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보고서 답장메일이 왔네요

탐독: 탐험/티스토리 글쓰기Tistory

by 카알KaRL21 2022. 7. 28. 12:03

본문

어제 제가 구글애드센스에서 메일이 왔는데, 요지는 "게시자 정책 위반"이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조치를 하고 다시 "검토요청"을 확인해서 신청을 했는데 하루만에 답장이 왔습니다. 한번 볼까요?

 

 

 

 

 

 

아침에 친절한 구글이 답장메일을 보내왔습니다. 답변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글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보고서 답장메일
구글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보고서 답장메일

 

 

핵심은 이렇습니다.

 

  • 1페이시 수준 검토 요청이 접수되었습니다. 검토가 완료되면 알려 드립니다.
  • 게시자님의 요청에 따라 1페이지를 검토한 결과, 검토 시점에 정책 위반사항이 발견되었습니다. 해당 페이지의 광고 게재 제한 또는 중지 상태는 계속 유지됩니다.

 

이 말은 구글이 제가 요청한 문제를 검토해 봤는데, 문제가 있으니 계속 애드센스광고는 실어주지 못한다는 말입니다. 그런데 그게 제 블로그 전체가 아니고 1페이지라는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어제도 말씀드렸지만, 그 1페이지는 제가 이전에 다음고객센터에서 청소년유해 뭐 어쩌고 저쩌고 해서 결국 삭제한 포스팅입니다. 그 삭제한 포스팅에 내용도 없는데, 광고를 실을 수 없다는 이야기인데요. 뭐 당연한 이야기가 아닌가요? 그래서, 제가 할 일은 아무것도 없다....입니다^^

 

 

 

 

그래도, 구글애드센스에서 신속히 처리한 결과를 보내줬네요. 구글애드센스에서 메일 올 때 놀랄 때가 많은데, 때때로는 종종 우리가 할 일이 아무것도 없는 것이 있더군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구글애드센스 게시자 정책위반보고서 메일을 살펴봤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