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K뱅크 한정판 주식 이벤트(feat.NH나무증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케이K뱅크 한정판 주식 이벤트(feat.NH나무증권)

탐독: 탐욕/돈과 경제

by 카알KaRL21 2022. 3. 23. 12:42

본문

반응형

여러분, K뱅크 아시죠? 아직 상장 전이지만, 앞으로 여러모로 포텐셜을 가진 기업입니다. 그런데, NH나무증권에서 이 한정판 케이K뱅크주식을 선물로 준다는 이벤트가 있어서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케이K 뱅크는 현재 인터넷 로또복권을 구매할 때 사용되기도 합니다. 한정판 케이뱅크 주식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가? 일단 기간이 있습니다.

 

 

기간은? 

-2022년 3월 1일 ~ 3월 31일 까지입니다.

3월 한달이네요. 아직 시간이 조금 있습니다! 

 

 

케이뱅크 주식 받기 이벤트
한정판 K뱅크주식이벤트
케이뱅크 주식이벤트 대상은 신규비대면계좌개설자에 한해서 한다고 합니다
NH나무증권에서 비대면계좌개설시 주는 케이뱅크 주식 이벤트

 

 

자격조건은?

-NH나무증권에서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을 최초로 한 신규 고객입니다!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시고 이벤트를 반드시 신청해야 한다는 내용도 있습니다.

계좌개설해놓고 이벤트 신청 안하면 안됩니다. 꼭 하세요! 그런 조건을 달성하시면 담달 세째 주에 계좌로 입고된다고 합니다.

 

 

 

이거 완전 득템 아닙니까?^^

 

 

 

이벤트 유의사항 캡쳐사진
이벤트 유의사항 참조하세요

 

 

 

저는 받았습니다!!!! ㅎㅎㅎ

저도 이 이벤트에 신청하고 싶지만, 저는 신규회원이 아닌 관계로 해당사항이 없겠습니다. 그러면 이거 어떻게 받았냐구요? 이건 아마도 지난번 NH나무증권에서 마이데이타 연동서비스를 신청해라고 해서 했는데, 그때 받은 것 같네요. 이거 언제 들어올까 싶어서 혹시나 증권사에 놓친거 아닌가? 입고계좌를 다시 개설해야하나? 뭐 그랬는데요. 친절한 NH나무증권이 제 계좌에 딱 넣어놨네요. 

 

 

 

아, 케이뱅크1우 라고 되어있네요. 비상장주식이라 평균매입가가 5,000원인데, 이게 만약 상장이 되면 얼마나 뛸지는 아무도 모르는 것입니다. 이렇게 주식 하나를 공짜로 받는데, 여러분, 이참에 NH나무증권 비대면계좌 하나 만드시죠?  

 

 

 

 

케이뱅크 주식 이벤트로 선물받은 인증샷
비상장주식 케이뱅크 주식이 여기에

 

 

 

 

전 개인적으로 NH나무증권 좋아요! ㅎㅎ

 


이상 NH나무증권에서 케이뱅크 주식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간단하게 알려드렸습니다. 해당되시는 분들에겐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