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시아 영화/ 퓨리어스

탐독: 탐미/영화M

by 카알KaRL21 2021. 5. 13. 01:47

본문

우리집 셋째 초딩(3년) 아들과 같이 재밌게 본 영화 <퓨리어스>에 대한 이야길 해보고자 합니다.

 

누군가 '러시아판 <300>'이라고 하던데, 징키스칸의 몽골 100만 대군과 20명이 싸운다는 허무맹랑한 컨텐츠라고, 러시아 국뽕 영화라고 하는데, 그냥 아무 생각없이 보기에 개인적으로 재미있었네요. 킬링타임용으로 좋습니다.

역사적 고증이나 검증 같은 거 하지 말고 그냥 아무 생각없이 보실 때 좋은 영화 <퓨리어스>입니다.

 

 

스포주의!!!

 

 

 

몽골 제국의 바투 칸 포스터네요
주인공, 콜로브라트(일리야 말라코프)가 약간 깨는 캐릭터인데요, 그래도 쌍칼의 고수입니다!
역시, 쌍칼 등장이지요^^
곰도 등장합니다 ㅋㅋCG의 승리!

 

 

 

배경이 너무 화려하다 했는데, 알고보니 CG였더군요. 주인공과 배경이 너무 완연하게 대별되어서 그런 느낌을 받았는데, CG가 약간 이질적인 느낌을 주었지만, 오락적인 면에선 괜찮았다고 봅니다. 머리 식힐 때 아무 생각 없이 보기에 좋은 영화입니다. 20명의 특수부대와 같은 러시아 군사들을 잡기 위해 투석기를 쓰는 장면은 '러시아 국뽕 영화'라고 할 수 있을만한 대목입니다.

 

 

요즈음은 삶이 힘드니 이런 영화가 오히려 좋습니다. 복잡하고 생각해야 하고 조사하고 이런 거보다 그냥 단순하고 클리어하게 잡생각 안하는 이런 영화가 전 좋네요! 별로 쓸 것도 없네요. 그냥 이미지만으로 이 영화 봤다! 는 기록만이라도 남길 요량으로!

 

 


 

 

넷플릭스  윤성현 감독의 사냥의 시간(2020)

*스포주의!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 모든 것을 노출하니 참고바랍니다! 1 영화 <사냥의 시간>을 보았다. 이제훈, 박정민이 10년 만에 뭉친 영화이기도 하다. 윤성현 감독이 10년전의 <파수꾼>에서 출

karl21.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기도하는 남자/에 대한 개인적인 해석

다들 안녕하신가요? 오늘의 세번째 인사하는 카알KaRL21입니다. 제 블로그에 와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어제 애드고시를 통과했습니다. 애드고시 때문에 계속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결국

karl21.tistory.com

 

넷플릭스 주식 영화 작전(2009)

안녕하세요 카알KaRL21입니다. 오늘은 영화 <작전(2009)>에 대한 리뷰입니다. 리뷰라기 보다는 소개라고 하는 편이 나을 듯 합니다. 주식영화로서 2009년에 개봉을 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우연히 발

karl21.tistory.com

 

이선균.조진웅/ 끝까지 간다(2014)

영화 <끝까지 간다>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전에 이런 가정으로 시작해 보면 어떨까 합니다. 인생은 때론 좋지 않은 일들이 한꺼번에 일어나는 경우가 많지요.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머하나 제대

karl21.tistory.com

 

넷플릭스 주식 영화/돈(2018) 줄거리, 결말, 개인적인 해석까지

안녕하세요, 카알KaRL21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주식영화 두번째로, <돈>(2018)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스포주의!!! 요즘 주식시장이 핫하다고 하는데요, 저는 주린이로서 주식에 입문한

karl21.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