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넘 신나게 듣는 샤키라Shakira의 음악(feat.골때녀 삽입곡)

탐독: 탐미/TV 프로그램

by 카알KaRL21 2021. 12. 29. 22:45

본문

엄청난 인기가수 샤키라 사진
남아공 월드컵녀 샤키라



요즘 월드컵도 아닌데, 자꾸 이 음악을 듣게 되네요. 원래 월드컵노래들은 들으면 신나지 않습니까? 2014년 브라질 월드컵송으로 유명했던, 샤키라의 음악인데요. 골때녀에 계속 삽입되어 bgm으로 나오는데, 너무 신나는 겁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신나는 샤키라의  Waka Waka 와 LaLaLa 음악 한번 들어보시면 텐션이 업될 듯 해서 공유해 봅니다. 이 두 곡은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는군요!


Waka Waka (This Time for Africa) (The Official 2010 FIFA World Cup™ Song)

샤키라의 음악, WaKaWakA

1
WakaWaka 뮤비가 첨으로 나왔을때 참 인상적이었던 대목은, 보통 우리나라 월드컵송을 만든다면 걸그룹이나 성인들이 나오죠. 소위 말하자면, 쭉쭉빵빵 훈남훈녀들이 등장해서 춤추고 노래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런데, 브라질 월드컵 공식 노래였던 이 WakaWaka에선 얼굴, 몸매, 나이에 상관없이 다같이 춤추고 즐기는 장면들을 보여줍니다. 정말 말 그대로 축제라는 느낌을 주는데요. 진짜 흥겹습니다. 흥이 많은 민족의 유연성이 뮤직비디오에도 등장해서 흥미롭게 자주 대하는 음악인데요, 우리 초딩 큰 아들이 <골때녀>를 같이 보다가, 갑자기 이 음악에 나오자 관심을 보이는 겁니다. 그래서 제가  '샤키라'의 <WakaWaka>라고 했더니 직접 유튜브를 검색해서 자주 보고 있는 겁니다. 울 아들놈은 그렇게 검색해서 뭐 찾고 이런 거 잘 안 하는 '마인크래프트 + 로블록스' 빠인데요, 음악이 신나긴 신났나 봅니다. 음악이 원래 그런 기능을 하는거니깐요. 


 

 

 La La La (Brazil 2014) ft. Carlinhos Brown

샤키라의 LaLaLa

2
2014년에 히트친 음악인데요, <골때녀>에서 자주 들을 수 있어서 즐겁기 그지 없는데요, <LaLaLa>도 들어보시면 아~이 음악이구나 하실 겁니다. 지금 <나는 솔로Solo>를 보면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아 골때녀의 저의 최애캐릭터가 송해나가 나오는군요. ㅋㅋ<LaLaLa>도 한번 감상해보시면 너무 씬나요~아...근데, 진짜 제가 <골때녀>빠가 되어버렸네요! ㅎㅎ


 

 

오늘은 인기몰이중인 <골때리는 그녀들>의 배경음악이었던 샤키라의 음악을 알아봤습니다. 샤키라는 남아공월드컵 주제가를 불렀던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는 것도 같이 알아봤습니다. 연말연시 즐겁게 보내시고,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