼이 개벤져스 진영에서 노닐고 있습니다. 오나미 찬스! 아우...마무리가 잘 안 되네요. 기회가 잘 안 오는데. 또 송소희, 볼이 길게 터치됩니다. 송소희는 무한체력인가 봐요. 공격하다가 다시 수비도 엄청 달려오네요. 볼 점유율이 FC 원더우먼 쪽에 높은 것 같은데요. 승부는 아직 2:1입니다. 간만에 온 킥인 상황! 

오늘 김민경의 파워슛이 안 나오네요. 주명이 김민경의 슛팅을 태클로 막아냅니다. 쟤는 뭐야? 진짜!
또 다시 송소희, 이야 골대 옆으로 살짝 비켜갑니다. 송소희 진짜 대단하네요. 오나미한테 공이 안 갑니다. 오나미가 공을 잡고 치달하면 기회가 올텐데요

골대 앞에서 혼전이 벌어진 가운데 아...골이 안 나옵니다. 안 근데, 송소희가 또 골! 수비수들이 경합하는 가운데 공이 송소희에게 볼이 흘러와 차분하게 해트트릭을 기록합니다. 

 

 

3:1

 

 

오늘 원더우먼의 여세는 개벤져스가 안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에 2번째 해트트릭이라고 하네요. 대박입니다. 골대 앞에서 진짜 침착합니다. 근데, 개벤져스 자존심에 스크래치가 나는데, 오늘 원더우먼의 기세가 만만치 않습니다. 적토마의 파워도 조금 밀리는 듯 합니다. 송소희의 스피드와 민첩함에 눌리는 상황입니다. 오늘 오나미가 원천봉쇄당한 듯 하고 송소희는 완전 깃털처럼 가볍네요. 골키퍼 조혜련이 나온 걸 보고 하프라인 쯤에서 송소희가 땅볼로 툭 찼는데 조금만 더 잘 맞았으면 또 골 될 뻔 했습니다. 

 

 

 

경기종료

 

 

경기결과는 3:1 입니다.

진짜 원더우먼이 개벤져스를 이길 줄 몰랐는데요. MOM은 무조건 송소희입니다. 그 다음은 주명이고요. 근데 개벤져스 오늘은 뭔가 안 풀리는 듯 합니다. 개벤져스가 너무 이기기만 했네요. 밑바닥에서 치고 올라온 개벤져스인데, 오늘 패배를 다시 경험하면서 새로운 마음이 되겠죠. 개벤져스가 오늘 경기에서 패배함으로 1위에서 2위로 밀려납니다. 오늘 이긴 FC 원더우먼은 4위로 마무리하게 됩니다. 

 

 

 

  • 슈퍼리그 진출팀은

1위 FC 액셔니스타

2위 FC 개벤져스

3위 FC 구척장신

 

 

 

 

다음 경기는 시즌2의 올스타 팀의 경기가 펼쳐집니다. 골키퍼 조혜련, 아이린이 뽑힌 것만 기억에  남네요. 근데, 아이린이 골키퍼를 하다가 필드에서 공격수로 나와 슛 때리는 마지막 장면을 보여주네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