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13회 <최강 몬스터즈 VS 천안 북일고> 2차전 경기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강야구 13회 <최강 몬스터즈 VS 천안 북일고> 2차전 경기 후기

탐독: 탐미/TV 프로그램

by 카알KaRL21 2022. 8. 30. 01:17

본문

반응형

 최강야구의 13회에서는 몬스터즈가 현재 2패를 안고 있는 가운데 지난 번에 대승(콜드게임)을 거두게 했던 천안 북일고와의 2차전 경기가 펼쳐지겠습니다. 이를 갈고 나왔을 천안 북일고의 젊은 유망주들일텐데요. 과연 결과는?

 

 

 

 

 

오늘 선발투수는 오주원입니다. 정성훈의 부상으로 라인업을 다시 짰는데요.

 

 

 

오늘의 라인업

 

  • 1번 정근우 2B
  • 2번 류현인 SS
  • 3번 박용택 LF
  • 4번 윤준호 C –학교에서 8번 칩니다
  • 5번 이택근 CF
  • 6번 정의윤 DH
  • 7번 서동욱 RF
  • 8번 이홍구 1B
  • 9번 최수현 3B

 

  • 선발: 오주원

 

 

5이닝 무실점으로 가겠다고 호언장담했는데요. 오늘 경기는 10번째 경기라 단장이 뭔가 10경기마다 뭔가 변화를 준다고 하는데요. 윤준호가 4번 부담감으로 열심히 연습하고 있네요. 정의윤의 4번 부담감을 덜라고 6번타순에 적용합니다. 그런데, 김선우 해설위원은 오히려 이게 맞다고, 라인업이 좋다고 하네요. 신박한 라인업입니다.

 

잠시 쉬는 시간에 치킨타임이 제공되었네요. 1인 1치킨, 지난 주 무실점 콜드게임에 대한 보상으로 준다고 합니다. 1인 1닭! 이승엽 감독이 치즈볼 한 판 다 먹어버렸다고 합니다.

 

 

오늘 경기는 최강 몬스터즈 VS 천안북일고의 2차전 경기가 시작되겠는데요. 천안 북일고는 고교우승대회 팀의 자존심이 상해 주구창장 연습을 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레전드들과의 대결에서 어떤 결과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1회초 최강 몬스터즈 공격

북일고 괴물투수 김휘건은 150km의 파이어볼러로 등장하는 2학년 선수입니다. 1번 타자, 정근우, 포심이 위력이 있는데요. 쳤는데요. 유격수 앞 땅볼인데 1루수 포구 못합니다. 유격수 문현빈는 청소년 대표인데요, 송구가 빠집니다. 실책으로 정근우 출루합니다. 무사 1루, 북일고의 경계대상은 영건 2인방, 류현인과 윤준호라고 합니다. 2번 류현인, 2볼, 또 볼, 스트레이트 볼넷으로 출루, 무사 1,2루입니다. 류현인의 뜨거운 방망이를 두려워했나 봅니다. 3번 타자 지난경기 MVP 박용택, 캡틴박이 등장합니다. 무서운 타자! 몬스터즈 홈런 2위의 홈런택! 입니다. 잘 맞았는데요. 더 멀리 뻗어가지는 못하네요. 우익수 플라이아웃! 2루 주자 3루, 1루는 2루로 가다가 돌아왔습니다. 1사 1,3루 4번 타자 윤준호입니다. 윤준호 기대됩니다. 이홍구와 정의윤을 지워버린 윤준호, 이승엽의 기대주인 윤준호입니다. 플라이볼 하나만 쳐줘도 되겠는데요. 과연? 레전드들 사이의 영건입니다. 우중간 안타! 이게 윤준호의 힘이군요. 3루 주자 홈인, 류현인은 3루까지 진루, 윤준호 적시타로 1타점, 정의윤이 조금 존심 상하겠네요.

 

 

1:0

 

 

1사 주자 1,3루 5번타자 택근브이, 현역복귀하라고 이야기하는 이택근인데요. 드론 때문에 타격방해가 된다고 택근브이가 제안합니다. 10경기 연속안타가 가능할지? 볼넷 출루합니다. 드론이 기분 나쁘겠네요. 볼넷 출루, 1사 만루입니다. 젊은 북일고 투수가 긴장하고 있나 봅니다. 6번 정의윤이 제모습을 보여줄지, 홈런이 없었던 그가 제대로 일어설지. 초구 쳤는데, 파울성 타구 포수플라이아웃! 정의윤 실망시킵니다. 만루에 점수 안 나면 분위기가 가라앉을텐데요. 2아웃 만루에 서동욱이 등장합니다. 1점이라도 못 내면 너무 아쉬운데요. 스트라이크, 파울, 145km 찍네요. 만루찬스, 과연? 1볼, 2볼, 떨어지는 공입니다. 서동욱의 인내심이 대단합니다. 공을 잘 보고 있는 서동욱, ‘이게 안 속아’ 감독의 말입니다. 3볼, 풀 카운트입니다. 북일고 감독도 웃고 있는데요. 공 하나!

초반 기세를 제대로 잡고 갈 것인가? 아니면 볼넷입니다. 밀어내기 1점,

 

 

2:0

 

 

8번 타자, 이홍구! 포수 마스크를 빼앗긴 이홍구, 볼, 공을 잘 고르는 몬스터즈, 볼, 볼, 또 볼넷 출루, 밀어내기

 

 

3:0

 

 

외야수비진이 열 받아하는데요. 밀어내기가 제일 안 좋은데요. 9번타자 최수현, 무안타에서 4할타자로 폭풍성장했습니다. 지난경기에서 3안타, 홈런만 빠진 사이클링 히트를 쳤던 최수현, 투아웃 주자 만루, 쳤습니다. 우중간 깨끗한 안타, 싹쓸이 가능할까요? 이홍구 발이 느린데. 3루 주자, 2루 주자, 1루 주자 홈인, 중간에 공을 잡았다가 놓쳐 이홍구까지 안전하게 홈 안착, 최수현 첫 타석부터 3루타를 때려버립니다. 싹쓸이 3루타! 절망적으로 변하는 천안 북일고의 분위기입니다.

 

 

6:0

 

 

1회에 무려 6점을 줘버린 천안 북일고, 믿었던 김휘건이 내려오고 두 번째 투수 김범근입니다. 1번째 경기에 등장한 투수, 박용택이 홈런 친 친구입니다. 1번 정근우, 폭투입니다. 3루 주자, 홈으로 치달합니다. 세이프! 투수가 공을 잡아 태그하려고 했지만 해드 퍼스트 슬라이딩으로 가볍게 피하면서 홈터치합니다.

 

 

7:0

 

 

오늘 완전 크레이지 모드입니다. 정근우 1볼, 삼진아웃입니다.

1회초 공격 길었습니다.

 

최강야구 13회 천안북일고 2차전경기 오주원 선발등판 사진
최강야구 13회 천안북일고 2차전경기 오주원 선발등판

 

 

 

 

1회말 천안 북일고 공격

‘이런 게임 뒤집기 쉽다고’ 코치가 선수들을 다독이는데요. 1920일 만에 선발로 등판한 오주원 투수입니다. 부담을 확실히 덜어주는 7:0의 스코어인데요. 오늘 목표는 5이닝 무실점이라고 공언했는데요. 1번 타자 김주환, 초구부터 치라고 하는 코치진입니다. 스트라이크! 초구 안 치는 1번, 볼 끝이 다르다고 하는데요. 쳤는데 투수 앞 바운드해서 본능적으로 투수 글러브 안에 들어갔고, 캐치 송구 아웃, 2번 타자, 김종우, 또 초구를 치라고 합니다. 쳤습니다. 잘 맞았는데요. 중견수 이택근 키를 넘기는 타구입니다. 2루타성, 3루까지 갑니다. 정근우가 중간에서 택배송구, 근데 세이프라고 해서 이승엽감독이 VAR요청을 바로 신청합니다. 택근이 렉 걸렸다고 하는데요. 최수현이 ‘이건 세이프가 될 수가 없다’고 하는데요. 근데 발이 먼저 들어왔다고 합니다. 공이 빨리 갔는데 각이 조금 높았는데요. 1사 3루입니다. 공이 안 보였다고 한 이택근입니다. 추격의 여지를 주고 있는 최강 몬스터즈인데요.

 

 

7:1

 

 

4번타자 가예찬, 팔꿈치 부상으로 1차전 불참했던 히든 카드라고 하네요. 쳤는데요. 다시 이택근, 3루주자 태그업 1점 줍니다. 오주원의 목표는 삭제중입니다. 투 아웃, 현 청소년 대표 5번 타자 문현빈, 쳤는데요. 3루수 최수현 잡아 송구 아웃, 3아웃됩니다. 1점을 주고 마칩니다.

 

 

 

 

 

2회초 최강 몬스터즈 공격

2번 타자 무서운 타자, 류현인 등장, 김범근이 막아줘야 하는데, 볼, 볼넷 출루, 류현인 볼넷 2개째입니다. 천안 북일고는 투수왕국이니 투수 많이 쓸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3번 타자, 박용택 등장, 주자 먼저 뛰고 박용택 안타, 류현인 벌써 3루까지, 용택도 1루 출루, 무사 1,3루! 4번 타자 윤준호 등장합니다. 무서운 포텐셜 타자! 오늘 안타로 출발한 윤준호, 신선한 느낌을 주는 최강 몬스터즈. 윤준호 욕심이 과했나요 자빠지면서 삼진이 되고야 맙니다. 이승엽 감독은 프리 배팅하듯이 쳐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5번 택근브이, 쳤습니다. 3루수 직선타, 2아웃, 저게 빠지면 2루타 이상인데요. 3루수 수비가 좋았습니다. 정의윤 등장하고, 감독은 더블스틸을 지시합니다. 이상한 시그널을 감지하는 투수와 포수, 견제에 걸린 박용택입니다. 런다운에 걸린 2루 주자, 근데 3루 주자가 홈스틸, 근데 3루 주자 런다운에 걸려 3아웃 됩니다. 허망한 결론입니다. 더블 스틸이 너무 급했나 봅니다. 이상한 기운을 감지한 포수를 칭찬하고 싶네요. 몬스터즈의 공격에 찬 물을 한번 끼얹었네요.

 

 

최강야구 13회 천안북일고 경기중 런다운에 걸린 몬스터즈
최강야구 13회 천안북일고 경기중 런다운에 걸린 몬스터즈

 

 

2회말 천안 북일고 공격

역시 초구부터 타격했는데요. 높게 뜬 타구, 이택근 플라이아웃! 6번 이승현, 쳤는데요. 정근우 글러브 옆으로 빠져 나가는 안타가 됩니다. 제구가 나쁘지 않은데 방망이가 매섭다고 판단한 오주원입니다. 다음타자 초구 스트라이크, 134km, 파울, 공격적인 피칭을 하는 오주원, 1루 주자 리드 폭을 넓히고, 삼구삼진입니다. 오주원의 첫 번째 삼진입니다. 공의 구질이 다르니 타이밍을 못 잡는 아마추어 타자들입니다. 8번 이진용 스트라이크, 파울, 몸쪽 깊숙한 스트라이크 삼진! 실점없이 이닝 삭제!

 

 

 

 

3회초 최강 몬스터즈 공격

다시 6번 타자 정의윤이 타석에 들어섭니다. 쳤는데요. 잘 맞았습니다. 우익수 앞 안타, 정의윤이 살아나고 홈런치고 해야 되는데요. 무사 1루, 다음타자 서동욱, 초반의 분위기는 서동욱의 매의 눈 때문에 가져왔다고 하는데요. 내야 땅볼 2루는 안전하고 타자 주자 아웃됩니다. 왜 2루로 안 던졌을까요? 8번 타자, 이홍구, 몬스터즈는 하위타순도 무서운데요. 이홍구 뒤에는 최수현이 있네요. 초구 스윙, 떨어지는 공에 헛스윙, 슬라이더에 맥을 못 추는데, 이홍구 삼진아웃, 투아웃! 다음타자, 최수현입니다 .오늘 싹슬이 3루타의 주인공, 툭 갖다 댔는데 3루수 키를 못 넘기는 볼이라 아웃됩니다.

 

 

 

 

 

3회말 천안 북일고 공격

아직 7:1인데요. 9번타자 김기찬, 파울 두 개, 또 파울, 자기 페이스로 잘 던지고 있는 오주원, 삼진아웃! 1번 타자, 김지환에게 초구를 치라고 감독이 다시 주문합니다. 야수들도 강공 대비하라고 합니다. 강공인데요. 중견수쪽으로 갑니다. 안타! 초구가 스트라이크만 던지니깐 그런가? 불길한 기운! 1아웃 1루, 2번 김종우, 가예찬이 타점을 냈는데요. 여기서 잘 막아야 가예찬까지 안 갈텐데. 볼, 오랜만에 볼이 들어갑니다. 초구 타격을 눈치 챕니다. 타구가 1루수를 빠져나갑니다. 1루 주자 3루 안착, 1루, 안타 하나면 실점 위기입니다. 초구 볼, 갑자기 제구가 흔들립니다. 3번타자, 쳤는데요. 라인 타고 가는 안타, 3루 주자 홈인, 1루 주자는 3루에서 스톱합니다.

 

 

7:2

 

 

갑자기 흔들리는 오주원입니다. 가예찬의 타점, 3타자 연속으로 안타 맞으면서 추가 점수를 주고 말았는데요. 이승엽 감독 타임 부르고 격려하고 내려옵니다. 4번 타자, 쳤는데요. 중견수 플라이아웃! 1루 주자는 2루, 3루 주자는 홈인.

 

 

7:3

 

 

‘주원이 멘붕 오겠다’

 

5번 타자 김채운, 투수 직선타 근데 오주원이 바로 잡아버립니다. 굿 캐치! 위기를 마무리하는 오주원입니다.

 

 

 

 

 

4회초 최강 몬스터즈 공격

1번 타자, 정근우, 오늘 좋은 타구가 없었던 정근우, 홈런 1위 정근우인데요. 땅볼인데요. 1아웃! 분위기가 넘어가버렸다고 하는데요. 2번 타자, 류현인 2볼넷, 루킹 삼진. 3번타자 캡틴 박, 쳤는데요 1루수 정면 아웃, 처음으로 삼자범퇴로 마무리합니다. 박용택 배트가 부러졌네요. 자기가 부쉈나?

 

 

 

 

4회말 북일고 공격

6번 이승현, 쳤는데요. 또 안타입니다. 툭 갖다대어 2루수 키를 넘깁니다.

 

‘말리기 시작하는데요...’

 

 

이번에 번트 자세인데요. 초반에 너무 점수를 낸게 화근인가요? 번트가 높이 떴는데 파울입니다. 안 풀리는 게임이니 윤준호도 이걸 못 잡아서 동의대에선 잡았는데 라고 푸념하는 벤치진. 번트실패로 2스트라이크, 삼진아웃! 삼진 4개째, 8번타자 이진용, 쳤습니다. 우익수 잡았습니다. 서동욱 나이스 캐치, 투아웃! 9번 타자 김기찬, 무조건 잡고 끝내야 하는 오주원, 삼진아웃! 오우 삼진 5개!

 

 

 

 

5회초 최강 몬스터즈 공격

이승엽감독이 작전타임을 요청합니다. 긴장을 풀어졌다고. 김서현 투수로 교체합니다. 제구가 뛰어난 북일고의 영건이라고 합니다. 4번 타자, 윤준호, 쳤는데, 1루수 페어가 되고 수비수가 공을 놓칩니다. 배트 끝에 맞아서 스핀을 먹어서 수비수가 제대로 잡지 못한 경우라고 하네요. 이택근에게 작전에 나갑니다. 이택근 번트 들어갑니다. 그런데 공 들어오니 강공으로 바꾸는데 볼입니다. 쳤는데요 높이 뜹니다. 좌익수 플라이아웃, 6번 타자 정의윤, 볼, 볼, 3볼, 유인구에 들어가지는 않는 정의윤, 볼넷 출루합니다.

 

‘나이스 아이’

 

 

1아웃 1루, 2루! 마운드에 올라가는 감독, 4번째 투수 최진석, 좌완투수, 슬라이드가 프로급이라고 하는데, 서동욱, 폭투가 나옵니다. 1사 3루, 2루! 또 다시 볼넷 출루, 서동욱의 효과를 본 몬스터즈인데요. 1사 만루찬스입니다. 이홍구 삼진, 찬물이 끼얹는 이홍구, 투아웃 만루, 9번 타자 최수현인데요. 2회부터 득점이 없는 최강 몬스터즈입니다. 최수현에 또 다시 한방 가나요? 높이 뜬 타구인데요. 파울 플라이아웃됩니다. 이러면 안 되는데요. 도망가야 하는데 도망가지 못했습니다.

 

 

 

 

5회말 북일고 공격

투수 교체합니다. 오주원 내리고 이대은 올라갑니다. 윤준호의 프레이밍, 142km가 나오는데. 스트라이크, 몸쪽 스트라이크, 143km, 루킹 삼진아웃! 2번 김종우, 쳤습니다. 우익수 플라이아웃, 애먹였던 북일고 상위타선을 다 잡아내고 있는 이대은, 돌아온 파이어볼러! 3번 타자 가예찬, 헛스윙 삼진, 삼자범퇴로 잡아내는 이닝입니다. 이대은의 공을 못 치네요. 오늘 감이 제일 좋은 것 같은데요.

 

 

 

 

 

 

6회초 최강 몬스터즈 공격

마운드는 여전히 최진석, 정근우 1번, 오늘 실책출루 한번 밖에 없는데요. 쳤습니다. 이럴 때 또 홈런? 넘어가나? 아 근데 담장까진 못 가고 좌익수플라이아웃으로 끝납니다. 홈런이면 분위기를 확 잡을 수 있었는데 말이죠. 2번 타자, 류현인, 볼, 볼, 볼, 류현인의 눈빛이 달라졌다고 하는 김선우, 볼넷출루, 3번타자 박용택, 지난경기 스리런 홈런의 주인공이었는데요. 폭투입니다. 와일드 피치, 2루에서 3루까지는 못 가네요. 1사 2루, 볼넷 출루합니다. 1사 1,2루, 이상군 감독이 마운드에 올라갑니다. 5번째 투수 최준호 등판, 콜드패를 당할 때 투수가 이 친구였는데요. 4번 타자 윤준호와 재대결합니다. 그때 윤준호의 끝내기 안타가 엄청났는데요. 오늘은? 쳤습니다. 유격수 옆으로 빠지는 바운드 볼, 안타입니다. 3루 돌아 주자 홈인중? 홈인입니다.

 

 

8:3

 

 

윤준호가 4번 타자의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몬스터즈의 4번 타자를 윤준호로? 이승엽감독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1사 2루, 3루 타석엔 이택근 아직 안타가 없는 택근브이, 10경기 연속안타가 가능할까요? 쳤다! 3루수 글러블르 꿰뚫고 안타, 10경기 연속 안타 행진! 전경기 안타를 친 이택근! 1아웃 주자 만루! 정의윤 등장합니다. 만루타석의 상황, 만루홈런 쳐버려! 높게 뜬 타구, 플라이아웃 홈에도 못 들어옵니다. 잔루가 너무 많은 몬스터즈, 7번 서동욱 타구는 좌익수 플라이아웃으로 1점만 내고 잔루 만루가 무색케 되는 순간입니다. 이승엽 감독이 한 마디 합니다.

 

“연습 부족!!!”

 

잘하면 콜드로 갈 수 있었는데. 그냥 1점만 내고 끝

 

 

 

 

6회말 북일고 공격

청소년 대표 문현빈, 파울 2개, 주무기 포심 투구 헛스윙삼진, 142km! 파이어볼러의 부활, 34살의 전성기? 이대은! 순간 맞았습니다. 김채운의 타구는 좌익수 뒤로? 홈런? 홈런입니다.

 

 

8:4

 

 

충격인데요. 이대은의 투심을 당겨쳐 담장을 넘겨버립니다. 현재 4점차, 6번타자 이승현, 헛스윙, 삼진입니다. 홈런 맞고 삼진을 잡아버리고, 4번째 삼진. 7번 김윤우, 3점 차이와 4점 차이는 무게감이 다른데요. 투수 옆을 스치고 가는 볼을 수비수의 송구 안 좋아 1루수에서 놓칩니다. 2사 1루, 쳤는데요. 1-2간 안타, 2사 3루 1루, 갑분싸 이대은! 1루 주자 도루했는데 윤준호의 송구가 좋았지만 아쉽게 세이프 되고 2사 2,3루가 되는데요. 이대은 ‘더 이상 실점은 안 되’는데요. 쳤는데요 유격수 땅볼, 3아웃됩니다. 추가실점 없는 이대은!

 

 

 

 

 

7회초 최강 몬스터즈 공격

8번타자 이홍구, 우익수 플라이아웃, 9번 타자 최수현 중견수직선타 아웃, 정근우 땅볼 아웃, 삼자범퇴!

 

 

 

 

 

7회말 북일고 공격

투수는 장원삼으로 바뀝니다. 평균자책점 1.42인데요. 현재 재활중인 장원삼, 기습번트, 뒤쪽으로 멀리 날아가버리네요. 북일고의 공격기세가 엄청난데요. 쳤습니다. 높게 솟구쳤습니다. 우익수 플라이아웃! 선두타자 1아웃, 2번 타자 김종우, 북일고 좌타자 행렬, 잘 맞았는데요. 중견수 플라이아웃, 수비 시프트의 성공이라고 하네요. 좌측으로 시프트한 이택근의 수비진형이 좋았네요. 초구 타격, 가예찬 안타, 멀티 히트! 4번 타자 문현빈, 2아웃인데 그다음 홈런 친 김채운이 나올 순서인데요. 여기서 잡아야 할 텐데. 쳣습니다. 높게 갑니다. 홈런인가? 중견수와 우익수 사이에서 공이 떨어지고 2루타 코스인데요. 1루 주자 홈인, 근데 2루 주자 중간에 수비실책으로 인해 3루까지 가버리네요. 콜하기 힘들었다고 두 사람 사이에서 어처구니 없이 떨어진 공입니다.

 

 

8:5

 

 

전타석 홈런 친 김채운, 타자 주자는 3루, 스트라이크! 130km, 구속을 끌어오리는 장원삼, 헛스윙 스트라이크 투, 헛스윙삼진! 장원삼의 내공이 느껴지는 대목입니다.

 

 

 

 

 

 

8회초 몬스터즈 공격

이번 이닝이 굉장히 중요한 가운데, 2번 타자 류현인, 삼진아웃! 3번 타자 박용택, 최준호의 6명의 타자 연속을 잡고 있는데요. 루킹 삼진, 4번 타자 윤준호!

 

‘이거 승부치기 가는 거 아냐?’

 

가면 갈수록 좋아지는 투수, 4번 타자 윤준호, 스트라이크! 이승엽 감독의 기대주, 쳤습니다. 우익수 앞 안타, 윤준호 진짜 잘하네요. 3안타 경기, 원래 7할대 타율로 복귀하는 건가요? 2아웃 주자 1루, 5번타자 이택근, 연속안타는 쳤으니 이제 점수를 내줘야 할텐데요. 윤준호 뛰다가 주춤합니다. 투수를 흔드는 윤준호, 투수의 멘탈을 슬슬 건드리는 윤준호, 3볼, 4볼입니다. 윤준호의 계략이 통했네요. 6번타자 정의윤, 득점권에서 하나 해줘야 하는데, 1,2루에 득점찬스! 정의윤에겐 2번의 만루찬스에서 찬스를 연결시키지 못했는데 말이죠. 오늘은? 세 번째는? 초구 스트라이크! 정의윤의 존에 공이 안 맞고 있는데요. 3할1푼4리의 타율인데, 홈런이 없는 정의윤, 쳤습니다. 우중간 빠지는 안타입니다. 2타점 되겠는데요. 정의윤 2루에 안착, 2타점 적시타, 제대로 한 방해 준 정의윤, 마음의 부담을 던 정의윤입니다.

 

 

10:5

 

 

마운드에는 1학년 최주원이 등장합니다. 투수교체, 서동욱 타순, 빗맞았는데요. 중견수플라이아웃! 잔루 2루.

 

 

 

 

8회말 북일고 공격

투수교체, 유희관이 등장하네요. 몸이 안 좋은 상황에서 올라왔는데요. 우측으로 높게 뻗은 타구, 하지만 우익수플라이아웃, 이승현입니다. 7번 김윤우, 볼, 컨디션 난조, 2볼, 정상적이지 않은 투구인데요. 쳤습니다. 유격수 다이빙 캐치 실패! 1아웃 1루, 바운드가 애매했는데요. 8번 타자 이진용, 유희관에 견제에 걸려 1루 주자 견제사됩니다. 2아웃! 대단하네요. 순간 반응속도가 엄청나네요. 스트라이크! 스트라이크 투! 헛스윙 삼진! 120km 유희관의 위기관리능력이 엄청 나네요.

 

 

 

 

9회말 북일고 공격

투수 송승준 교체, 서동욱이 2루수로 가고 정수성 코치가 우익수로 갑니다. 중견수 이택근 플라이아웃, 플라이아웃, 좌익수플라이아웃! 삼자범퇴로 경기 마무리합니다.

 

 

 

평균나이 39세 최강몬스터즈가 천안 북일고 2차전의 경기, 오늘 10:5로 이겼습니다. 10전 8승 2패!

 

 

 

 

 

오늘의 MVP

2연승 스윕, 최강몬스터즈 오늘 경기내용이 만족스럽진 않았는데요. 왜냐하면 초반에 점수가 많이 났지만 계속 추가실점이 없었습니다. 그게 추격당하는 느낌에 힘들어 했는데요. 오늘 MVP는 이승엽감독이 뽑는데요. 가장 고생하는 포지션에게 주겠다고 하는데요. 데뷔 첫 4번타자 윤준호가 받습니다. 오늘 3안타! 감독님이 4번 타자를 좋아할 수 밖에 없죠. 픽업한 이승엽감독과 코칭해준 박용택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는 윤준호입니다. 이제 30회 경기중 1/3을 돌았는데요. 오늘 방출명단이 발표된다고 합니다.

 

‘심수창 씨, 고마웠습니다’

 

최강야구 13회 천안북일고 2차전 MVP와 심수창
최강야구 13회 천안북일고 2차전 MVP와 심수창

 

 

 

진짜인가요? 투수진 중에서 성적이 제일 좋지 않은 심수창이라고 단장이 이야기합니다. 갑분싸하는 분위기인데요. 하지만? 팀이 목표했던 승률 7할을 넘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방출명단이 없다고 합니다.

 

방출 0순위

 

무조건 힘을 내서 승리만 계속하면 방출은 없기 때문에 더 열심히 준비하는 수 밖에 없네요. 10패하면 프로그램 폐지라고 했는데요. 그때의 갑분싸 분위기가 연출되었는데, 단장은 20경기에서  방출한다고 하는데, 승률 7할만 유지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다음경기는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원정경기가 열리는데요, 경남고등학교와 붙게 됩니다. 경남고 출신인 송승준이 탄탄한 투수진과 윤준호같은 포수가 만만치 않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래도 우리가 이긴다고 합니다.

 

선수들 못지않게 몸을 만들어 온 이승엽감독이 선수로 출전하는가?

 

 

질문을 했는데 이승엽 감독이 대구합니다.

 

‘방송으로 확인하시죠’

 

최강야구 14회 예고편 이승엽 왕의 귀환King is Back
최강야구 14회 예고편 이승엽 왕의 귀환King is Back

 

 

라고 합니다. 역대 전적 8승 2패 승률 8할의 최강 몬스터즈입니다. 이승엽의 모구장인 대구에서 원정경기를 가지는데요. 154km투수가 등장했는데요. 이승엽 감독이 플레잉코치가 타석에 들어서는 것 같군요. ‘라이언킹의 귀환’입니다. 1,765일 만의 타석에 복귀한 이승엽입니다. 쳤는데요. 다음주에 경남고와의 1차전 경기가 펼치겠습니다.

 

 

오늘 최강야구의 <최강 몬스터즈 VS 천안 북일고> 2차전경기는 10:5로 최강 몬스터즈가 이겼습니다만, 초반의 대량득점이후에 적시타가 터지지 않아 많은 잔루를 남긴 문제점을 보완해서 다시 최강 몬스터즈의 최강 야구를 보여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