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소희 류준열 열애기사 후 혜리, 한소희 인스타 반응, 한소희 블로그 사과문 전문

탐독: 탐험/일상Daily

by 카알KaRL21 2024. 3. 16. 18:40

본문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기사 터지면서 실시간검색어로 올랐는데, 한소희가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가 다시 오늘 아침에 블로그에서 자신의 심경을 토로한 내용, 결국은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를 인정하는 내용이었는데, 한번 알아보자.

 

 

류준열 한송희 열애인정 블로그 글(사진: 인스타그램 아이돌러브)
류준열 한송희 열애인정 블로그 글(사진: 인스타그램 아이돌러브)

 

 

 

 

한소희 류준열과 열애기사 후 인스타그램 반응

먼저,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기사가 언론에서 터지자 먼저 류준열의 전 여친, 혜리가 반응했고, 이에 대한 한소희의 반응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다. 이에 대한 내용을 인스타그램 아이돌러브에서 아래와 같이 정리했다.

 

 

한소희 열애기사 터지자 인스타그램에서 밝힌 이야기
한소희 열애기사 터지자 인스타그램에서 밝힌 이야기

 

 

 

한소희 류준열과 열애기사 후폭풍 후의 블로그 사과문 전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이틀간 제 이야기로 인해 많이 놀라시고 상처받으신 분들도 계시고 많이 놀라셨죠 사실은 기사를 통해 알려드리는 게 맞지만 제 판단상 그것은 아무래도 통보에 가깝다는 생각이 들어 제가 소중히 여기는 제 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상처가 덜 되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첫번째,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 나가는 사이는 맛습니다. 그치만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 주시면 해요. 사진전을 통해 만난 건 사실이지만 그것은 포토그래퍼인 제 친구를 통해 전시관람을 목적으로 간 것이고 같이 작품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어서 인사차 들러게 된 것입니다.


두번째, 서로 마음을 주고 받았던 당시는 이미 2024년의 시작이었고 그분과의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되었고 결별기사는 11월에 나왔다라고 들은 바가 있습니다. 이 사실을 토대로 저는 제 마음을 확인하고 관계를 지속하였습니다. 

세번째 찌질한 제 인스타 스토리 맞습니다. 찌질하고 구차했습니다. 그저 가만히 있으면 되었을 걸 제가 환승을 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이기 때문에 저도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한 것 같습니다. 
이 점은 그분께도 사과 드릴 것이며 보이는 데에 있어서 여러분께 현명히 대처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성보다 감성이 앞서 나은 행동이라 이유를 막론하고 무조건 제가 잘못임을 인정하는 바입니다. 

네번째, 물론 관련기사가 나올테지만 기사가 저의 모든 마음과 심경을 대변하는 것은 아니고, 또 팬 여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유일한 소통구각 블로그뿐이라 이렇게 불쑥 찾아온 점 죄송하고 미안해요. 좋은 소식을 들고와도 모자란 마당에 잠 못자고 계속 제 상황을 보고 듣고 속상해한 제 팬들에게 정말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고 얘기하고 싶네요. 늘 장난 반 진심 반으로 얘기를 했었는데 제가 나이 서른 먹고 이렇게나마 칠칠치 못하고 또 이런 걱정 아닌 걱정을 끼쳐 드린 점에 있어서 저는 아직 갈 길이 먼 듯 합니다. 그래도 이러한 공간에 조금이나마 제 마음을 전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죄송하고 여러 양가감정이 드네요. 

좋은 모습만 보여드려야 한다는 생각이 어쩌면 저를 도망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과정보다는 결과에 치우친 삶을 살다보니 그 찰나의 과정을 놓치고 가지는 않았는가 되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저를 좋아하시는 이유는 고작 사진 몇 장 등 영상 몇 편이 아닐텐데 말이죠.
자만하고 거만해 보이는 제 태도가 저는 그렇지 않다고 한들 여러분에게 그런 모습이 보인다면 저는 이미 그런 나쁜 마음을 어느 정도는 가지고 있는 거겠죠. 인정하고 다시 제 본래의 위치로 돌아가 제가 인정 하고싶었던 것이 무엇인지 제가 좋아했던 것 행복해했던 것들이 무엇인지 찾을 때가 온 것 같아요. 이게 2년만에 휴식을 가졌더니 망나니가 된건지 앞서 말했듯 옆에서 많은 질책 부탁 드릴께요. 

이 와중에도 저를 걱정하고 계실 제 팬분들을 생각하니 마음도 아프고 하지만 잘못했을때는 매를 맞아야 하는 법 보다 나은 제가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고 미안하지만 그래서 더 잘하고 싶고 욕심만 많은 저는 이제 저를 잘 다스리는 법을 배워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찾아뵐께요. 일년에 두어번 오는 블로그에 이런 우중충한 글로 찾아뵙게 되어 죄송합니다.
아침이네요. 밥 챙겨드세요. 화이팅

 

한소희가 네이버 블로그에서 쓴 글이다.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를 인정하는 각이다. 암튼 팬이 어떻게 가타부타하든지 간에 두 사람이 좋아하면 사귀는 거지 그렇지 않은가? 이런 헤프닝의 상황에서 몇 주가 지났고 그새 무슨 일이 있었는지 한소희가 재차 글을 올렸다. 환승연애라는 것에 발끈하여 입장을 표현한 것 같은데, 현재는 삭제된 상태라고 한다. 한소희나 류준열이나 그냥 그러려니 하고 잘 사귀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류준열을 배우로선 좋아하지만, 인간으로선 좋아하는 편은 아니긴 하지만 서로 좋아하는 데 누가 뭐라고 하겠는가!

 

 

 

한소희, 환승연애 논란에 또 다시 입을 열다

환승연애에 대해 글을 다시 올린 한소희, 하지만 현재는 삭제된 상태라고 한다(출처: 인스타 아이돌러브)
환승연애에 대해 글을 다시 올린 한소희, 하지만 현재는 삭제된 상태라고 한다(출처: 인스타 아이돌러브)

 

 

 

류준열과 한소희, 논란 가운데 결국은 2주 만에 결별하다

환승연애 논란으로 인한 여러 가지 여론이 들끓었던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가 결국은 열애설이 터진 후 약 보름 만에 결국은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한소희 소속사 9아토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30일에 다음과 같이 전했다.

 

“둘다 배우로서의 역할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됐다. 더 이상 개인사로 감정을 소모하지 말자고 약속했다.”

 

지난 15일 류준열과 한소희의 미국 하와이 목격담이 퍼지면서 열애설이 터지다, 다음날 교제를 인정했다. 그러나 8년 간의 연애 끝에 지난해 11월 류준열과 결별을 인정한 혜리가 “재밌네”라는 SNS 반응을 올리고 류준열을 언팔로우 하면서 ‘환승열애설’이 점화되었다. 이에 한소희는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내 인생에는 없다. 나도 재미있다”라는 글로 응수했다. 하지만 한소희와 혜리 양측이 사과의 입장을 내면서 일단락되는 듯 했지만, 다시 한소희가 글을 올리면서 논란이 재점화되었다.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 친구가 생긴 점에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

 

한소희가 SNS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렸다가 삭제하고 다시 블로그에 글을 올렸다가 삭제하고 다시 SNS에 글을 올렸다가 삭제하면서 논란에 논란이 더해졌다. 이 와중에 류준열의 전 여친 혜리와 현 여친 한소희의 SNS에서는 서로의 팬들의 갈등이 분출되기도 했다. 결국 이 두 사람의 연애는 ‘2주 천하’로 끝나고야 말았다.

 

“한소희씨는 그동안 개인적인 감정 때문에 자신과 대중을 힘들게 만들었다. 소통의 방법이 옳지 않았다”

“죄송하다. 어떤 질타도 달게 받겠다.”라면서 사과했다. 소속사 측에서도 “무엇보다 회사가 배우를 잘 케어하지 못한 책임이 크다. 소속사가 둥지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런데, 이번 2주 간의 이런 사건들을 보면 전 여친과 현 여친의 이야기와 논란과 헤프닝만 있고 류준열을 입 다물고 가만히 있었다. 어쩌면 침묵이 가장 좋은 방법이었는지도 모른다. 혜리와 류준열의 헤어지는 대목에서의 다소간의 침묵이 낳은 오해가 결국은 이런 논란을 증폭시키지 않았나 싶기도 하고 한소희가 류준열과 사귄다는 여론이 나올때도 그냥 무대응으로 임하면 어땠을까 싶기도 하다.

 

무엇보다도 1768만의 팔로워를 두고 있는 한소희와 888만 명의 팔로워를 둔 혜리의 팬들끼리의 공방 또한 감정을 더 소모하게 한 것이 아닌가 싶다. 대중의 지지와 인기를 먹고 사는 연예인, 배우의 입장에서 무엇보다 한소희의 멘탈이 더 흔들리지 않았나 싶기도 하다. 거기다가 한소희가 맡고 있었던 CF광고들이 ‘환승연애’ 이야기가 터지면서 여러 곳에서의 광고 계약해지 소속이 들린다. 류준열과 한소희가 연결되면서 광고계약해지가 굳이 되었겠는가 마는. 여러모로 한소희는 류준열과 연결되면서 총체적으로 데미지를 입은 셈이다. 하지만, 뭐 그게 대수인가! 배우는 배우로 자신의 존재감을 다시 보여주면 되는 것이다. 

 

 

오늘은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기사가 터지면서 전 여친 혜리가 반응한 후, 다시 한소희가 SNS에서 대응하고, 결국 한소희가 블로그에서 사과문을 올렸다는 내용을 살펴 보았다. 하지만 이런 논란 가운데 결국은 두 사람이 2주만에 결별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포스팅했다.

 

 

류준열 이혜리 6년 공개 열애 끝 이별, 이미 이별의 조짐이 보였다?

류준열과 이혜리는 2016년 에서 만나 결국 연인으로 발전했다. 당시 류준열도 이혜리도 이 프로그램을 통해 엄청난 인기를 얻은 것은 사실이다. 두 사람은 6년 동안 공개연애커플로 생활하였지만

karl21.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