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이옵트로 공모주 청약배정결과(feat. 별 기대는 안 하는 3주)

탐독: 탐욕/돈과 경제

by 카알KaRL21 2021. 11. 14. 15:28

본문


지난주였던가요? 바이옵트로 공모주청약배정결과입니다.
바이옵트로는 많은 이들이 기대를 하고 있지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저 또한 그렇게 예상했다가 경험삼아 한 번 해보자 싶어 청약을 했는데요, 의외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10주 신청했는데, 3주를 받았네요. 이런 날도 있군요. 그만큼 인기와 관심이 덜 하단 뜻이겠죠.
 바이옵트로는 어떤 기업인가? '측정, 시험, 항해, 제어 및 기타 정밀기기 제조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바이옵트로는 크게 기대를 안 하는데요, 이게 지난번 <아이티아이즈>IPO를 할 때처럼 팔지도 못하고 묵혀둘 수도 있겠다 싶네요. 아래의 '아이티아이즈'의 보유상황인데요, 이게 상장된 후 매도를 할려다 기다리다 기다리다 지금은 이렇게 존버하고 있네요. 14,300원이 아마 시작가였을텐데요. 상장 첫날  20,000원이 넘어가고, 그때도 따상을 기대하면서 기다렸는데 주루륵...결국 20,000원 하단으로 떨어졌네요. 그냥 지금은 놔두고 있습니다.  

 

 

아이언이 지은 <공모주 퍼펙트전략>의 책에는 공모주투자가 '저위험 주식투자를 위한 밑거름'이라고 했습니다.  이런 저런 이야길 많이 하고 있는데요, 요즘 책을 안 읽어서 큰 일입니다.

 

 

 


엊그제 받은 쿠폰으로 스벅한잔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생크림 카스텔라...! 이건 늘 먹어도 질리지 않는 제 스탈! 
다들 커피 한잔 하시고 모두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