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에너지 솔루션 청약이 내게 남긴 것?

탐독: 탐욕/돈과 경제

by 카알KaRL21 2022. 1. 20. 20:07

본문



1

어제는 LG엔솔(에너지솔루션) 청약으로 인해 대한민국 전역에 엄청나게 큰 파란을 일으켰죠. 오늘은 어제 청약결과 과연 배정결과가 어떻게 나올 것이냐? 그게 모든 이의 관심이었습니다. 저는 몇 주 받았을까요?

 

 

 

 

 

 

저는 처음에는 KB증권 - 대신 -신영 -결국 신한금융투자로 갈아탔는데요.

 


안녕하세요 카알Karl21입니다.

결과는?
정말 2주 받았음 좋겠다는 간절한 바램이 있었습니다. 제 아는 지인은 KB증권에서 청약을 했는데, 1.18의 경쟁률 속에서도 2주를 받았다는 이야기를 접했습니다. 그래도, 저는 1.38이니 조금 더 1주 더 받을 가능성이 농후하지 않을까 기대하면서 오후까지 자주 신한금융투자 앱을 들여다 봤는데요. 드디어 결과가 나왔습니다. 과연????

 

 

LG엔솔 청약배정결과


2

악!!! 이게 뭡니까? 한 주!!!! ㅠㅠㅠㅠ
미래에셋증권에서 못 받으신 분들에 비하면 낫지만, 그래도 2주는 예상하고 기대하고 고대했는데 1주...살짝 실망이 되고 기분이 안 좋았습니다. 혹시나 1주 받으신 분들 계시면 저를 보시고 위로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 2주 못 받았습니다. ㅠㅠ

 


그런데,
LG엔솔 청약경쟁률 결과에 대한 포스팅을 어제 가볍게 했는데요. 별로 기대도 안 하고 포스팅을 했는데요, 갑자기 조회수가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더니 어제 역대급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처음으로 1,000방문수를 넘겼습니다. 허참, 어제 제가 1,000에 -5 모자란 995를 찍었다는 포스팅을 어제 했는데요. 구글AI가 보고 들었는지 바로 조회수 1,000을 넘기게 만들어버렸네요. 그 모든 게 'LG엔솔 청약'건 때문이라 미워할 수도 없네요. 캡쳐할 당시 오후 7시쯤 되었던 것 같은데요. 1,680조회수가 나왔네요. 어제 조회수에 +665회를 상회했네요. 허참...

 

 

LG엔솔 때문에 오른 방문자 수

 

 

 

 

3

현재 오후 7:39인데요. 제 블로그 방문자수는 1,710을 넘었습니다. 역대급이네요.

LG엔솔은 저에게 1주라는 배정결과를 남겨주고 블로그 조회수를 역대급으로 올려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올려놓고 일상으로 돌아가면 또 처참한 조회수를 기록하겠죠. 어제 조회수 1,000을 넘기는 제 블로그 수익이 궁금하시죠? 참담했습니다. 그래서, 인제 블로그 수익은 별로 기대 안합니다. 잘 나오면 잘 나오겠지만, 이 광고수익이 정말 복불복이더라...아휴 모르겠습니다(아직도 신한에서 1주 받은 충격이 가시지 않은 듯...! ㅋㅋ)




 

4

진짜 오늘 제가 꿈을 꿨는데요.


"돈이 많으면서 고민과 불안한 인생을 살거냐?
아니면 돈이 없으면서도 평안한 삶을 살거냐?"


이런 테제였습니다. 저는 물론 돈이 많으면 좋겠지만, 저는 꿈속에서도 그렇게 선택했고, 현실에서도 후자를 의지적으로라도 선택하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마음이 평안하지 않고 편안하지 않으면 현실이 지옥이거든요. 그냥 마음과 멘탈과 정신의 평안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 입니다. 그런데, 오늘 LG엔솔 배정결과 1주!!! 완전 꿈대로 되었네요 ~이 해석은 무쓴 해석 ㅋㅋ

 



오늘도 하루 내 마음이 평안하고 편안하면 그게 가장 소중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5 Hoxy 이거 줄려고 하는가 ㅋㅋㅋ 꿈도 야무집니다^^

 

 

포르쉐 타이칸 경품이벤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