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시즌3 7회 케이블카 최종선택결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돌싱글즈 시즌3 7회 케이블카 최종선택결과

탐독: 탐미/TV 프로그램

by 카알KaRL21 2022. 8. 8. 00:35

본문

반응형

<돌싱글즈> 시즌3의 최종선택의 순간이 다가왔는데요. 시즌 1,2 처럼 케이블카에서 최종선택이 이뤄지겠습니다. 8명의 돌싱남녀들의 최종선택은 과연 어떻게 진행될지, 그 전에 지난주에 빠진 '최동환 VS 이소라'의 1:1데이트에 대해서도 콤멘트해 볼까요?

 

 

 

 

 

 

최동환 VS 이소라 마지막 1:1 데이트

두 사람은 화성-대구 라는 장거리 연애의 장애물이 있기도 한데요. 이런 부분에 대해서, 그리소 서로 너무 다른 라이프스타일의 차이에 대해 소통한 커플입니다. 두 사람 최종선택할 것 같은데요. 모르겠습니다. 현실의 벽이 있긴 한데요.

 

 

 

 

 

최종선택 전 마지막 밤

유현철은 변혜진 이야길 하고, 김민건은 전다빈이 유현철에게 관심있다는 이야길 넌지시 합니다. 최동환과 이소라는 서로 마음을 확인했는데, 이소라가 자녀가 3명 있다는 것 때문에 입장이 아무래도 힘들다고 이야기합니다.

전다빈은 유현철인데, 그 앞에서 ‘끌리는 쪽이냐?(유현철) 잘 맞고 재밌는 쪽이냐?(김민건)’ 고민하는 변혜진입니다. 한정민과 조예영은 서로 마음을 다시 다지고 방갈로에서 이야기를 하는데요. 전다빈이 숙소로 자러간다고 했다가 용기내서 현철과 다빈이 방갈로에서 이야기를 합니다. 전다빈이 자신의 속마음을 다 털어놓는데, 아빠같은 면을 보고 이상형에 가깝다고 했지만, 유현철은 자신은 '아빠로서 온 게 아니라 남자로서 왔다'고 이야길 하네요. 전다빈의 마음을 거절하는 유현철인 듯 한데요. 변혜진의 마음은 오락가락하고 있고요. 유현철이 다시 변혜진에게 와서 마음의 정리가 됐냐고 했는데, ‘정리됐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다음날 또 아직까지도 결정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김민건-변혜진-유현철, 최동환-이소라, 이들의 행보가 궁금해집니다.

 

 

 

 

 

돌싱글즈3 시그니처 케이블카 최종선택: 마지막 도장

돌싱글즈 시즌1,2와 다른 것은 최종선택해서 손을 잡고 같이 내린 커플은 신혼여행을 바로 떠난다고 합니다.

여성출연자가 케이블카를 타고 오면 남성출연자가 원하는 상대방의 케이블카에 타면 되는데요.

 

 

 

 

 

첫 번째 돌싱녀는 조예영입니다.

한정민이 “왔구나 내 누나!” 하고 덥썩 탑니다.

“정말 사랑에 올인ALL IN하는 사람이 한 명 더 있다”고 이야기하는 조예영입니다. 두 사람이 일편단심인데요. 두 사람 다 싱글벙글입니다. 마지막 정거장에서 “약속 지켜줄래?”라고 하면서 손을 같이 잡고 내립니다. 커플 탄생입니다.

오늘의 운세를 본 조예영에게 지금 옆에 있을 인연이 다시 없을 인연이니 꽉 잡아라고 하네요.

 

 

돌싱글즈3 한정민 조예영 최종선택
돌싱글즈3 한정민 조예영 최종선택

 

 

 

 

 

 

두 번째 돌싱녀는 전다빈입니다.

아무도 선택하지 않은 전다빈입니다. 어두운 표정의 전다빈입니다. 의외의 결과, 정말 돌싱글즈는 예측불허입니다. 다빈의 케이블카는 아무도 타지 않고 그대로 다시 홀로 돌아갑니다. 한정민에게서, 그 후에 유현철에게로 마음이 갔는데. 그냥 아쉬움만 뒤로 하고 전다빈의 최종선택이 종료됩니다. 전다빈은 좋은 동료들을 만나서 돌싱글즈에 감사하다고 하네요. 전다빈이 이렇게 홀로 떠나가는 게 너무 아쉽네요. 진짜 좋은 인연 만났음 좋겠습니다. 아직 기회는 많습니다. ㅎㅎ

 

 

돌싱글즈3 전다빈 최종선택
돌싱글즈3 전다빈 최종선택

 

 

세 번째 돌싱녀는 이소라입니다.

최동환이 탈까요? 생각해야 할 게 너무나 많고 숙제가 많은 두 사람인데요. 동환은 시선을 피하고 소라도 시선을 피합니다? 자신의 선택으로 이소라가 받게 될 상처의 무게감 때문에 결국은 케이블카를 그냥 보내는 최동환입니다. ‘그럴 수 있지.’ ‘존중해’라고 말하는 이소라입니다. 이해할 수 밖에 없는 커플인데요.

 

 

 

 

 

 

....이런!!! 장난치냐? 최동환이 가까스로 탑니다 젠장!!! 우아!!!!

 

 

 

근데 막바지에 최동환이 탑니다. 울뻔했던 이소라였는데...이혼을 하고 바뀐 부분이 고정관념을 깨는게 바뀌었다고 합니다.

 

“삶이 별거 없더라...”

 

 

최동환, 이 사람 대단한 사람인데요. 볼링 칠 때부터 두 사람이 커플이었는데요. 아이 정보를 공개했는데도, 직진한 남자가 바로 최동환인데요. 1:1 마지막 데이트를 하자고 이야기를 하자, 이소라가 이야기하는데요.

 

 

“괜찮아?”

 

근데 최동환이 이렇게 대구합니다.

 

“안 괜찮을 게 뭐가 있는데!”

 

 

라고 했던 두 사람의 대화였는데요.

최동환은 미래까지도 다 생각하고 결정을 한 것 같은데. 이소라는 복잡한 심경을 피력하는데, 과연 마지막 케이블카를 내릴 때 이소라는 어떤 선택을 할까요?

이소라가 일어섰는데요. 과연 손을 잡고 내릴까요?

 

 

 

 

 

 

“여기 너 나온 이유가 선택 안 받으려고 나온거야?”
“나를 받아들여줄 사람을 만나고 싶어 나온거지.”

 

 

 

 

 

 

“내 상황 때문에 그런 거니까, 오빠가 안 좋아서 그런게 아니니깐.”
“미안해요...”

 

 

 

 

이소라는 결국 혼자 내립니다. 충분히 이해가 되는 대목이긴 한데...안타까운 현실입니다. 현실의 벽이 너무나 두터웠던 이소라입니다. 이소라 자신이 겁나니깐 비겁했다고 이야기합니다. 엄마이기 이전에 여자이고 싶어서 나왔는데, 자신이 엄마라는 현실이 다시 느껴져 이런 선택을 하게 된 이소라입니다.

 

 

최동환에 대해서 “너무 감사하고, 고맙고, 미안해요.”라고 말할 수밖에 없는 이소라입니다. 혼자 케이블카 타고 올때부터 울고 있었던 이소라였는데, 그걸 멀리서 다 보고 있었던 최동환이었는데...최동환은 오히려 부담을 더 준 것 같아 미안하다고 이야기합니다. 자기 보다 더 힘든 사람이 이소라였다고 하면서 한없이 우는 최동환입니다. 아이가 없는 최동환이 이소라에게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는데요. 지금 와서 더 많이 이해하지 못하고 따뜻하게 위로해주지 못했다고 자책하는 최동환입니다. 정말 멋진 사람이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를 사랑해줄 사람, 나를 이해해줄 사람을 만나고 싶어서”

 

 

나왔던 이소라이지만, 결국은 현실은 넘사벽이 되어 소라는 혼자 내리고야 맙니다. 두 사람이 즐거웠던 마지막 1:1 데이트의 사진이 너무 안타깝게 비쳐줍니다.

 

 

돌싱글즈3 최동환 이소라 최종선택
돌싱글즈3 최동환 이소라 최종선택

 

 

 

 

 

 

네 번째 돌싱녀는 변혜진입니다.

남은 두 남자, 김민건과 유현철이 다 타겠죠. 그러면 변혜진이 과연 누굴 선택할까요?

 

잘 통하는 사람, 재밌는 사람 김민건을 선택할까?
아니면 이유없이 끌리는 사람 유현철을 선택할까요?

 

 

이 삼각관계의 끝은 어찌 될까요? 김민건이 먼저 타고, 후에 유현철이 따라갑니다. 변혜진의 선택은 과연 어떠할까요? 변혜진이 밤새 30분 밖에 못 잤다고 하네요. 김민건이 변혜진에게 피하지 말고 용기내서 선택하라고 조언을 하네요. 유현철의 정보공개 이후 변혜진이 오히려 급호감을 가지게 된 변혜진인데요. 변혜진 고민되겠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 현철?

 

나를 좋아하는 사람 민건?

 

 

변혜진은 오히려 도망가고 싶어하는 마음인데, 김민건이 “도망가지 말라고”고 재차 이야기합니다. 이제 도착했는데요. 과연 누구의 손을 잡고 내릴 것인가? 문이 열렸습니다. 과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냐?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냐?

 

 

 

“내리죠”

 

 

혜진이 마음을 정했는데요. 혜진은 누구와 손을 잡고 내렸을까? 또 뜸을 들이는 제작진입니다. 광고가 나옵니다. 혜진의 선택은 유현철입니다. 와우!!! 이유없이 끌리는 현철을 선택합니다. 돌싱글즈 시즌3 커플 2호 유현철 & 변혜진입니다.

 

 

돌싱글즈3 유현철 변혜진 최종선택결과
돌싱글즈3 유현철 변혜진 최종선택결과

 

 

혼자 덩그러니 남은 김민건입니다. 처음부터 계속 변혜진에게로 향했는데요.

 

“와, 끝났구나!”

“두 번은 못하겠다.”

 

 

안타까운 김민건입니다.

 

 

 

 

 

 

다음주 이야기

한정민 & 조예영 커플과 유현철 & 변혜진 커플의 신혼여행이 펼쳐집니다. 한정민과 조예영은 제대로 직진이고요. 유현철과 변혜진의 구체적인 탐색전이 이뤄지는 것 같네요.

 

 

 

<돌싱글즈> 시즌3 케이블카 최종선택에서는 <한정민 VS 조예영> 커플과 <유현철 VS 변혜진> 커플이 탄생해서 이 네 사람이 신혼여행을 떠나게 되겠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인연이 다리가 되어 돌싱남녀들의 길을 만들었음 좋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