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 VS 레스터 경기후기(ft. 2골 1도움 누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흥민 토트넘 VS 레스터 경기후기(ft. 2골 1도움 누가?)

탐독: 탐험/일상Daily

by 카알KaRL21 2022. 5. 2. 00:07

본문

반응형

오늘 EPL의 토트넘 홋스퍼와 레스터 시티 경기를 보면서 리뷰를 해볼까 하는데요. 지금 빅4입성이라는 강력한 목표를 가진 손흥민의 토트넘, 오늘은 과연 어떤 결과를 낼까요? 2골 1도움 설마???

 

 

 

 

212분 동안 유효슛팅이 없었던 토트넘 홋스퍼인데요, 한참 골을 멀티골을 몰아치며 대승리를 거뒀던 토트넘이지만 최근 2경기 승점 1점만 챙긴 토트넘입니다. 빅 4에 들어가기 위해선 이 경기를 꼭 이겨야 하는데요. 레스터 시티는 프리미어 리그만을 중점할 수만 없는 상황이라 로테이션이 불가피한 형국입니다. AS 로마와의 원정경기를 준비해야 하는 상황의 레스터 시티이고, 토트넘은 남은 시즌 5경기 무조건 다 이겨야만 자력으로 빅 4에 들어갈 여지가 있는데요. 

 

 

 

 

전반전

손흥민-케인-모우라, 세 사람이 공격수로 나섰는데요. 해리 케인의 플레이메이킹을 막아서 토트넘이 제대로 공격력을 발휘하지 못했던 최근 경기였습니다. 토트넘은 윙백자원이 2명 가용할 수 없는 상황, 도허티와 레길론이 부상이라고 합니다. 오늘 변화의 포인트가 아마 모아라인 듯 한데요. 전반 초반까지 토트넘의 공격 분위기가 좋습니다. 토트넘 홈경기라서 더 그러한 것 같은데요. 아스날과 4위 싸움을 하고 있는 토트넘인데요. 레스터 시티는 주중에 경기가 있었기에 아마 토트넘의 에너지가 좀 더 충전된 느낌이 경기 양상에 드러납니다.   오늘 손-캐 듀오의 파상적인 공격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토트넘을 대비해 4백을 버리고 3백을 들고 나온 레스터입니다. 

13분 레스터의 슈팅이 골대를 맞고 나옵니다. 오, 간담이 서늘한 순간입니다. 제가 레스터 시티 선수 이름을 몰라서 누군지 모르겠네요. 릴에서 스카웃한 친구라고 합니다. 골키퍼 손에 살짝 스쳐서 골대를 맞아 튕겨 나갈 수 있었네요. 

우아 15분, 벤 데이비스의 심각한 실책이 레스터 선수들에게 기회가 왔는데요 그걸 로메로가 태클로 막아줍니다. 슈퍼 태클이네요. 지금은 레스터의 공격 찬스가 많이 나네요. 

21분: 코너킥을 손흥민이 찹니다. 근데 해리 캐인이 정확하게 돌려서 골키퍼 왼쪽 공간을 통과하고 골이 됩니다. 캐인1골, 손흥민의 1도움이 되겠네요. 드디어 손-캐 듀오의 골이 터지네요.

 

 

1:0

 

 

17골 7도움인 손흥민입니다. 토트넘의 목표의식은 분명하니깐 동기부여가 제대로 되어 원 팀으로 뭔가 이루고자 하는 의지가 보여지기도 합니다. 이 경기에서 승리하면 아스날과 1점 차이, 61점으로 4위에 재입성하게 됩니다. 레스터 시티가 지난 번 경기와는 다른 선수가 8명이 선발로 나왔지만 레스터가 선수층이 좀 두텁다고 합니다. 

 

 

 

후반전

콘테감독의 목표는 4강이 아니고 우승이라는 뜻을 내비쳤다고 하는데요. 이적 시장에서 더 큰 투자를 하길 원하는 것 같은데요. 손흥민이 1골만 더 넣으면 자신의 커리어를 뛰어넘는 18골로 올라가는 건데요. 손 캐 듀오 합작 41호골입니다. 후반 초반에 모우라가 나가고 클롭세프스키가 교체되어 들어옵니다. 

60분 클롭세프스키에게 패스받은 손흥민이 한바퀴 돌면서 기술적인 슛! 골입니다. 우아...역시 월드클라스입니다. 대박!

손흥민 커리어 하이 18골입니다. 우아! 역쉬! 손흥민! 콘테감독이 굉장히 좋아합니다. 클롭세프스키의 투입 효과가 바로 납니다. 

 

 

2:0

 

 

프리미어 리그 1위 살라는 22골이고, 2위 손흥민은 18골, 4골 차이가 납니다.

 

78분에 안데르센 이 오른쪽에서 센터링을 해 주는데 손흥민이 페널티 킥 라인 바깥 쪽에서 왼쪽 인사이드 감아차기가 바로 골망을 흔듭니다. 우아! 원샷 원킬로 해결사 노릇을 확실히 하는 손흥민입니다. 이렇게 되면 손흥민은 19골, 또 다시 자신의 기록을 갈아치웁니다. 손흥민은 오늘 3골 모두에 관여하고 있네요.

 

 

3:0

 

 

오늘 콘테 감독의 프리미어리그 100번째 경기를 축하하는 손흥민의 축포입니다. 베탄코트가 나오고 손흥민도 나오고 베르바인이 들어갑니다. 손흥민이 저때 해트트릭하고 나갈 때 감독이 너무 좋아해 뽀뽀를 했는데, 그 다다음날 콘테 감독 코로나 확진 걸렸는데 다행히 손흥민은 음성이라고 했네요. 레스터 시티는 유로파 컨퍼런스 대회에 올인하는 중이라 리그에 신경을 안 쓰고 있는 차에 오늘 주전이 대거 빠진 상황이라고 합니다. AS로마와 1-1인 상황인 레스터 시티인데요. 레스터 시티가 유로파 컨퍼런스에 우승하면 역대급의 기록이기 때문에 구단에서도 기대를 많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손흥민은 2골 1도움입니다. 리그 19골, 컵대회 포함하면 20골입니다. 손흥민의 기록이 더 업뎃 될 가능성이 높은데요. 아직 경기가 더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작년에 손흥민은 컵대회 포함해서 22골이었네요. 

 

90분: 이헤아나초가 중거리 슛으로 강력하게 찼는데 그게 골대 맞고 들어갑니다. 요리스 키퍼가 손에 닿긴 했지만 슛이 너무 강력했네요.

 

 

3:1

 

추가시간 1분 정도 남았네요. 드디어 경기가 종료됩니다. 토트넘이 레스터 시티를 3:1로 이겨버리고 아스날과 1점 차이로 빅 4에 입성하게 됩니다. 그리고 손흥민은 19골로 기록을 세웠네요. EPL득점 1위 살라와는 3골 차이로 추격중에 있네요. 오늘 MOM은 손흥민이 점 찍어놓은 상황입니다. 늘 토트넘의 이런 상승세가 계속 되었음 참 좋겠다는. ㅋㅋ

 

 

토트넘 VS 레스터 시티의 경기결과

 

 

오늘 손흥민이 선발 출전한 EPL 토트넘 VS 레스터 의 경기는 토트넘이 3:1로 승리했다는 소식을 즐거운 마음으로 포스팅해 봅니다. 손흥민의 팬으로 앞으로 더 기록을 계속 경신해주고 토트넘도 빅 4에 너끈히 들어갈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